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후기: 투썸 베리머치 감자

by LEE2021 2023. 1.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에 간편히 먹을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인 베리머치 감자라는 델리를 먹어봤어요! 확실히 모닝 세트로 판매하는 만큼 가볍고 아침대용으로 딱인 메뉴더라고요. 이 글에서 더 자세한 후기 바로 들어갈게요~

 

밑에 보시면 바로 투썸플레이스에서 공식적으로 올린 포스터 이미지입니다. 아침 대용으로 나오는 메뉴라서 당연히 아메리카노 할인도 들어갑니다 ㅎㅎ 요 시간대가 여유로우신 분들은 아점을 투썸플레이스에서 즐겨 보시는 거 어떠신가요?

 

 

 

 

저는 저녁 늦게 가서 제대로 먹지 못한 저녁을 베리 머치 감자로 때우게 됐습니다. 근데 포장 까지 너무 이쁘게 되어있지 않나요? 깔끔하게 플라스틱 포장이 되어있고 베리 머치 감자라고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다른 리뷰에서 봤을 때는 데워주신 거 같았는데 저는 데워주시지는 않으시더라고요. 흠... 원래 차게 먹는 게 맞겠죠?

 

 

 

 

보관은 냉장 보관해야하는 제품입니다. 확실히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꽉꽉 들어가 있는 게 보이니 괜히 양이 더 많아 보이는 거 있죠? ㅎㅎ

 

 

 

 

케이스를 열어보니 통통한 투썸플레이스의 베리머치 감자가 나옵니다. 옥수수와 당근이 콕콕 박혀있어서 색감적으로도 최고인거 같아요. 맛은 달달하고 부드러운 감자샐러드와 모닝빵을 같이 먹는 느낌이었어요. 확실히 아침 대용으로는 너무 괜찮은 메뉴이고 커피랑도 잘 어울렸어요. 하지만 저처럼 배 용량이 큰 사람에는 적다고 느껴질 수 있다는 점 꼭 고려해 주세요 ㅠㅠ

 

 

 

 

여기까지 투썸플레이스 베리머치 감자 후기였습니다. 아침을 여유롭게 투썸에서 베리머치 감자와 보내보시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