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09

[협찬] 일상적미식: 일미 갈비탕+한우 1등급 떡갈비 안녕하세요~ 요 제품을 이제야 올리네요;; 일상적미식 이벤트 당첨되어서 갈비탕, 떡갈비 그리고 죽들을 보내주셨어요! 죽은 저번에 이미 포스팅 했고 https://geschichtedesessens.tistory.com/m/113 [내돈내산+협찬] 일상적미식:일미단호박죽&된장새우버섯죽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 협찬을 통해 받은 음식이랑 통영 중앙시장 가서 직접 떠온 회 먹은 이야기를 할까 해요~ 일단 협찬 받은 죽 두종류 입니다~ 둘다 조리 방법이 다양하고 간편해서 너무 geschichtedesessens.tistory.com 오늘은 갈비탕과 떡갈비 이야기를 적어볼게요~ 냉동 식품이라 그런가 포장은 진짜 꼼꼼하게 잘 왔더라구요! 포장에서 부터 신뢰도가 느껴졌답니다~ 드라이 아이스도 사이사이 잘 끼워져서 온.. 2021. 10. 31.
[내돈내산] 독일 이케아: 핫도그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일 이케아에서 먹었던 핫도그를 기록해볼까해요. 가구 사러갔다가 입구에 딱 핫도그가 있더라구요. 안 먹어 볼 수 없었답니다 ㅠㅠ 한국에서는 이케아 한번도 안가봐서 비교는 못한답니다 ㅎㅎ 소세지 한개 든건 1.50유로(2040원) 두개 든건 2유로(2720원)입니다. (글 작성시 환율로 계산했습니다) 계산 하고 주문 하고 나면 바로 옆에 소세지들과 빵들이 바로 보입니다. 바로 여기서 빵에 소세지를 끼워주신답니다> 2021. 10. 29.
[내돈내산] 투썸플레이스: 리프레싱 청포도 무스 안녕하세요~ 저번에 먹었던 선샤인 청귤 무스 기억나시나요? https://geschichtedesessens.tistory.com/85 [내돈내산]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신메뉴: 선샤인 청귤 무스 안녕하세요~ 언제나 처럼 카페 갔는데! 여름에 맞춰서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무스들 너무 이뻐 보이지 않나요♡♡ 리프레싱 청포도 무스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없어서 선샤인 청귤 geschichtedesessens.tistory.com 그때 아쉽게도 못 먹었던 리프레싱 청포도 무스를 이번에 먹었어요> 2021. 10. 26.
[얻어먹은] 통영 반건조 생선구이 맛집: 성림 안녕하세요~ 엄마랑 통영 여행을 갔었어요. 통영에 반건조 생선구이 맛집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다녀왔답니다. 통영은 반건조 생선이 유명하데요 ㅎㅎ 생선도 바다가 있으니 신선하고 좋더라고요. 바로 여기가 성림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없지만 대기도 있었나 봐요~ 내부 모습입니다. 옆쪽에도 몇 자리가 더 있답니다.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은 패스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좌석도 많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왼쪽에 사진입니다. 반건조 생선구이는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더라고요! 반건조 생선도 따로 포장 판매하고 계셨었어요~ 엄마랑 저는 반건조 생선구이 세트를 주문했고 결제 인증은 제가 독일에 있는 관계로... 엄마가 결제하셔서 패스하겠습니다 ㅠㅠ 기본 반찬입니다. 9가지 반찬이 나왔고 다 무난 무난하게 바다의 특색을.. 2021. 10.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