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95

제주도 목장 카페: 제주도 목장 카페 드르쿰다

안녕하세요! 제주도 2번째 날 제주도 목장 카페 드르쿰다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음식 이야기보다는 카페에 대해 초점을 맞추고 싶어서 이 카테고리에 적게 되었습니다 ㅎㅎ 제주도 드르쿰다에 다와갈때쯤 저렇게 건물이 크게 빼꼼 하더라고요. 역시 제주도는 초록초록하고 깨끗한 환경을 가져서 좋은 거 같아요~ 저는 비록 버스를 타고 갔지만 차로 이동하신 분들은 주차 걱정은 없으실 거 같았어요! 입구부터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차도 많더라구요;;;; 카페가 엄청 넓죠. 여기 다 돌아보려면 시간이 좀 걸릴 거 같았어요 ㅎㅎ 넓어서 할 것도 사진 찍을 곳도 구경할 곳도 많았어요. 장난감이나 기념품들도 팔고 있었어요 ㅎㅎ 이렇게 승마를 위해 승마복 탈의 실도 있었고 조용히 계시고 싶으신 분은 여기서 커..

[내돈내산] 제주도 맛집: 돼지 부속 전문 대장군집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 다녀와서 올리는 두 번째 글이네요~ 첫째 날 저녁 대박 집을 찾은 거 같아요!!!!! 바로 돼지 부속전문점 대장군집입니다. 간판에서 보이듯이 맛있는 녀석들이 다녀간 집인 거 같았어요! 이때만 해도 저는 여기 말고 딴 데 가자 했었어요. 부속 집이니 제주도 왔는데 흑돼지나 딴 거 먹자 하면서요... 근데 아시다시피 제주도가 1.5단계라 문을 다 닫았거나 마감이더라고요 ㅠㅠ 그런데... 어쩔 수 없이 간 집이 대박이었습니다!!!! 가게 분위기라던가 테이블 의자는 누가 봐도 고깃집 분위기입니다~ 저희가 도착할 때 손님이 저 정도였지만 한창 먹고 있으니 손님이 더 오셔서 자리가 부족할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처음이시라면 꼭 읽어 보시고 꼭 가게 사장님이나 이모님께 처..

[내돈내산] 김해공항 SKY31 FOOD AVENUE: 호호카츠 돈까스 오므라이스

안녕하세요~ 제주도 가기 전에 점심으로 배가 너무 고파서 밥 먹으러 갔습니다. 김해 공항에 있는 SKY 31 FOOD AVENUE라는 곳입니다. 입구 간판부터 이 곳 이용 고객 앤젤리너스 제조 음료 10% 할인을 해주더라고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그전까지 오므라이스 먹으러 가야겠다 하고 벼르고 있었는데 마침 딱 돈까스 오므라이스 메뉴가 있더라고요. 호호 카츠의 돈까스 오므라이스는 12000원입니다. 체온과 전번을 적고 여기는 두 가지 방법으로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키오스크 두 번째는 대면 계산입니다. 이렇게 두 가지 방법으로 계산할 수 있는 게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자리는 이렇게 넉넉하게 많았고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사람이 제법 많아서 후다다닥 먹고 나왔습니다;;; 단무지와 장..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자판기

안녕하세요 ㅎㅎ 제주도 여행 첫날에 김해 공항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바루 여기 sky 31 avenue라는 곳입니다. 그런데 그 옆에 처음 보는 게 있더라고요!! 바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자판기입니다. 저도 베라 자판기는 처음 봤어요 ㅎㅎ 자판기에는 프리팩, 콘, 스틱바 그리고 블록팩을 팔고 있었고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 많이 아쉬운 것 같습니다. 제 최애 아이스크림은 없네요 ㅠㅠ 지금 이 코로나 시국에 24시간 무인 자판기가 주변에 있다면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베라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을 거 같고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해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 할거 같아요!! 특히! 급 새벽에 아이스크림이 당긴다면 이 자판기가 큰 활약을 할거 같네요 ㅎㅎ 자판기 구경하다가 주변을 둘러보니 많은 사람이 베라 ..

[내돈내산] 이디야: 소고기 브리또

안녕하세요~ 이디야를 다녀왔어요! (2021.06.17 방문) 밥을 못 먹은 상태로 가서 밥 대용으로 먹을 만한걸 찾고 있었어요. 그래서 먹은게 이디야 소고기 브리또입니다. 이렇게 데워서 따끈하게 주십니다ㅎㅎ 소고기 반 밥 반 그리고 치즈까지 들어있는 브리또였습니다. 안에 있는 밥을 들어 올리니 치즈가 쭉 늘어나더라고요! 역시 치즈는 사랑입니다. 브리또라서 그런지 굳이 포크로 안 먹어도 손으로 먹을 수 있어 편했던 거 같습니다. 😁😁😁😁 맛은 소고기가 씹히고 치즈가 들어있어 달달하고 고소했습니다. 그럭저럭 먹을 만한 브리또였습니다. 확실히 브리또 하나로는 배부르지는 않더라고요 😅😅😅😅 칼로리는 405kcal이고 가격은 3500원입니다. 흠.. 다시 사 먹을 거 같지는 않네요;;; 다음번엔 더 맛있는 이디..

[내돈내산] 할리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

안녕하세요~ 제가 항상 가던 할리스에서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먹고 왔습니다♡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된 커피와 딸기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500원 세이브 ☆) 케이크가 비닐에 쌓여있어 꼭 벗겨주세요! 옆으로 보니 층이 더 잘 보이네요 ㅎㅎ 겉에는 하얀 생크림 케이크와 속에는 딸기 과육? 이 들어간 분홍 딸기 케이크가 들어있습니다. 할리스 글자가 적힌 건 초콜릿이라 드셔도 문제없습니다. 딸기 과육? 이 씹히는 감이 있어 먹을 데 식감이 좋았고 딸기맛도 나고 달달해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 영양 정보입니다. 칼로리는 353kcal이고 가격은 5800원입니다! 이 정도 칼로리는 눈 딱 감고 먹을만합니다. 🍓딸기 시즌🍓에는 케이크 위에 딸기가 하나 올라가 있었어요 ♡ 하지만 시즌이 끝나서 그런지 이제는 ..

[내돈내산] 농심 시원한 메밀 소바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마트가서 쉬원한 소바 사왔습니다 ♡ 소바는 칼로리도 낮고 맛있어서 저는 여름이면 자주 먹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농심 시원한 메밀소바 입니다. 가격은 4650원 입니다. 안에 무블럭 이랑 액상 소스가 들어있어요! 무블럭 안에 와사비도 같이 들어있어요! 면은 메밀면이라 진한 갈색 👍👍입니다. 칼로리는 400kcal 입니다. 생각 보다 낮은 칼로리는 아니네요 ;;; 소바면은 차가운 물 과 얼음 준비 그리고 면을 끓여서 건저네 차가운 물에 헹궈서 식혀줘야하는게 가장 귀찮은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제가 만들어서 먹어봤습니다! 물을 많이 넣은건지 아니면 소스가 모지란건지 육수 맛이 진하고 깊은 느낌은 아니여서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더운 여름에 얼음 띄어 찬물 샤워 마친 꼬들한 메밀면을 먹으니..

[내돈내산] GS 더 프레쉬 새우튀김 & 광어 연어 회

안녕하세요~ 급 회가 땡겨서 오랜만에 마트에서 광어 연어 회와 새우튀김을 사 왔습니다. 새우는 할인에 할인을 더해 3000원에 샀어요!! 가격 완전 착하죠? 이게 마트의 매력인 거 같아요. 줄 세운 새우튀김들 회도 할인 판매를 해서 싸게 싱싱한 회를 건져 왔습니다. 보시다시피 초고추장 간장 고추냉이까지 다 붙어있었어요! 새우튀김은 안에 새우 통통하게 들어있는 건 좋았지만 튀긴 지 오래된 건지 바삭바삭하지도 않고 기름져 느끼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두세 개 건져 먹고 버렸습니다... 회는 싱싱 쫀득하게 맛있었어요. 마트 늦게 가서 튀김은 사지 말아야겠어요. 싸지만 너무 돈 아깝네요 ㅠㅠ 다음엔 회만 사 먹는 걸로!!!

[내돈내산] 맘스터치 신메뉴: 치즈 홀릭 버거

안녕하세요~ 25번째 기록입니다!! 맘스터치가 급 땡겨서 저녁으로 맘스터치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2021.06.14 방문) 이번에 맘스터치 신메뉴가 나왔데요. 치즈 홀릭 버거입니다. 치즈 홀릭 버거 단품 하나 세트 하나 시켜서 감자튀김은 나눠 먹었습니다. 치즈 홀릭 버거 단품은 5100원, 치즈 홀릭 버거 세트는 7100원 입니다. 짜잔! 치즈 홀릭 버거입니다. 겉으로만 봐도 두툼해 보이는 버거인 거 같아요. 맘스터치는 저 뾰족한 부분을 찢어서 먹는 방법 아시나요? 저는 몰랐는데 인터넷을 통해서 알게 됐어요. 저렇게 먹으니 소스 안 묻고 편하더라고요 ㅎㅎ 두꺼운 패티 보이시나요? 이게 맘스터치 매력이지요. 베이컨도 삐죽삐죽 나왔었어요 >< 치즈 홀릭 버거에는 베이컨, 치즈를 품은 치킨 패티, 할라피뇨..

[내돈내산] 진해 단팥빵 찐맛집: 진해 박사 단팥방

안녕하세요~ 24번째 기록입니다. 진해에서 유명하다는 말을 듣고 박사 단팥빵집에 다녀왔어요. (2021.06.13 방문포장) 여기가 본점이구요. 다른 가게가 2개 더 있어요! 가게가 좀 작은 편인 거 같고 그리고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하시는 거 같아요~ 빵집 내부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빵이 많이 남아 있지를 않아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하지만 단팥빵 말고도 식빵이랑 소보로 등등 다양하게 판매 중 이셨어요. 빵이 비싼 가격대는 아니었어요. 가격대가 1000~ 4000원 사이예요. 다른 빵집에 비하면 가격은 엄청 착한 편이죠? 포스터를 보니 전문가의 느낌이 확 드네요. 단팥빵은 1000원인데 제가 갔을 때 다 팔리고 없더라고요 ㅠㅠ 인기가 많은가 봐요. 저 앞에 계산하시던 손님분들도 빵을 한가득 사가시더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