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일상의 맛

남돈남산 선물 받은 서영이네 건어물: 서영이네 한입쏙치즈오징어

by LEE2021 2023. 1. 3.

여러분 제가 먹스타그램 하는 거 알고 계신가요? 나름 꾸준히 먹스타그램을 하다 보니 어느새 인친님들이 생기더라고요. 제 인친 님 한분께서 서영이네 건어물에서 만든 서영이네 한입 쏙 치즈오징어를 보내주셨어요.

 

이번에 블로그 글 쓰며 서영이네 사이트에 들어가 봤는데 ㅎㅎ 사이트도 너무 귀여웠어요! 평소 건어물 좋아하신다면 한번 둘러보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이번에 받은 제품 먹어보니 너무 괜찮았고 다른 제품을 받으신 인친 님 분들도 평이 괜찮았거든요~ 링크 밑에 걸어 드릴 테니 한번 둘러봐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hotni

 

서영이네건어물집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서영이네 건어물집

smartstore.naver.com

 

 

 

이 제품이 제가 받은 서영이네 건어물의 서영이네 한입 쏙 치즈오징어입니다. 포장이 너무 귀엽죠! 배달도 냉장으로 꼼꼼하게 잘 왔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선물 받은 입장이라 많이 아는 게 없어서 사이트에서 서영이네 한입쏙치즈오징어 검색을 또 해봤습니다.

 

 

 

 

서영이네 한입쏙치즈오징어 가격은 8900원입니다.  총 30개 들어가 있네요 ㅎㅎ 나머지 더 자세한 설명은 사이트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럼 후기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otni/products/6254527467

 

서영이네 한입쏙치즈오징어 30개입 150g내외 : 서영이네건어물집

서영이네 한입쏙치즈오징어 30개입 150g내외

smartstore.naver.com

 

 

 

 

포장은 위에 저렇게 되어있었고 밑에 사진처럼 귀엽게 개별 포장 되어있는 건어물이 총 30개 들어있습니다. 한입 쏙 그림 너무 봐도 봐도 이쁘고 독특한 거 같아요. 뒤로 돌리면 이렇게 치즈와 오징어가 들어가 있는 게 눈에 보입니다. 이 한 개에 모차렐라와 고다 치즈 두 개가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저처럼 치즈 엄청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 만한 맥주 안주가 없을 거 같아요! 그리고 오징어 원물을 사용하셔서 색깔이 누럴 수 있다고 하네요. 척 보기에도 완전 하얀색이 아닌 게 오징어 원물이 맞는 거 같아요.

 

 

 

맛은 치즈 맛 찐하게 나면서 오징어 맛이 나고 짭짤하니 딱! 고퀄 맥주 안주다!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거 한입 드시면 바로 맥주 생각나실 거예요. 거기다 짭짤해서 진짜 정신 까딱하면 10개 순삭 된답니다 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담달쯤 이사 갈 예정인데 그때 집들이 할 때 서영이네 건어물에서 주문해서 친구들끼리 맥주 한잔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