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2/11 21

내돈내산 내가 첫 후기다!! 커피에 반하다 부산대북문점: 아이스 아메리카노&자몽허니티

오늘은 생긴 지 얼마 안 된 커피에 반하다라고 하는 무인 카페를 다녀온 후기를 적을까 합니다. 심지어 네이버는 방문자 블로그 리뷰 2개 다음에는 0개! 다음 기준 제가 첫 후기가 될 듯해요 >< 두근두근 합니다/// . . . 커피에 반하다 부산대 북문 쪽으로 가보면 이렇게 커피에 반하다 메뉴가 안내되어 있는 입간판이 보입니다. 벤티 사이즈 아메리카노가 1700원이라니 정말 가성비 좋죠? 커피 외에도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가 있는 거 같아요. 그럼 내부를 보러 한번 가볼까요? 일단 전반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엄청 깔끔한 편입니다! 살짝 흘려 쓴 커피에 반하다 로고 감성 있네요. 들어오시는 길에 바로 왼쪽 편에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름 좌석이 잘 구비되어 있죠...

내돈내산 할리스 신메뉴 후기: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

아닛... 할리스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거예요!! 레드 회원은 쿠폰을 받아서 1000원에 신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럼 후기 들어가 보겠습니다! . . . 신메뉴는 바로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입니다. 닭가슴살 300그램에 1000원 득템 했습니다. 그 와중에 포장도 이쁘게 잘 뽑은 거 같죠? 원래 가격은 5900원인데 ㄷㄷ 아우 비싸네요..;; 닭가슴살이라 칼로리는 300밖에 안 합니다. 닭가슴살 최고!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 영양성분표입니다. 다이어터 분들 참고해주세요! 안에는 진공 되어있는 닭가슴살이 3개 들어있습니다. 아! 참고로 이 제품은 매장 내 취식이 안 되는 투고 전용 제품입니다! 근데 보기만 해도 닭가슴살이 촉촉해 보이죠? 당연히 이렇게 뜯기 좋게 벌어져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내돈내산 시장 칼국수가 그립다면 서면 기장 손칼국수 : 칼국수&김밥

가끔 집 가는 길에 서면 시장을 가로질러서 가는 경우가 있는데 그때가 저녁때 쯤이라 여기 서면 기장 손칼국수집 앞에 줄이 쫙 서있는걸 봤어요 ㄷㄷ 엄청난 맛집인가 싶어서 언제 한번 가봐야겠다 하고 생각했던걸 이번에 기회가 생겨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그 후기를 적어볼까 해요 ㅎㅎ . . . 완전 옛날 느낌 낭낭하죠? 기장 손칼국수는 서면 시장 안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가 조리하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앞에서 손으로 칼국수 반죽하시는 모습부터 육수를 만드시는 모습까지 다 볼 수 있으니 음식에 대한 신뢰도가 올라가는 거 같았어요. 서면 기장 손칼국수에 사람이 너어어어무 많아서 도저히 내부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내부에 좌석들이 따닥따닥 붙어있는 데다가 좀 좁은 편이어서... 손님 없을 ..

내돈내산 2022 겨울 할리스 신메뉴 후기: 윈터 티라미수 라떼

오늘은 할리스에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알기 되자마자 바로 사서 먹어본 할리스 2022 겨울 신메뉴 후기 적어볼게요. 바로 들어가 볼까요~ . . . 일단 기본 정보부터 시작해볼게요. 할리스 앱에 올라와있는 겨울 신메뉴 포스터입니다. 3가지다 너무 맛있어 보이고 이쁘죠! 오늘 제가 먹은 신메뉴는 윈터 티라미수 라떼 입니다. 칼로리는 414kcal로 미쳤습니다 ㄷㄷ 이거 한잔 마시면... 밥 한 공기 값이네요 ㅠㅠ 그래도 위에 눈사람 비주얼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래서 얼른 시켜버렸습니다. 언제나 빠질 수 없는 아아와 윈터 티라미수 라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사진이랑 거의 똑같죠? 요 눈사람 진짜 귀여웠고 겨울 메뉴로 손색없이 딱 맞는 라떼 였던거 같아요. 옆에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눈사람만 볼록 한..

내돈내산 편의점 1+1 중인 비비랩 프로틴: 비비랩 브이 프로틴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에서 운 좋게 1+1 2000원에 건진 비비랩 브이 프로틴 후기를 적어볼까 해요~ 바로 들어가 볼까요!! . . . 편의점에 두 가지 맛이 있어서 두 가지 맛 다 사서 마셔봤어요>< 일단 첫 번째 초코 바닐라 맛 프로틴입니다. 이미 패키지부터 초코초코 한 느낌이 충만한 제품이었어요 ㅎㅎ 심지어 단백질은 12g이나 들어있습니다. 120ml 칼로리는 85 kcal이고 다른 영양성분표는 밑에 사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당연히 요즘 같은 시대에 이런 절제선 있어야겠지요? 그.래.서 비비랩 브이 프로틴 초코 바닐라 맛 맛은 진하고 좀 꾸덕한 초코 맛인데 중간에 묘한 바닐라 맛이 치고 와서 살짝 맛의 조화가 그리 좋은 프로틴 같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달달하니 나름 마실만은 했습니다. 두 번..

남돈남찬 가성비 좋은 부산 초읍 카페 블라블라: 아메리카노& 블라블라 스무디&아이스크림 크로플& 플레인과 아몬드 마들렌

지인이 협찬을 받은 건데.. 남돈남산이라고 하기는 애매하고 해서 고민 끝에 앞에 남돈남찬이라는 ㅋㅋㅋ 어이없지만 그래도 거짓말은 아닌 문구를 붙이게 되었습니다 ㅎㅎ 블라블라라는 초읍동 쪽에 있는 카페인데 오늘 여기 갔다 온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 . . 블라블라 카페는 보라색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간판도 포스터도 보라보라 한 게 너무 이쁘더라고요 ㅎㅎ 사장님이 너무 바쁘셔서 조금 늦게 오셨었는데 입구에서 잠시 기다리는 동안 포스터 구경을 했습니다! 그림도 너무 독특하고 이뻤습니다 ㅎㅎ 동백전 결제도 가능하고 프랑스 디저트 다쿠아즈도 판매하고 계신가 봐요!! 총 6가지 맛이면 정말 다양하게 판매하고 계신 거 같아요 ㅎㅎ 부산 초읍 카페 블라블라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전반적으로 컴퓨터 작업을 하거..

내돈내산 차 있는 능려자만 갈 수 있는 창원 북면 마산설렁탕 방문 후기: 도가니 수육&만두

오늘은 창원 북면에 맛집이라고 소문난 창원 북면 마산 설렁탕 방문 후기 적어볼까 합니다! 그럼 들어가 볼게요~ . . . 제가 제목을 "차 있는 사람만 갈 수 있는" 이라고 적은 이유는... 북면 마산 설렁탕에 가려면 차가 필수라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마산 설렁탕 앞이 바로 도로이기도 하고 주변이 대중교통 타고 오기 힘들겠다고 느꼈답니다 ㅠㅠ 북면 마산 설렁탕 주차장 엄청 넓죠? 아무래도 여기는 차가 없으면 오기 힘든 위치라 이렇게 주차장이 넓을 수밖에 없는 거 같아요~ 가게 입구로 가시면 영업시간이 나옵니다. 북면 마산 설렁탕은 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이고 오후 8시 30분까지 입장입니다!! 밥 다 드시고 밖에서 이야기하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날만 좋다면 여기서 이야기하면서 여유로움을 느껴도..

내돈내산 제로칼로리 음료 후기: 나랑드 사이다 파인애플 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24에서 호기심으로 구매해서 먹어본 나랑드 사이다 파인애플 맛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체중 때문에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많은 관심을 쏟아붓고 있는데 가끔 실패하는 경우가 너무 많았어요 ㅠㅠ 그래서 이런 후기 하나하나가 중요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제가 먹어본 나랑드 사이다 파인애플 맛 적어봅니다! 이제 후기로 들어가 볼까요~ . . . 저는 이마트 24 1+1으로 나랑드 사이다 파인애플 맛을 2000원인가? 하는 가격에 2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구매할 때 파인애플 맛이라 걱정을 많이 했었답니다 ㅠㅠ 영양성분표를 보면 0칼로리이고 딱히 거슬리만한 것이 들어있지는 않았습니다. 단 맛은 알룰로스로 잡았네요 ㅎㅎ 환경이 중시되는 분위기라 당연히 페트병에 ..

내돈내산 스타벅스 케이크 2종류 후기: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아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케이크 두 종류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카카오 선물하기 쿠폰을 받아서 바로 사용하러 스타벅스 다녀왔습니다!!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와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이렇게 두 가지 있어서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 . . 첫 번째로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영양성분표와 설명입니다.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 시트에 가나슈 생크림과 다크 초콜릿 토핑을 얹은 케이크입니다. 463 칼로리라고 하는데 ㄷㄷ하네요.. 가격은 5900원입니다. 실물 모습입니다. 설명 그대로 토핑이 한가득 올라가 있죠? 진짜 비주얼부터 초코초코 한 게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토핑 클로즈업해서 찰칵해봤습니다. 동글동글한 초콜릿 칩..

내돈내산 현재 내 리스트 1위 만두 부산역 차이나타운 마가 만두: 새우찐만두와 군만두

저는 제법 외국에 돌아다닌 기간도 긴 편이라 당연히 만두도 중국 가거나 해서 먹은 만두가 일위를 찍겠지 했지만 한국에서 먹은 만두가 일위를 찍어버렸다...ㄷㄷ 오늘은 그 1위를 찍은 마가 만두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 . . 저녁시간이 지난시간에 왔음에도 불구하고 마가 만두는 웨이팅을 해야 했답니다 ㅠㅠ 그래도 테이블 회전율이 좋아서 그나마 짧게 기다렸던거 같아요!! 밑에 사진에서도 보이시다시피 손님들 엄청 많죠? 마가 만두의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다양하게 메뉴가 많지요? 나름 가격대도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마가 만두가 대단한 맛집임을 증명해주는 수많은 사인들~ 만두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는 재미가 엄청 쏠쏠했답니다 ㅎㅎ 마가 만두는 중국처럼 이렇게 차 주전자가 구비되어있었는데 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