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한국)/한국 일상의 맛

[남돈남산] 화이트 데이 노티드 초콜릿 후기: 노티드 하트 봉봉 초콜릿

LEE2021 2023. 3. 20. 16:40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화이트데이였던 거 아시나요? 오늘은 화이트 데이 때 받은 노티드 하트 봉봉 초콜릿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이 후기가 다음 발렌타인이나 화이트데이 때 혹은 선물을 해야 하는 상황인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배달 오자마자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냉장 상태로 보관되어야 하는 초콜릿이라 그런가 스티로폼 상자에 아이스팩해서 같이 왔답니다. 포장지에서부터 느껴지는 핑크핑크함과 하트가 보이나요? 상자에 적혀있는 멘트마저 서윗합니다. 노티드 하트 봉봉 초콜릿 가격은 카카오 선물하기 기준 20900원 입니다.




영양성분표입니다. 우리.. 칼로리는 보지 말아요 ㅋㅋ 역시 초콜릿이라 칼로리가 장난이 아닙니다.




배달하는 과정에서 초콜릿 하나가 깨졌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한 개를 제외하고는 초콜릿 하나하나가 노티드의 느낌을 팍팍 담은 디자인이라 너무 이쁘더라고요. 거기다 하트 초콜릿이 많아서 사랑을 표현하기 정말 딱입니다. 노티드 하트 봉봉 초콜릿이라는 이름다운 초콜릿이죠?




상자 옆을 기울여 보니 재밌는 멘트가 적혀있더라고요. 포장에 많이 신경 썼다는 게 느껴졌답니다.




노티드 하트 봉봉 초콜릿 맛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자면 초콜릿들이 전반적으로 생리 때 선물해 줘도 괜찮을 정도의 달달함을 자랑했습니다.  그리고 각 초콜릿마다 사용된 재료가 달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식감은 위에 아몬드 올라간 초콜릿이 제일 좋았고 맛은 깨진 초콜릿이 젤 괜찮았던 거 같아요. 하지만 각각의 초콜릿이 맛이 강한  편이 아니어서 9개 다 무난 무난한 초콜릿이었던 거 같습니다. 커피와의 궁합도 잘 맞았습니다!


이렇게 노티드 하트 봉봉 초콜릿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여자친구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노티드 하트 봉봉 초콜릿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