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18

[내돈내산] 보산 해운대 텐동 찐 맛집: 타이가 텐푸라

안녕하세요~ 부산 해운대에 텐동 찐 맛집이 있다고 듣고 방문했었답니다. 점심 시간때 여서 그런지...대기가 엄청 길었어요! 그래서 밖에 예약기계로 예약 번호 받고 하지 카페에서 기다렸다가 차례되서 왔었답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을하고 자리가 빌때까지 또 잠깐 기다렸어요 ㅠㅠ 메뉴입니다!! 영수증 인증입니다. 저희는 토리텐동과 타이가텐동을 주문했어요. 튀김 추가 가능하니 입맛대로 튀김 늘릴 수 있어 넘 좋았답니다. 주방은 오픈형 주방이에요 ㅎㅎ 튀기는거 까지 다 볼 수 있어서 넘 신뢰 간답니다. 앞에는 단무지와 피클류도 있고 간장과 시치미도 있어요~ 앞에 또 먹는 방법까지 그림과 함께 안내되어있어 어떻게 먹을지 고민 안해도 된답니다>

[내돈내산] 부산 해운대 갤러리 카페: 하지커피

안녕하세요~ 부산 해운대에 놀러갔다가 맛있다는 텐동집에 밥먹으러갔는데 웨이팅이 너무 오래 걸려서 바로 근처 하지커피라는 카페에 잠시 들러 기다렸답니다. 카페에도 나름 손님들이 많았답니다! 역시 부산 해운대~ 음료 종류도 나름 다양합니다. 아메리카노 3000원 이면 나름 가격도 괜찮은 편이지요? 이쁘고 맛있는 스콘들도 잔뜩 있었답니다. 저희는 밥먹으러 가야해서 간단하게 아메리카노와 플레인 요거트 정도로 마셨습니다. 영수증 인증입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의자가 공부하거나 오래앉아있기엔 적당하지 않은 듯 했어요... 딱 정말 한 두시간 얘기만 할만한 카페에요~ 아메리카노와 플레인 요거트 입니다. 카페의 브랜드를 잘 살린 컵에 담겨 나오더라구요! 플레인 요거트는 쉬원하고 달달하게 요거트 맛을 잘 살렸고 아메리카..

[얻어먹은] 창원 상남 강복궁: 양념갈비 2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친한 인친님과 함께 맛있는 양념갈비 먹으러 다녀왔어요! 제목에도 적혀 있듯이 얻어먹고 왔기에.... 영수증이 없습니다 ㅠㅠ 얼마나 유명한 곳이면 이렇게 사인들이 좌르르르륵 붙여져 있더라구요. 보고 놀랬답니다! 손님도 제법 많으셨어서 요렇게 빈틈으로 살짝 찍어봤습니다. 나름 가게도 넓고 요렇게 분리된 좌석도 있었어요! 그러다가 옆에 손님들께서 오셨는데 중간에 블라인드로 가려주셨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메뉴 입니다. 양념갈비찜 2인분 그리고 볶음밥 치즈사리 까지 추가해서 35000원 나왔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구 맵기도 선택 가능해서 너무 좋답니다. 기본 찬 구성입니다. 반찬들 다양하지요! 맛도 괜찮았답니다~ 왼쪽 윗줄 부터 오뎅, 쌈무, 마늘 장아찌, 치자로 물들인 감자, 깍두기, 계란..

[내돈내산] 창원 팔용동 원띵: 쑥절미갸또&메론타르트

안녕하세요~ 창원 팔용동에 디저트 엄청 맛난 곳이 있어요!! 바루바루 onething 입니다. 원래 조그만한 가게 였는데 장사가 잘되셨는지 더 큰 곳으로 옮기셨더라구요! 간판 너무 귀엽죠~ 다람쥐 너무 사랑스러워요♡♡ 내부에 사진찍기 이쁜 곳도 있어요♡ 메뉴판 입니다. 케이크와 마카롱 종류는 매번 바뀌어 적혀있지 않았습니다. 늦게 가서 그런지 종류가 몇개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다 맛있어 보이죠? 저는 쑥갸또와 멜론타르트를 구매했습니다. 두개 가격은 총 11500원 입니다♡ 싼 가격은...아니지만 맛있어요!! 쑥 갸또 입니다. 할매 입맛 저격 케이크에요~ 쑥이랑 인절미 진하게 나면서 달달하게 제 최애 메뉴 중 하나입니다♡ 케이크 옆으로 보니 꾸덕하고 너무 이쁘죠>

[내돈내산] 간략 유가네 신메뉴: 로제 닭갈비

오늘은 간략히 유가네에서 먹은 신메뉴 로제 닭갈비에 대해 휘리릭 적어보겠습니다. 로제 닭갈비라니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매콤 로제소스와 쫄면사리 그리고 닭갈비가 들어간 로제 닭갈비에요. 가격은 2인분에 22000원 입니다. 저희는 요날 주먹밥까지 더해서 25000원 나왔어요 요 아이가 바로 실물입니다. 중간에 쫄면과 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적으로 너무 최고였어요👍👍 치즈도 사라락 🧀🧀 넘 좋아요~ 쫄면 양이 제법 많아서 얘만 먹어도 배가 빵빵할거 같아요! 저희는 둘이서 먹었는데 다 못 먹었답니다 ㅠㅠ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죠? 로제 닭갈비 완전 만족이었답니다 :) 저 처럼 크림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전 강추드려요~ http://naver.me/xorw16MH 유가네닭갈비 창원팔용점 : 네이버 ..

[내돈내산+협찬] 일상적미식:일미단호박죽&된장새우버섯죽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 협찬을 통해 받은 음식이랑 통영 중앙시장 가서 직접 떠온 회 먹은 이야기를 할까 해요~ 일단 협찬 받은 죽 두종류 입니다~ 둘다 조리 방법이 다양하고 간편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전자레인지 5분 돌린 된장 새우 버섯 죽 입니다. 뚜껑을 여니 된장냄새가 확 나더라구요~ 얘는 끓는물에 넣어서 녹여줬답니다! 정말 넘 간편하지요? 요렇데 한상 차렸습니다:) 일단 호박죽은 생각보다 묽었습니다.... 호박죽 보다는 스프에 가까웠고 많이 달았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호록호록 맛나게 먹었어요. 아프신 분들께 딱일듯 싶네요 ㅎㅎ 된장새우버섯죽입니다. 된장 냄새도 찐하고 맛도 찐해서 좋더라구요~ 새우도 요렇게 두 세개 들어가있었어요! 회는 광어 2만원 전어 15000원 해서 3만5천원치를 사왔습니다..

[내돈내산] 롯데리아 사이드 메뉴: 치즈인더에그

안녕하세요~ 제가 벼르고 벼르던 메뉴를 드디어 먹어봤답니다:) 치즈인더에그 가격은 3000원 이고 전 치즈스틱도 시켜서 5000원 입니다~ 안에 딱 두개 들어있습니다... 가격 정말...맘에 들지 않네요.. 그래도 크기가 큰편에 속하는거 같아요.. 딱 치즈볼을 연상케하는 모양이에요♡ 노란색 치즈가 흘러나온답니다. 일하면서 먹기도 편하고 달달하고 쫀득하고 치즈맛도 강해서 맛있었어요! 하지만 가격 때문에 다시 사먹을거 같진 않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