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남돈남찬 가성비 좋은 부산 초읍 카페 블라블라: 아메리카노& 블라블라 스무디&아이스크림 크로플& 플레인과 아몬드 마들렌

LEE2021 2022. 11. 22. 12:00

지인이 협찬을 받은 건데..
남돈남산이라고 하기는 애매하고 해서
고민 끝에 앞에 남돈남찬이라는 ㅋㅋㅋ
어이없지만 그래도 거짓말은 아닌
문구를 붙이게 되었습니다 ㅎㅎ
블라블라라는 초읍동 쪽에 있는 카페인데
오늘 여기 갔다 온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
.
.

블라블라 카페는 보라색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간판도 포스터도 보라보라 한 게
너무 이쁘더라고요 ㅎㅎ


사장님이 너무 바쁘셔서 조금 늦게 오셨었는데
입구에서 잠시 기다리는 동안
포스터 구경을 했습니다!
그림도 너무 독특하고 이뻤습니다 ㅎㅎ


동백전 결제도 가능하고
프랑스 디저트 다쿠아즈도 판매하고 계신가 봐요!!
총 6가지 맛이면 정말 다양하게
판매하고 계신 거 같아요 ㅎㅎ


부산 초읍 카페 블라블라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전반적으로 컴퓨터 작업을 하거나
아이들이랑 오기 그다지 편한 곳은 아녔습니다..;;
콘센트는 있었지만 가볍게 동네 마실 겸
잡담 겸 가기 좋은 카페인 걸로!!


계산대를 지나 안으로 더 쭉 들어가면
또 다른 좌석들이 나옵니다.
여기는 푸릇푸릇하니 나들이 나온 듯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저희가 갔을 때는 폭포가 가동이
되고 있지 않았지만
블라블라 카페의 묘미는
바로 요 실내 폭포라고 하더라고요.
블라블라 카페에서 장소 대여도 하시고 있어서
여러 모임들이 대여해서 파티를 하신다거나 음악회를 하신다고 해요~!


초읍동 카페 블라블라의 전반적인
내부 분위기를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끼시고 싶으시다면
동영상 재생 버튼 꾹~~

바로 이 책장 앞에 디저트들이 보통 있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마들렌뿐이었답니다 ㅠㅠ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에 오게 된다면 다쿠아즈
꼭 시켜먹어보고 싶네요!!


블라블라 카페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하게 많은 메뉴가 있는데
저는 아메리카노와 블라블라 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이 문양이 초읍 카페 블라블라
표시인 거 같더라고요.
사장님이 직접 그리 신건 가 했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플레이팅 너무 이쁘게 잘 나왔지요?
맨 앞에 있는 보라색 음료가
블라블라 스무디입니다.
희한하게 마들렌을 잘라주시더라고요!
2명에서 나눠먹기 너무 편했답니다.


일단 블라블라의 아몬드 마들렌과
플레인 마들렌 맛을 적어볼게요~!
마들렌은 쏘쏘
엄청 맛있는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폭신폭신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였던 거 같아요.


두 번째는 아이스크림 크로플 입니다.
크로플은 바삭바삭하고 아이스크림이 달콤한 게
딱 그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맛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신맛 거의 없는 고소한 맛의 커피라
정말 무난하고 취향 안 타는 맛이었어요.
블라블라 스무디는 바나나랑 블루베리가 들어가서
좀 많이 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아침대용으로
좋을 거 같더라고요 ㅎㅎ
근데 그 무엇보다... 양에 엄청 놀랐어요..
마셔도 마셔도 줄지 않는 양인데 가격이...
가성비 완전 대박이었답니다.


이렇게 취향 타지 않고 무난한 맛의 음식들과
가성비 엄청난 양이 장점인 초읍 카페 블라블라
부산 초읍동에 사시는 분들~
이야기하러 가는 카페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