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한국)/외식의 맛

[내돈내산] 보산 해운대 텐동 찐 맛집: 타이가 텐푸라

LEE2021 LEE2021 2021. 10. 23. 03:56
728x90

안녕하세요~

부산 해운대에 텐동 찐 맛집이 있다고 듣고 방문했었답니다.

점심 시간때 여서 그런지...대기가 엄청 길었어요!

그래서 밖에 예약기계로 예약 번호 받고 하지 카페에서 기다렸다가 차례되서 왔었답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을하고 자리가 빌때까지 또 잠깐 기다렸어요 ㅠㅠ

https://place.map.kakao.com/1821209334?service=search_pc

메뉴입니다!!

영수증 인증입니다.

저희는 토리텐동과 타이가텐동을 주문했어요.

튀김 추가 가능하니 입맛대로 튀김 늘릴 수 있어 넘 좋았답니다.

주방은 오픈형 주방이에요 ㅎㅎ

튀기는거 까지 다 볼 수 있어서 넘 신뢰 간답니다.

앞에는 단무지와 피클류도 있고 간장과 시치미도 있어요~

앞에 또  먹는 방법까지 그림과 함께 안내되어있어 어떻게 먹을지 고민 안해도 된답니다><

이런거 읽으면서 기다리면 짜잔하고 텐동이 나온답니다.

왼쪽이 토리텐동에 돼지고기 등심 추가구요.

오른쪽이 타이가 텐동입니다.

딱 먹는데 개인적으로 제가 한국에서 먹었던 텐동중에서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튀김은 전체적으로 다양하게 가지,버섯.계란,새우 등등 올라가있고

당연히 방금 튀겨졌으니 바삭하고 따뜻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계란 튀김이 와..어떻게 튀기면 이렇게 나오지 생각이 들더라구요.

안에 다 익히지 않으면서 계란도 바삭 잘 튀겨져서 밥이랑도 너무 잘 어울렸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821209334

 

타이가텐푸라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41-1 (중동 1394-328)

place.map.kakao.com

타이가 텐푸라 재방문율 100%~

다시 가고 싶은 가게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