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텔라

by LEE2021 2021. 6. 15.

안녕하세요!

22번째 기록입니다~

친구랑 밥 먹고 생일 때 받은 모바일 쿠폰이 있어서 스타벅스를 다녀왔어요 ><

(2021.06.21 방문)

영수증 인증 입니다><

스타벅스 케이크는 맨날 진열된 것만 보다가 카스텔라를 처음 먹어 보네요 ㅎㅎ

생크림 카스텔라 가격은 4500원입니다!

흠... 사진이 너무 안 이쁘게 나왔네요 ㅠㅜ

카스텔라가 퐁신퐁신하게 생겼죠?

카스텔라에 포장지 둘러져 있어요! 까먹지 말고 떼고 드세요~

보이는 데로 식감은 엄청 부드러웠어요.

촉촉한 거는 잘 모르겠지만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포크로 잘라서 속을 보니 생크림이 저렇게 나왔습니다.

생크림은 달달하고 느끼하지 않았고 전반적으로 양이랑 조합이 잘 맞았습니다.

과하지 않게 딱 적당한 느낌 굿굿!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텔라의 칼로리는.... 혼자서 먹기에는 좀 고 칼로리 더라고요 ㅠㅜ

https://www.starbucks.co.kr/menu/food_view.do?product_cd=5110007181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텔라 칼로리가 565kcal입니다.

(내가 제일 많이 먹었는데....)

*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텔라 검색하니 이름이 두 가지가 나오네요 ㅎㅎ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텔라와 카스테라 ;;;;

그래도 홈페이지에 생크림 카스텔라로 안내되어 있으니 카스텔라가 맞을 거 같네요.

스타벅스 케이크 생크림 카스텔라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