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 17

[내돈내산] 간략 유가네 신메뉴: 로제 닭갈비

오늘은 간략히 유가네에서 먹은 신메뉴 로제 닭갈비에 대해 휘리릭 적어보겠습니다. 로제 닭갈비라니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매콤 로제소스와 쫄면사리 그리고 닭갈비가 들어간 로제 닭갈비에요. 가격은 2인분에 22000원 입니다. 저희는 요날 주먹밥까지 더해서 25000원 나왔어요 요 아이가 바로 실물입니다. 중간에 쫄면과 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적으로 너무 최고였어요👍👍 치즈도 사라락 🧀🧀 넘 좋아요~ 쫄면 양이 제법 많아서 얘만 먹어도 배가 빵빵할거 같아요! 저희는 둘이서 먹었는데 다 못 먹었답니다 ㅠㅠ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죠? 로제 닭갈비 완전 만족이었답니다 :) 저 처럼 크림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전 강추드려요~ http://naver.me/xorw16MH 유가네닭갈비 창원팔용점 : 네이버 ..

[내돈내산+협찬] 일상적미식:일미단호박죽&된장새우버섯죽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 협찬을 통해 받은 음식이랑 통영 중앙시장 가서 직접 떠온 회 먹은 이야기를 할까 해요~ 일단 협찬 받은 죽 두종류 입니다~ 둘다 조리 방법이 다양하고 간편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전자레인지 5분 돌린 된장 새우 버섯 죽 입니다. 뚜껑을 여니 된장냄새가 확 나더라구요~ 얘는 끓는물에 넣어서 녹여줬답니다! 정말 넘 간편하지요? 요렇데 한상 차렸습니다:) 일단 호박죽은 생각보다 묽었습니다.... 호박죽 보다는 스프에 가까웠고 많이 달았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호록호록 맛나게 먹었어요. 아프신 분들께 딱일듯 싶네요 ㅎㅎ 된장새우버섯죽입니다. 된장 냄새도 찐하고 맛도 찐해서 좋더라구요~ 새우도 요렇게 두 세개 들어가있었어요! 회는 광어 2만원 전어 15000원 해서 3만5천원치를 사왔습니다..

[내돈내산] 롯데리아 사이드 메뉴: 치즈인더에그

안녕하세요~ 제가 벼르고 벼르던 메뉴를 드디어 먹어봤답니다:) 치즈인더에그 가격은 3000원 이고 전 치즈스틱도 시켜서 5000원 입니다~ 안에 딱 두개 들어있습니다... 가격 정말...맘에 들지 않네요.. 그래도 크기가 큰편에 속하는거 같아요.. 딱 치즈볼을 연상케하는 모양이에요♡ 노란색 치즈가 흘러나온답니다. 일하면서 먹기도 편하고 달달하고 쫀득하고 치즈맛도 강해서 맛있었어요! 하지만 가격 때문에 다시 사먹을거 같진 않네요;;

[내돈내산] 진해 샌드위치 카페: 카페라치

안녕하세요~ 알바가기전 배가 고파서.. 급하게 먹을걸 사야겠는데 진해 중앙동에는 마땅한게 없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그러는 와중에 요 간판을 찾게 되었답니다:) 누가봐도 건강한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팔고 계시더라구요!! 솔직히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져서 파리바게트를 가려했지만 저번 랩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서... 여기에서 먹어봤습니다! (저번 포스팅의 대한 기록은 밑에 링크 걸어둘게요) 조그만한 가게구요 음료도 다양하게 많아요~ 출금 기록을 보는데 여기는 분명히 진핸데 왜? 부산으로 나오는 거죠?? 저는 햄 치즈 샌드위치를 주문해서 5000원 나왔습니다! 포장 꼼꼼하게 해주셨지요? 샌드위치도 바로 만들어주시고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았답니다:) 속도 꽉꽉 차 있어요!! 양배추도 듬뿍 햄도 듬뿍 토마토도 듬뿍 넘 ..

적응기간을 위한 공지!

안녕하세요 일단 제일 먼저 항상 제 블로그 방문해주시고 댓글 달러 와주시는 분들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어쩌다 보니 시작한 블로그지만 나름 꾸준히 열심히 글을 적다보니 여기 까지 왔네요 ㅎㅎ 제가 이번에 코로나 시국에도 불구하고 학업을 위해 해외에 가게 되었습니다 ㅠㅠ 최대한 블로그와 잘 병행해보려 했지만 방 구하기 와 빠듯한 일정을 비롯해.. 저를 도와주지를 않네요 그래서 블로그 활동을 조금 줄여 보려고 해요. 답방도 느리고 글도 많이 안 올러 오겠지만 구독 취소 하시지 마시고 기다려 주세요 ㅠㅠ (물론 전에 만큼은 아니지만 댓글 달러도 열심히 다니겠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2021.09.14 (50)

[내돈내산] 진해 빵집&카페 추천: 스위트랩

안녕하세요~ 주말에 집에만 있으려니 답답해 마실 겸 근처 스위트랩을 다녀 왔습니다. 입구부터 방역 포스터가 주르륵!!! 날 좋거나 선선한 날엔 밖에 앉을 수도 있어요!! 바로 앞이 바다라 뷰도 이쁘답니다♡ 보통은 왼쪽 옆에도 빵들이 있는데 제가 늦게 간거라 빵이 얼마 안 남아있더라구요 ㅠㅠ 여기는 냉장 보관이 필요한 빵들이 있어요!! 여기 시로모찌도 너무 맛있답니다:) 여기는 쿠키나 스콘이 진열되어있고 어떤 밀가루를 쓰시는지 알 수 있어요!! 주로 유럽 밀가루를 쓰시는거 같더라구요~ 이층에는 이렇게 빵과 음료를 주문해 올라와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테이블도 많은 편이고 공부 하기에는 부적합해서 정말 수다 떨로만 와야될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창가 쪽에는 바다뷰~ 넘 좋아요>< 상큼하고 달달해서 커피랑 ..

[내돈내산] 이디야: 떠먹는 티라미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디야 갔어요! 뭐 먹을까 하다가 떠먹는 티라미수를 먹었답니다♡ 떠먹는 티라미수 가격은 7100-3200(아아가격)=3900원 입니다. 칼로리는 395kcal입니다 처음 받고 사이즈가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혼자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답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이디야 디저트들은 냉동되서 오는가봐요.. 이디야 다른 디저트도 냉동된거 주셨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였습니다... 아직 얼어있다는게 티가 나지요 ㅎㅎ 저는 조금 녹혀 먹었답니다. 위에 소복히 올라간 코코아 가루 보이시나요 ㅎㅎ 잔뜩 올라가서 넘 맛있어보였어요. 한 숟가락 뜨니까 마스카포네 크림이 쑥하고 올라오더라구요. 층 보이시나요? 맨 밑에는 에스프레소에 레이디 핑거를 적신 층인거 같았어요. 두번째는 마스카포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