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만화속에 들어온 듯한 부산 전포 카페 버터빌: 고다치즈 샌드위치 & 아아 & 카페라떼

by LEE2021 2023. 1. 24.

오늘 부산 전포동 쪽에 특이한 카페를 찾았답니다. 인스타에 자주 돌아다니는 카페인데 정말 인테리어를 독특하고 신기하게 해 놓으셨더라고요. 오늘은 그 카페인 버터빌 후기 적어볼까 합니다.

 

버터빌 외관입니다. 경사가 있는 곳에 카페를 오픈하셨더라고요. 이 부분이 오히려 더 포인트가 된 느낌이에요~ 외관부터 특이한 느낌이 팍팍 들지 않나요? 얼른 들어가 보고 싶은 생각이 한가득 들었습니다.

 

 

 

 

바로 입구에서 들어오시면 계산대가 보입니다. 진짜 만화 속에 들어온거 같지 않나요? 인테리어를 어떻게 한 건지 너무나도 궁금해지더라고요.

 

 

 

 

버터빌 메뉴판 입니다. 브런치 메뉴로도 너무 좋은 메뉴들도 있고 기본적인 커피 메뉴부터 넌커피 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브런치 타임 맞춰가시면 세트 메뉴 할인도 들어가니 브런치 생각하시고 가신다면 시간 맞춰서 가는 게 더 이득이 된답니다!

 

 

 

 

맛있는 디저트들이 바로 옆에 전시 되어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작은 가게인데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놀랬답니다! 저는 이번에 디저트는 시키지 않았지만 다음번에 오게 된다면 시켜보고 싶어요 ㅎㅎ

 

 

 

 

부산 전포 카페 버터빌은 전반적으로 이런 스케치 느낌으로 내부를 꾸며놓으셨답니다. 진짜 1층인데 벌써 만화책 속으로 들어온 거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계단이 생각보다 높고 가팔라서 올라가기 힘들었답니다. 내려올때는 좀 무서웠어요 ㄷㄷ

어린이들이나 노약자 분들께는 올라가기 버거우시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고다치즈 샌드위치,아아 그리고 카페라떼가 나왔습니다. 카페라떼가 모자이크 처리 되어있는 이유는 카페라떼 위에 제 얼굴 프린팅을 했기 때문이랍니다. 너무 잘 나와서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이거 하는데 별다른 비용이 들지 않으니 카페라떼 주문하셔서 한번 해보시는 거 어떨까요? 좀 특별한 카페라떼 마시는 기분이라 좋았답니다. 아아는 살짝 한약 맛 비슷하게 나는 커피였습니다. 원두를 좋은 걸 사용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 나름 맛있게 마셨습니다.

 

 

 

 

고다치즈 샌드위치 구성은 생딸기,삶은 계란, 바질 소스가 옆에 나왔고 샌드위치 안에는 고다치즈, 햄, 양파, 토마토 그리고 양상추가 들어있었습니다. 맛은 굿굿!  밋밋할뻔한 샌드위치에 바질 소스가 제 역할을 톡톡히 해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딱 브런치 메뉴로 무난 무난한 메뉴인 거 같습니다! 크루아상 빵은 바삭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렇게 버터빌 후기 적어봤는데요! 오늘은 특별한 카페를 가고싶다 하시는 분들께는 버터빌 추천드리고 싶어요.

만화 속에 들어온 듯한 부산 전포 카페 버터빌! 다음번에는 버터빌의 다른 디저트를 먹고 후기 적어볼게요~

 

 

https://place.map.kakao.com/1323969666

 

버터빌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76번길 33 1,2층 (전포동 357-54)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