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외식의 맛

내돈내산 요새 치킨이 이 가격이라고? 부산대 호호닭집: 후라이드 카레 치킨 반반

by LEE2021 2023. 2. 5.

여러분 부산대 쪽에 은근 소소하게 맛집 많으신 거 아시나요? 저도 요새 맛집 찾아다니는 재미가 쏠쏠한 편입니다.

오늘은 부산대쪽 맛집 중 한군데인 호호 닭집입니다. 

 

 

 

 

호호닭집 외부 모습입니다. 가게가 아담한 편이지요? 비록 가게는 작지만 정말 알찬 곳이랍니다.

 

 

 

 

제가 갔을때 손님들이 제법 계셔서 자세히 내부 사진을 찍지는 못 했지만 참으로 정감 가는 인테리어를 가진 호호닭집입니다.

 

 

 

 

부산대 호호닭집 차림표 입니다. 가격 정말 괜찮죠? 요새 치킨 가격이 2만 원이 넘어가는 추세인데 후라이드 한 마리가 17000원이라니 ㅠㅠ 최고예요.

 

 

 

 

하지만 물가가 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지 1000원씩 인상하신다고 하더라고요. 1000원 인상해도 2만 원이 되지 않으니 충분히 치킨 먹으러 올 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샐러드, 치킨무, 양념소스 그리고 소금을 주십니다. 사이드 반찬들도 알차지요?

 

 

 

 

조금 기다리니 제가 주문한 부산대 호호닭집의 카레 후라이드 반반 치킨이 나왔습니다. 양 장난 아니지요? 분명히 18000원인데 치킨이 한가득 나왔어요.

 

 

 

 

부산대 호호닭집의 후라이드 치킨은 엄청 바삭바삭하고 계피 맛이 많이 나는 편입니다. 간이 세게 맞춰져 있어 학생들 입맛에도 나이대가 있는 손님분들에게도 딱 잘 맞혀져 있고 술안주로도 최고입니다. 또 하나 장점이 있다면 닭똥집이 같이 나옵니다. 그래서 치킨 한 마리를 둘이서 먹어도 엄청 든든하답니다!!

 

 

 

 

카레 치킨은 양념치킨 소스에 카레맛이 더해진 느낌으로 바삭바삭하고 달달한 게 기존의 양념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카레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부산대 호호 닭집 후기를 적어봤는데 요새 이 가격에 이 정도 양의 치킨 찾기 힘든 거 같은데 이런 소중한 곳을 찾아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담에도 이런 알짜배기 집이 있으면 또 글을 써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