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한국)/한국 외식의 맛 74

[내돈내산] 부산 태국음식 서면 삼정타워 어밤부 : 꿰띠여우 똠얌&솜땀&꿰띠여우 느어

태국 음식은 진짜 정말 너무 맛있다. 제가 태국 다녀오고 태국 친구를 사귀고 나서 알게 된 점입니다. 이걸 알게 되면 태국 음식을 먹으러 찾아다니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추천을 받아 가게 된 서면 어밤부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ㅎㅎ 서면 삼정 타워 어밤부는 이색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였어요. 마치 동남아에 온 듯한 느낌이었답니다~ 저는 특히 이 천장 장식이 너무 특이하고 이뻤는데 이 장식이 서면 어밤부 만의 특색을 살려주는 거 같았어요. 푸릇푸릇한 식물과 동남아 느낌을 주는 저 나무 전등 커버 최고! 그리고 이렇게 주방을 앉은자리에서 힐끗힐끗 볼 수 있는 구조여서 어떤 음식이 나오고 무슨 음식이 나오는지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ㅎㅎ 메뉴판 탐색하러 가 볼까요? 메뉴가 ..

[내돈내산] 서울 쌀국수 잠실 퍼틴 후기: 직화 쌀국수&곱창 쌀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 월드 가서 먹은 쌀국수 후기 적어보려고 합니다. 롯데월드 갔는데 마땅히 먹을 게 없어서 뒤져보던 중 퍼틴 롯데월드점을 갔습니다 ㅎㅎ 롯데월드에서 쌀국수라니 좀 생소했지만 이때 갈 곳이 여기 밖에 없었던 거 같아요;;; 그럼 후기로 바로 들어가 볼까요? 가게 입구부터 쌀국수의 기운이 솔솔 나오는 가게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더 좋다고 생각했던 점은 가게 외부 벽면에 이렇게 메뉴가 붙어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메뉴를 결정할 수 있어 부담이 없었습니다! 그 와중에 눈에 띈 하나! 곱창 쌀국수.... 근데 눈물 나게 매운맛.... 헐헐 절대 안 먹어 볼 수 없죠!! 잠실 퍼틴 가게 내부입니다. 알록달록한 의자들과 넉넉한 테이블 수 자리 없을 걱정은 안 해도 될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휴양지 온..

[내돈내산] 서울 명동 우동 맛집 아키나이 제면 명동점: 니쿠타마붓가케우동 & 멘타이가카타마 우동

오늘은 서울 놀러 갔다가 들르게 된 아키나이 제면 명동점 후기를 적어볼까 한다. 일본식 우동이 다양하게 하는 가게들이 많아져서 새로운 우동을 먹어 볼 수 있겠지 하면서 방문했다. 인테리어는 역시 일본스럽다. 밖에 메뉴판이 있어 여유롭게 가게 밖에서 고민하다가 들어가도 돼서 부담이 좀 덜 했던 거 같다 ㅎㅎ 밖에 붙어 있는 메뉴는 대략 이정도 였다. 벌써부터 못 먹어본 우동이 한가득이라 새로운 걸 먹어 볼 생각에 두근두근 했다. ㄷㄱㄷㄱ 아키나이 제면 명동점은 좀 특이한 주문 방식이었던 거 같다. 일단 문 열고 들어서면 이렇게 큰 메뉴판과 주문 방식이 적혀있는데 자세히 읽어봐야 한다! 1. 원하는 우동을 위에 있는 큰 메뉴판에서 선택한다. 2. 그러면 바로 앞에서 점원이 우동을 바로 만들어주신다고 한다. ..

[남돈남산] 부산대 크레딧 버거 신상 수제버거 집: 치즈버거&베이컨 치즈 버거

요새 얻어먹은 포스팅이 많죠? 역시 얻어먹는 게 최고인 거 같아요 ㅎㅎ 오늘은 부산대에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수제버거집에 다녀왔어요. 후기 들어가보겠습니다. 요새 식당들이나 가게들은 인테리어를 너무 이쁘고 유니크하게 잘하는 거 같아요~ 부산대 크레딧 버거도 인테리어 너무 유니크한게 이쁘죠? 건물 3층에 크레딧 버거가 있다고 곳곳에 전단지나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창문이며 문이며 세심하게 다 버거집이라는 존재감을 뿜 뿜 하고 계셨어요~ 이곳저곳 가게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벽면에 이렇게 대표 버거들 가격이랑 사진이 붙어있어서 메뉴 주문하기 편했던 거 같아요! 포스터 그나저나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게 바로 메뉴판입니다. 간단하게 체크만 해서 직원 분께 드리면 됩니다~..

[남돈남산] 구서동 술집 몰틀리 후기: 옥보단&모히토&치킨로제파스탕

오늘은 구성동 술집 몰틀리 아는 오빠가 협찬을 받아서 다녀온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제 협찬이 아니라 솔직 후기 그 자체입니다!! 외관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이쁜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가 구서동 몰틀리는 조용하게 맥주 한 잔 마시는 곳으로 좋을 거 같더라고요. 구서동 술집 몰틀리 앞 담벼락에서 만난 냥냥이! 반가워~~ 여기는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하네요~ 퇴근하고 여유롭게 와서 한잔 해도 되겠어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손님들이 제법 계셔서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라 제 마음에 들었던 거 같아요. 아 참고로 구서동 몰틀리는 연세대학교 안전센터가 관리하는 라돈 안전 공간이라고 하네요 ㅎㅎ 사장님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였고 안심하고 가게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

[남돈남산] 부산 셀프 와인바 상상마당 8층 부산 서면 플로리다상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는 오빠 협찬으로 부산 서면 플로리다 상회를 다녀왔습니다. 물론 제 협찬이 아니라서 솔직 리뷰 적겠습니다. 부산 서면 플로리다 상회는 상상마당 8층에 있습니다~ 상상마당으로 가볼까요? 8층으로 올라오시면 이렇게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 부산 서면 플로리다 상회가 있습니다. 민트 민트 한 가게 인테리어가 시원한 휴양지 느낌을 주는 거 같아요~ 이렇게 크게 이용안내문이 있으니 어떻게 할지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부산 서면 플로리다 상회는 다양한 할인도 해주는데 제가 본건 요 두 가지였습니다. - 상상마당 티켓 지참 시 10% 할인 -투썸플레이스 카페 할인권 비치 와인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기초 지식도 벽면에 크게 적혀있었습니다.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와인을 더..

[내돈내산] 부산 서면 맛집 부산 수림식당: 탄탄면&우육탕면&가지만두

안녕하세요~ 최근에 부산 수림식당이 맛집 체인이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부산대 수림식당 방문해보고 만족도가 높아서 부산 서면에 있는 수림식당도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외부 인테리어부터 너무 깔끔하죠~ 한자는 모르는 척~~ 부산 수림 식당은 오전 10시 30분 오픈하고 새벽 02:00에 문 닫는 다고 하네요~ 이렇게 오래 하는 집 첨이예요. 밖에 메뉴가 적혀있는 입간판이 있어서 찍어서 올려봅니다 ㅎㅎ 메뉴는 이걸로 참고해 주세요~ 부산 서면 맛집 수림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좌석이 많아서 혼밥 하기도 너무 좋고 여러 명 와서 먹기도 딱이에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SNS 하신다면 음료 공짜로 드세요~ 테이블에 뭐가 있는지 둘러보니까 사장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긴 머리 여자분들을 위한 ..

[얻어먹은] 부산 남포동 두툼왕돈까스 후기: 치즈 두툼 왕돈까스 & 카레 옛날 돈까스& 판모밀

오늘은 좋은 기회를 얻어 부산 남포동에 있는 두툼왕돈까스 먹고 왔습니다! 제 협찬은 아니고 지인 협찬으로 먹고 온 거라 솔직 후기 들어가겠습니다. 남포동 두툼왕돈까스는 가는 길부터가 난관입니다. 길목에 포장마차가 줄줄이 너무 많았어요 ㅠㅠ 진짜 돈까스 먹기 전에 홀린 듯 분식 먹을 뻔했어요ㅋㅋㅋㅋ 부산 남포동 두툼 왕 돈까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남포동 두툼 왕 돈까스 가게 내부입니다. 보시다시피 좌석은 넉넉하게 있어서 자리 걱정 없고 전 메뉴 포장 배달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 와중에 눈에 띄는 소스 안내~ 무려 돈까스 소스가 3가지나 나온다고 하네요 ㅎㅎ 큰 돈까스 질릴 일 없이 먹을 수 있겠어요. 두툼 왕 돈까스 메뉴판입니다. 전 돈까스에 메밀은.. 꼭 먹어야 하는 사람..

[내돈내산] 부산대 신상 카페: 히스피 커피 부산대점

요새 히스피 커피가 곳곳에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신상 커피 브랜드 히스피 커피! 부산대 근처 간 길에 호기심 가득 품고 방문한 이야기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히스피 커피 부산대 점은 전반적으로 따뜻한 원목 느낌이었습니다. 큰 사이즈의 카페는 아니라서 더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open 8:00 Close 11:00 입니닷! 다양한 구움 과자도 판매 중이셨고 음료 메뉴도 다양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오빠는 흑임자 라떼를 주문했답니다. 가격대도 괜찮아서 자주 방문할 듯해요~ 요즘 따라 신경 쓰이는 화장실! 화장실 상태 굿굿 좋습니다~ 이렇게 흑임자 라떼와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히스피 커피의 아메리카노는 딱 그 브랜드에서 파는 그 아메리카노 맛이었고 흑임자 라떼는 구수한 맛인데 달달하기도 했고 위에..

[내돈내산] 부산 서면 마제소바 맛집 후기: 칸다소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서면 쪽에 유명하다고 소문난 칸다소바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마제 소바는 한 번도 안 먹어봐서 너무 궁금하던 찰나에 이렇게 가까이 마제소바 전문점이 있어서 너무 반가웠답니다~ 여기가 바로 서면 칸다소바 입니다. 가게 앞에 사람들 서 계시는 거 보이시나요? 여기 생각보다 웨이팅이 좀 긴 편입니다. 서면에서는 마제소바로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 내부 사진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답니다 ㅠㅠ 가게 외부 벽에 한 면에 마제 소바에 대해 쭉 글이 적혀 있었어요. 오시자마자 키오스크에서 먼저 주문하시고 웨이팅 하시면서 한번 읽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처음 먹어보는 마제소바에 대해 알고 먹으니 더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소바 가격은 전반적으로 10000원에서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