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 10

[내돈내산] 크레페 파니니: 치킨+치즈 크레페(솔티크레페)

안녕하세요~ 프랑스에서 인사드리는 옴뇸뇸입니다 >< 오늘은 그저께 아주아주 이쁜 성당을 갔다가 먹은 크레페를 소개해드릴까해요 ㅎㅎ 여기 구경하다보면 은근 많은 크레페 집을 볼 수있는데 저희는 여기를 갔었습니다. 요 크레페 가게는 줄도 있었고 계속 크레페를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 프랑스 머무는 기간 동안 열심히 크레페를 먹어야겠어요!

[내돈내산] 독일 스튜트가르트: 크레페

오늘 루드비히라는 지역에있는 성에 놀라갔다가 스튜트가르트에 잠시들렸는데 크레페 포장마차?앞에 줄이 엄청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얼른 줄을 서서 사먹어봤답니다♡ 저 조금한 가게 앞에 어마무시한 줄 보이시나요?! 줄 서 있는내내 사람들이 끊이 없이 줄서더라구요~ 맛집일거란 기대감 뿜뿜 하며 기다렸답니다 ㅎㅎ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크레페가 많았어요~ 근데 가격대는 안 착하다는게...함정입니다.. 시나몬 설탕이 들어간 크레페가 2.50유로(대략 3250원) ...비싸서 놀랐지만 긴 줄을 믿고 먹어봅니다!! 저는 사과무스 크레페로 친구꺼 까지 두개 주문했어요~ 토탈 7유로(대략9100원) 입니다ㄷㄷ 아저씨가 앞에서 슉슉 빠르게 만들어주신답니다. 일단 이 추운 독일 날씨에 따뜻한 크레페 넘 좋았답니다 ㅠㅜ 근데 ..

[내돈내산] 독일 리들 마트:초코무스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디저트 3번째 입니다. 50%세일 하길래 바로 건져 왔어요! 초콜릿 무스 같은데 찐한 다크 초코래요~ 가격은 0.89유로로 대략 한화 2000원 정도 하네요. 심지어 얘도 유리로 되어있어서 퀄리티도 꽤 좋아요! 층도 두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보기도 좋네요. 뒷부분에는 영양성분표와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적혀있답니다. 칼로리도 나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위에도 깨알 데코가 올라가져있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저녁에 다같이 디저트로 먹기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일단 첨으로 놀란부분은 여기에 술이 들어갔어요.. 뒤에 자세히 읽어보고 샀어야했는데 먹는데 이상하게 알콜 맛이나길래 놀랬답니다 ㅠㅠ 근데 또 술이 또 생각보다 쎄서... 이거 다먹으면 알쓰는 헤롱헤롱 하겠더라구요... ..

[내돈내산] 니신(Nissin): 소바 칠리맛

제가 사온 두번째 라면입니다. 이번에도 일본 라면인거 같아요! 역시 포장은 나름 그럴싸하게 이뻐요! 조리법도 생각보다 많이 간단하답니다. 그냥 물 150ml에 라면넣고 야채스프 넣고 좀 끓이다가 소스 넣고 비비면 끝입니다. 완성된 소바 라면 입니다. 딱 그냥 라면 면발이구요! 딱히..엄청 특별해 보이지 않습니다... 음 맛은...칠리라 적혀있어도 일단 하나도 안 맵고 소스 맛이 강했습니다. 살짝 신맛나는 굴소스나 데리야끼 소스의 중간이었는데 제가 이런 류의 소스를 안 좋아해서 이번 라면도 제 입맛에는 실패 였습니다ㅠㅠ 저 이 라면 종류별로 1개씩 사와서 2개 더 있는데... 다른 맛은 괜찮겠죠...?

[내돈내산]밀카:밀카 오레오 미니 오리지널

안녕하세요~ 달달이는 빠질 수 없는 요소지요>< 그래서 이번에 마트에서 밀카 오레오 미니 오리지널을 하나 사봤답니다. 가격은 대략 1.80~2유로(2672원) 정도 였던거 같아요~ 다이어트 덕분에 보고 싶지 않아도 알아서 눈이가는 칼로리표....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초콜릿은 다 개별포장 되어있었어요! 깔끔하고 휴대하기 편해서 너무 좋아요♡ 초콜릿 사이즈 은근 크죠? 사이즈에서 1차 만족입니다! 안에 알알이 오레오가 박혀있어요>< 딱 먹으면 찐한 밀크 초콜릿 맛에 오레오가 중간에 씹는 맛과 오레오 특유의 맛이 느껴져 너무 좋더라구요♡♡ 하지만 달달함의 끝판왕이라 한번에 많이 먹지는 못할거 같아요 ㅎㅎ 저는 최대가 두개인거 같아요! 그래도 맛은 좋으니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내돈내산] 독일 크리스마스 제품:어드벤트 캘린더(ADVENT KALENDER)

11월이 가고 12월이 왔어요!! 12월하면 크리스마스지요~ 독일은 크리스마스 관련 특이한 문화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어드벤트 캘린더 입니다. 딱 12월 1일에 시작해서 24일에 끝나는 캘린더를 만들어서 안에 선물 (ex초콜릿이나 레고 등등)같은거를 넣어요! 그리고 하루마다 열어보는거죠>< 뭔가 해봐야할거 같아서 싼거로 하나 사봤습니다!! 요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미니언 버전이고 디자인도 다양하게 있어요. 미니언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완전 제 취향이에요! 요렇게 열면 초콜릿이 나온답니다! 3일까지 열어봤습니다! 크기도 작고 맛도 똑같지만 모양이 제각각이라 나름 열어서 먹는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다음 크리스마스에는 좀 더 비싼걸 사 볼까봐요>

[내돈내산] 독일 과자: 레이즈 KFC 맛( Lay's KFC flavours)

마트에서 장보고 있는데 레이즈 신기한 맛을 찾았어요!! 레이즈(Lay's)는? 미국 펩시코회사 계열의 과자 회사인 프리토레이가 만든 감자칩입니다. 레이즈는 맛도 여러가지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지금까지 여러 레이즈를 봐왔지만 KFC맛은 처음 이었어요!! 포장도 너무 KFC 스럽지 않나요? 우리 칼로리는 보지 않는 걸로 해요... 어마무시해요.... 왜 사고 나서 이걸 봤을까요... 얘도 거의 포장의 반이 질소에요... 어딜가나... 똑같은 과대 포장... 그래도 그 KFC 특유의 치킨맛을 기대해봅니다. 요런 감자칩입니다. 감자칩에 검정색들이 콕콕 박혀있는건 후추 같더라구요! 처음에 딱 먹었을때 후추맛이 엄청 강했어요. 그리고 별다른 특별한 맛은 없었답니다... KFC치킨맛 같지 않고 마치 소금 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