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할리스에서 먹은거

[내돈내산] 할리스 조각 케이크: 할리스 트리플 베리 생크림 케이크??

by LEE2021 2022. 8.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리스 케이크 후기입니다.

제 블로그에는 할리스 케이크 후기가 은근 많은거 같아요><

앞으로도 쭉쭉 할리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오늘 주인공은 바로 이 친구입니다.

할리스 트리플 베리 생크림 조각 케이크!

할리스 트리플 베리 생크림 조각 케이크 가격은 5800원입니다.

칼로리는 268칼로리로 나름 착하죠?

 

 

이 케이크가 홀라운드로 먼저 나왔는데 인기가 많아서 조각으로도 출시됐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솔직히 트리플 베리 생크림 조합 절대 인기 없을 수가 없잖아요 ㅎㅎ

위에는 블루베리가 올라가 있고 케이크 시트 사이에는 스트로베리 그리고 크렌베리가 올라가야 하는데....

흠......... 이래서 블루베리가 많이 올라간 건지 제가 케이크 이름을 잘 못 기억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네요;;

요리 봐도 조리 봐도 트리플 베리 생크림 같은데... 잘 못 안 건가... 여하튼...

 

 

저는 블루베리 엄청 좋아해서 많이 올라가 있는 거 반가웠습니다 ㅎㅎ

할리스 트리플 베리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 케이크였습니다.

베리맛은 생각보다 강하지는 않았고 생크림 맛이 더 강했어요~

무난한 베리맛 나는 생크림 케이크였습니다.

 

 

할리스에서 무슨 케이크 먹지라고 고민되신다면

할리스 트리플 베리 생크림 조각 케이크 무난하게 추천드립니다.

혹시 이 케이크 이름 아시는 분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