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11

[내돈내산] GS 더 프레쉬 새우튀김 & 광어 연어 회

안녕하세요~ 급 회가 땡겨서 오랜만에 마트에서 광어 연어 회와 새우튀김을 사 왔습니다. 새우는 할인에 할인을 더해 3000원에 샀어요!! 가격 완전 착하죠? 이게 마트의 매력인 거 같아요. 줄 세운 새우튀김들 회도 할인 판매를 해서 싸게 싱싱한 회를 건져 왔습니다. 보시다시피 초고추장 간장 고추냉이까지 다 붙어있었어요! 새우튀김은 안에 새우 통통하게 들어있는 건 좋았지만 튀긴 지 오래된 건지 바삭바삭하지도 않고 기름져 느끼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두세 개 건져 먹고 버렸습니다... 회는 싱싱 쫀득하게 맛있었어요. 마트 늦게 가서 튀김은 사지 말아야겠어요. 싸지만 너무 돈 아깝네요 ㅠㅠ 다음엔 회만 사 먹는 걸로!!!

[내돈내산] 맥도날드: 필레 오 피쉬

안녕하세요! 19번째 기록입니다. (2021.06.11 방문) 오늘 저녁으로 맥도날드를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BTS 세트를 맛있게 먹었던지라 BTS 세트와 함께 필레 오 피쉬 단품을 먹었습니다. 저는 맨날 다이어트한다면서 이런 거 먹네요 ㅎㅎ 음식 기다리며 밖을 보니 맥도날드 오토바이가 서 있더라고요. 맥도날드 배달 가는 오토바이를 볼 때마다 느끼지만 이런 환경을 위한 움직임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이렇게 받고 보니 뭔가 한가득이네요 ㅎㅎ 오늘의 주인공 필레 오 피쉬 입니다. 더블 필레 오 피쉬도 있습니다. 저는 이 버거를 홍콩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국 맥도날드에서 찾았던 기억이 나네요. 그땐 없었는데 맥도날드에 필레 오 피쉬 다시 나오자마자 먹으러 갔답니다. 근데 이 버거가 호불호가 제..

[내돈내산] 노브랜드 쯔유

안녕하세요~ 일상의 맛에서는 주로 마트 음식들 그리고 집에서 조리가 필요한 제품들을 먹고 기록을 할 예정입니다. 많이 봐주세요~~ 그럼 18번째 기록입니다. (2021.06.07 구매) 이마트에 간 길에 몇 가지 주워왔는데 그중에서 쯔유를 사용해 요리해 먹었어요. 저는 소바를 좋아해서 이거다! 하고 바로 구매해서 왔습니다. 가격은 3280원입니다. 뒤에 보시면 요리 예도 있고 영양정보도 있어요. 그리고 요즘에 절대로 빠지면 안 되는 비닐 제거 점선도 있네요. 저는 쯔유 자체를 냉장고에 넣어 보관해서 메밀 먹을 때 더 차갑게 해서 먹고 있어요! 메밀이랑 두부면을 섞어서 해 먹었습니다. 얼음 동동 띄워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육수 간 조절도 마음대로 할 수 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두 번째로는 쯔..

[내돈내산] 진해 속천 할리스 카페: 티라미수 라운드

안녕하세요~ 17번째 기록입니다. 할리스에서 제 생일 기념 라운드 케이크 쿠폰을 보내줘서 이번에 할리스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2021.06.07 방문) 이때까지 조각 케이크는 많이 먹었는데 라운드 케이크는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근데 할리스에 가보니 라운드 케이크가 생각보다 혼자 먹기 양이 많고 칼로리가 후덜덜 하더라고요 ㅠㅠ 그나마 칼로리 제일 낮은 티라미수 라운드 케이크로 시켰습니다. 저는 할리스 RED 등급이라 아메리카노 무료 사이즈업을 받을 수 있어서 큰 사이즈로 시켰어요. 진해 속천점 할리스의 장점은 카페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게 제일 좋은 거 같아요 >

[내돈내산] 마산 합성동 맛집: 김재완 원조 돼지 김치 구이

안녕하세요~ 16번째 기록입니다. 고기가 땡겨서 마산 합성동에 있는 원조 돼지 김치 구이집에 다녀왔습니다. (2021.06.05 방문) 티비에도 방영된 집이네요 ㅎㅎ 저는 돼지 김치 구이 중 이랑 공깃밥 세 개를 시켰습니다. 그 외에도 계란찜이랑 볶음밥도 주문 가능하고 주류랑 음료도 가능했어요!! 에어컨도 딱 틀어주셔서 시원했고 자리도 고깃집 감성이 나서 좋았어요 ♡ 제일 먼저 나온 기본 반찬들 입니다. 고기 나오는 동안 저는 옥수수를 먹으면서 기다리니 좋더라고요 ㅎㅎ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고기랑 야채 김치가 듬뿍 나와서 좋았습니다! 고기랑 김치랑 너무 잘 어우러져서 너무 좋았고 간이 세지 않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밥알이 붙었는지는 몰랐네요 ;;; 고기는 딱 한입에 먹기 편하게 잘려 나와서 너무 ..

[내돈내산] 스타벅스: 블루베리 마카롱

안녕하세요! 15번째 기록이네요 ㅎㅎ 카페 하면 제일 유명한 STARBUCKS에 다녀왔습니다. (2021.06.05 방문) 영수증 인증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선물 받은 기프티콘을 썼고 블루베리 마카롱만 구매했습니다. 스타벅스 블루베리 마카롱 가격은 2700원입니다. 매번 가서 커피만 마시거나 조각 케이크만 먹었는데 마카롱은 처음이라 궁금해하면서 먹었네요. 일단 마카롱 사이즈가 작지 않아서 좋았어요. 안에 필링이 부드러워 보이죠? 필링이 달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블루베리 색깔에 맞춰 보라색깔인 꼬끄도 쫀득하고 맛있어요~ 처음에 그냥 필링만 있겠거니 했는데 안에 블루베리가 위에 사진처럼 들어있더라고요!!! 블루베리가 통으로 씹혀서 그런지 너무 좋았어요~ 제가 먹을 때는 블루베리가 통으로 2개 들어있었어요. ..

[내돈내산] 맥도날드: BTS SET

안녕하세요~ 핫하다는 BTS SET를 먹어보고 왔어요! (2021.06.04 방문) 역시 BTS라 그런지 포장지가 보라색이네요! *버거는 불포함이라 따로 주문 하셔야 돼요!* 저는 따로 케이준 비프 스낵랩 주문했어요♡ 영수증 인증입니다 >< 일단 5900원에 너겟 감자 콜라 소스 두 종류까지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너겟은 총 10개 들어있었어요! 소스는 총 3가지 중에 2가지를 고를 수 있어요. 스위트 칠리 소스, 케이준 소스 와 스위트앤 사워 소스 입니다. 위 사진 두가지 중에서 고르라고 한다면 저는 스위트 칠리 소스를 고를거 같아요 ㅎㅎ 감자도 너겟도 바삭하고 따뜻하게 너무 맛있었어요. *주문 할때 콜라를 제로 콜라로 교환 해달라고 요청했어야 했는데 까먹고 못해서 음식 나오고 난 후 부탁드..

[얻어먹은] 베스킨라빈스: 레인보우 스틱바(RAINBOW STICK BAR)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스킨라빈스에 새로 나온 디저트 레인보우 스틱바를 먹어봤어요~ 이번에는 디저트 공짜로 먹고 왔습니다. 레인보우 스틱바 가격은 3000원이고요! 하지만 이달의 맛 제품이라 500원 할인 들어가서 이번 6월까지 2500원에 구입 가능해요. 확실히 베스킨라벤스는 디저트 종류도 많고 또 여러 가지 먹어봤는데 맛있는 것도 많아요. 이번에 새로 나온 제주 감귤 아이스 모찌 먹어보고 싶네요. 무슨 맛일까 너무 궁금해요 >

[내돈내산] 마산 합성동 맛집: 한솥 도시락

안녕하세요. 9번째 기록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제 오래된 친구와 가볍게 점심 포장 주문을 위해 한솥 도시락을 방문했습니다! (2021.05.28) 한솥 도시락 합성점은 두 번째 방문이네요 ㅎㅎ 내부는 편안한 느낌을 주는 나무 나무한 디자인입니다. 저렇게 1인용 테이블이 있어서 혼자 오셔도 문제없을 거 같네요! 가격이 착하죠! 사이드 메뉴도 많아서 도시락 시키면서 추가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국이랑 컵라면, 음료수까지 준비되어있네요. 도시락이 모지라거나 이럴 때 추가해서 먹으면 정말 맛날 거 같아요 ㅎㅎ 저랑 친구는 스팸 철판 볶음밥 이랑 2종 치즈 김치볶음밥으로 두 개 시켰답니다. 두 개 다해서 10100원 나왔네요.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해주셨습니다. 3종 치즈 김치볶음밥입니다 >< 위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