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60

[얻어먹은] 서면 분위기 깡패 카페: 도시농가코페도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벌써 3번이나 방문한 카페 도시 농가 코페 도코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전 도시농가코페도코가 정말 마음에 들어서 3번 방문했지만 길치인 저에게는... 정말 카페 입구 찾는 게 힘들었어요 ㅠㅠ 그래도 몇 번 둘러보면 금방 찾는답니다! 도시농가코페도코 내부 분위기 너무 괜찮죠? 전반적으로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랍니다. 제가 갔을 때가 늦은 시간이었어서 아쉽게도 남은 디저트가 얼마 없었지만 그래도 엄청 맛있어 보였어요!! 도시농가코페도코 아메리카노 가격은 4500원으로 딱 브랜드 커피 가격이었어요~ 요새 5000천 원 넘게 하는 다른 개인 카페에 비하면 괜찮죠? 커피 메뉴 외에도 다양하게 많아서 가족끼리와도 문제없을 거 같습니다~ 이렇게 커피 내리는 곳은 완전 오픈 형식으로 커피 내리시..

[얻어먹은] 그릭하다: 겨울하다&인절미 하다

안녕하세요~ 그릭요거트 한창 인기일 때는 못 먹어보다가 유행 다 지나서 그릭하다라는 그릭요거트 집에서 한번 시켜 먹어봤어요>< 오늘은 그 후기를 적어 볼까 해요 ㅎㅎ 주문은 배달로 했습니다! 배달되니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그릭하다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어요;; 그리고 싫어하는 토핑이라던가 과일도 추가 및 제외 가능하니 취향에 딱 맞게 주문시킬 수 있어요~ 겨울 하다입니다. 딸기와 청포도가 잘 어우러진 그릭요거트 입니다! 딸기 청포도 같은 과일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완전 반가운 친구죠~ 위에 올라가 있는 건 건조 코코넛인 거 같았습니다. 저는 코코넛 싫어하는데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어서 크게 거슬리지 않았어요~ 속에도 보면 딸기 쨈 같은 거도 있고 그릭요거트도 크게 3 덩어리 ..

[선물받은] 김보람 생 초콜릿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우울우울해 있을때ㅠㅠ 힘내라고 선물 받은 김보람 생 밀크 초콜릿 후기를 한번 적어볼게요~ 카카오톡 선물 하기로 받았고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포장 확실히 생 초콜릿이라 그런지 안전하게 냉장 포장 되어서 왔더라고요! 초콜릿이 부서지지 않게 신문지에 뾱뾱이까지 감싸져서 왔어요. 진짜 초콜릿이 담겨있는 상자는 고급미가 흘렀어요~ 하얀색 배경에 은박지 글씨 이쁘지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플라스틱 커버가 하나 더 씌워져 있었어요 ㅎㅎ 선물용이라 그런지 꼼꼼한 포장 최고네요. 맛 플라스틱 커버를 걷어내면 이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초콜릿이 나온답니다! 여기서 주의 해야할 부분이 있는데요! 코코아 가루가 좀 많아서 기침을 할 수 있어요;;; 요런 귀요미 귀요미한 포크로 콕콕 찍어 먹으면 ..

[내돈내산] 할리스 설향 딸기라떼&딸기 바스크 치즈케이크

지금은 딸기를 열심히 먹을 시기잖아요!! 할리스에도 딸기 제품들이 가득가득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할리스 딸기 메뉴 두 가지 기록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할리스 설향 딸기 라떼 컵 밑에 가득가득 들어가 있는 딸기청에 반해 주문하게 된 메뉴입니다! 가격은 5800원입니다. 음료는 정말 딱 딸기청에 우유가 들어간 그 맛이었고 딸기 맛이 강하게 나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딸기 바스크 치즈 케이크 가격은 6900원으로 크기에 비해 ㄷㄷㄷ 한 가격인 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케이크 위에 올라간 딸기가 시선을 끌어서.. 구매 안 할 수가 없었어요 ㅎㅎ 딸기가 요렇게 생크림 위에 3개가 올라가고 그 외 딱히 딸기딸기한 부분은 없었어요;; 종이를 떼어내서 이렇게 포크로 딱 들면 요런 단면이 나온답니다!! 먹었을 때 진짜..

[얻어먹은]진주 카페 추천 및 후기: 로스팅 웨어(Roasting ware)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는 놀러 갔던 날 마지막으로 들른 진주 카페 로스팅 웨어에 대해 슬쩍 적어볼까 합니다. 정말 차타고 지나가는데도 불구하고 눈에 확 띄었던 카페여서 안 가볼 수가 없었어요~ 카페 외/내부 입구부터 눈길을 사로잡을 분위기인거 같지요 ㅎㅎ 맑은 하늘에 이렇게 널찍한 건물이 있는 카페라니 정말 외관은 제 취향 저격이었고 인스타 그래머 분들도 좋아하실 거 같았어요 >

[내돈내산] 창원 카페 후기: 반반 스프링스 커피 (BAN BAN SPRINGS COFFEE)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잠시 시간 때우러 방문했었던 카페를 적어볼까 해요! 매장 내부 대형 카페처럼 복층은 아니지만 내부는 제법 넓었어요. 좌석도 4인석부터 1인석까지 다양하게 많아서 대만족이었답니다. 메뉴 일단 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해서 놀랬답니다. 어차피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실 거라 자세히 들여다보지는 않았지만 딱 봐도 메뉴가 많더라고요. 메뉴판 필요하신 분~ 밑에 사진 참고해주세요! 아메리카노 가격은 3900원! 요새 커피 가격 비싼데 3천 원대 ㅠㅠ 진짜 반갑더라고요. 아쉽지 않게 케이크며 디저트도 있으니 밥 먹고 토킹 하러 와도 될 거 같아요 >

[내돈내산] 마산 신세계 백화점 간식거리 후기: 홍또우빙 (紅豆餅)

오랜만에 마산 신세계에 갔더니 오잉? 대만 빵을 팔고 있더라고요!!! 세에상에 대만 음식 맛있는 거 아시죠? 바로 후기 들어가겠습니다~ 진짜 대만 음식인가? 이름은 홍또우빙!! 대만식 수제 전통 빵이래요~ 그래서 제가 또 대만 친구에게 물어봤죠. 친구야 친구야 이런 빵이 너네 나라 음식이야? 너네 나라어로 뭐라고 하니? 紅豆餅 /Red Bean Cake 전 중국어를 못하는 관계로 발음은 모르겠고 일단 전통 빵인 거 확인 완료!!! 가격과 종류 제 친구가 얼마냐고 물어보길래... 개당 2유로 정도 한다했거든요. (환율 계산 대강하기) 그랬더니 자기 나라에서는 30 센트... 그래도 한국에서 먹는 거니 이 정도 낼 만하죠? 실질적인 한국 가격은 1개에 3000원 4개에 만원 10개에 15000원이었어요 ㄷㄷ..

[내돈내산] 진해 신상 카페 후기: 푸떼즈(foutaises)

안녕하세요~ 진해 속천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다길래 얼른 다녀와봤어요!! 카페 이름은 푸떼즈(foutaises)입니다. 대형 카페에 속하고 총 3층 카페입니다. 공사 전 그리고 공사 중에도 지나가면서 보던 카페라서 그런가 생각보다 인테리어를 많이 안 하셨더라고요;; 요새 이런 게 유행인가 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