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먹는거(한국)/할리스에서 먹은거 17

내돈내산 할리스 신메뉴 후기: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

아닛... 할리스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거예요!! 레드 회원은 쿠폰을 받아서 1000원에 신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럼 후기 들어가 보겠습니다! . . . 신메뉴는 바로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입니다. 닭가슴살 300그램에 1000원 득템 했습니다. 그 와중에 포장도 이쁘게 잘 뽑은 거 같죠? 원래 가격은 5900원인데 ㄷㄷ 아우 비싸네요..;; 닭가슴살이라 칼로리는 300밖에 안 합니다. 닭가슴살 최고!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 영양성분표입니다. 다이어터 분들 참고해주세요! 안에는 진공 되어있는 닭가슴살이 3개 들어있습니다. 아! 참고로 이 제품은 매장 내 취식이 안 되는 투고 전용 제품입니다! 근데 보기만 해도 닭가슴살이 촉촉해 보이죠? 당연히 이렇게 뜯기 좋게 벌어져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내돈내산 2022 겨울 할리스 신메뉴 후기: 윈터 티라미수 라떼

오늘은 할리스에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알기 되자마자 바로 사서 먹어본 할리스 2022 겨울 신메뉴 후기 적어볼게요. 바로 들어가 볼까요~ . . . 일단 기본 정보부터 시작해볼게요. 할리스 앱에 올라와있는 겨울 신메뉴 포스터입니다. 3가지다 너무 맛있어 보이고 이쁘죠! 오늘 제가 먹은 신메뉴는 윈터 티라미수 라떼 입니다. 칼로리는 414kcal로 미쳤습니다 ㄷㄷ 이거 한잔 마시면... 밥 한 공기 값이네요 ㅠㅠ 그래도 위에 눈사람 비주얼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래서 얼른 시켜버렸습니다. 언제나 빠질 수 없는 아아와 윈터 티라미수 라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사진이랑 거의 똑같죠? 요 눈사람 진짜 귀여웠고 겨울 메뉴로 손색없이 딱 맞는 라떼 였던거 같아요. 옆에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눈사람만 볼록 한..

[내돈내산] 할리스 설향 딸기라떼&딸기 바스크 치즈케이크

지금은 딸기를 열심히 먹을 시기잖아요!! 할리스에도 딸기 제품들이 가득가득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할리스 딸기 메뉴 두 가지 기록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할리스 설향 딸기 라떼 컵 밑에 가득가득 들어가 있는 딸기청에 반해 주문하게 된 메뉴입니다! 가격은 5800원입니다. 음료는 정말 딱 딸기청에 우유가 들어간 그 맛이었고 딸기 맛이 강하게 나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딸기 바스크 치즈 케이크 가격은 6900원으로 크기에 비해 ㄷㄷㄷ 한 가격인 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케이크 위에 올라간 딸기가 시선을 끌어서.. 구매 안 할 수가 없었어요 ㅎㅎ 딸기가 요렇게 생크림 위에 3개가 올라가고 그 외 딱히 딸기딸기한 부분은 없었어요;; 종이를 떼어내서 이렇게 포크로 딱 들면 요런 단면이 나온답니다!! 먹었을 때 진짜..

[내돈내산] 할리스 귀염 마카롱: 치즈 케익 뚱카롱

안녕하세요~ 오늘의 기록은 할리스에서 먹었던 치즈 케익 뚱카롱 입니다. 여느때 처럼 할리스를 갔는데 너무 귀여운 뚱카롱이 있어서 바로 커피랑 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일단 젤 먼저 영양정보랑 칼로리 먼저 보고 가실게요~ 출금 인증 입니다. 할리스 딸기 치즈 케익 뚱카롱 가격은 2900원 입니다. 비싼...편이죠? 요 얼굴을 봐주세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눈 하트에 스마일이에요!! 포장은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어 마카롱이 안 부서지고 좋은거 같네요 ㅎㅎ (환경은...음....) 뚱카롱 답게 두껍지요? 필링이 가득가득 들어가서 좋았답니다. 안에 딸기 쨈과 딸기 치즈 크림 버터크림이 들어가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딸기 맛은 많이 났는데 치즈 맛이 강하게 나지는 않았어요. 2900원 비싸서 자주 사먹진 않..

[내돈내산]할리스 케이크: 고구마 치즈🧀 케이크

안녕하세요. 할리스 케이크 들고 왔어요!! 할리스 갔는데 또 제가 못보던 케이크가 나왔더라구요😆😆 바로바로 고구마 치즈 케이크 입니다. 가격은 5800원 그리고 칼로리는 398kcal 입니다. 출금 기록 인증입니다! 아메리카노와 고구마 치즈케이크를 똭!! 이렇게 보면 층이 잘 보입니다! 시트 중간중간에 고구마 조각들이 들어있는게 눈에 딱 보였어요~ 고구마 치즈케이크 위에는 고구마 큐브와 치즈 초콜릿? 그리고 생크림 올라가 있습니다☆ 위에는 정말로 그냥 생크림이더라구요:) 치즈가 초콜릿인가 하고 먹어보려하는 순간!!! 치즈 초콜릿?은 사망하셨습니다 ㅠㅠ 포크로 누르는 순간 부드럽게 슝 잘라지더라구요! 맛은 고구마 주장이 강했답니다:) 부드럽고 꾸덕하고 달달한 고구마 맛이었습니다. 조각 고구마도 들어있어 씹..

[내돈내산] 할리스 디저트 신메뉴:부드러운 쿠키 앤 크림

할리스에 쿠키 앤 크림이 다른 모양으로 나왔더라구요 >< 저번에는 조각케이크였는데 이번에는 양 많게 네모나게 나왔어요! 세트로도 판매를 하는데 저번 세트 메뉴는 할인이 들어갔는데 이번엔 안 들어간 세트더라구요 .. 할리스 멤버쉽 red 사용하시는 분들 세트 구매하시지 마시고 음료 업그레이드 받으세요!! 저는 아메리카노 까지 해서 10300 지불했습니다. 할리스 부드러운 쿠키앤크림 가격은 6200원이고 칼로리는 299kcal 입니다~ (케익 치고는 낮은편이지요?) 풍경과 함께 찰칵~ 너무 잘 나온거 같아요!! 제 개인적인 베스트👍👍👍 쿠키 위에 완전 많이 들어가있어요~ 쿠키 반개가 하나 박혀있고 크럼블도 가득가득 ❤ 할리스 모양 화이트 초콜릿도 하나 콕! 이 케익도 부드러운 편에 속한답니다 ㅎㅎ 부드럽지만..

[내돈내산] 할리스: 갈릭 버터 베이글 칩

안녕하세요~ 베이글 칩 이왕이면 먹은김에 나머지 한 종류도 먹어 봐야겠다 싶어서 갈릭 버터 베이글 칩 구매했습니다. 가격 버터 베이글 칩 가격은 2500원 입니다. 갈릭버터 베이글 칩은 251칼로리 입니다. 마늘이랑 버터가 들어간 베이글 칩이라 완전 기대하고 있습니다. 베이글 칩 살때마다 느끼지만 과대포장 ㅠㅠ 너무 하네요.. 하지만 저번 허니 보다는 마늘향이 나서 넘 좋았습니다. 큼직한 조각 너무 좋구요♡♡♡ 한 조각 먹으니 달달하고 마늘과 버터맛이 강하게 나는 베이글 칩이었어요~~ 향도 굿 맛도 굿 순삭해버렸어요>< 개인적으로 허니버터 베이글 칩 보다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할리스는 갈릭 버터 베이글 칩으로 추천 드려요~

[내돈내산] 할리스: 허니버터 베이글 칩

안녕하세요~~ 저번에 스타벅스 베이글칩에 감동을 받고 할리스에서도 먹어보고 왔습니다:) 할리스 허니버터 베이글 칩 가격은 2700원입니다. 날이 좋은 김에 밖에 풍경을 배경삼아 찰칵!!! 허니 버터 베이글칩 칼로리는 261 kcal입니다. 느낌은 딱 스타벅스에서 먹었던 것과 비슷했고 열자마자 진하게 나는 향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식감도 바삭바삭하고 달달하니 먹을만 했지만 버터가 들어간거 치고는 맛이나 향이 덜 해서 많이 아쉬운 감이 없지않아 있었어요 ㅎㅎ 하지만 맛은 있었기에 순삭했답니다. 만약에 다시 둘 중 하나만 고르라면 스타벅스껄 먹을거 같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