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부산 보수동 브라운핸즈 후기: 아메리카노&브라운 라떼

by LEE2021 2023. 1. 15.

여러분 부산 보수동 책방골목 쪽에 브라운 핸즈가 새로 생긴 거 알고 계신가요? 브라운 핸즈 브랜드 자체가 생소하실 수도 있으실 거 같아요. 예전에 마산에 있는 브라운 핸즈 글을 올린 적 있었는데 아마 그 글을 보고 오신다면 더 확실히 그 브랜드 이미지를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밑에 링크 달아드릴 테니 한 번씩 방문 부탁드릴게요. 

 

 

https://geschichtedesessens.tistory.com/90

 

[내돈내산] 마산 카페 추천: 브라운핸즈(Brown hands)

우주 슈퍼 실패하고 다시 검색해서 브라운핸즈라는 카페를 가게 됐습니다♡ 차 안에서 본 독특한 브라운핸즈 카페 모습~ 너무 안이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브라운핸즈는 외부도 이뻤고 뷰도 굿

geschichtedesessens.tistory.com

https://www.brownhands.co.kr/

 

BrownHands / Handcraft for Living Life

브라운핸즈는 주물을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웨어를 제안하는 디자인 브랜드 입니다.

www.brownhands.co.kr

 

 

브라운 핸즈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브라운 핸즈 보수동 책방 골목 소개 입니다. 사진도 있으니 한번 홈페이지 둘러보세요~

그리고 가게에 들어가니 이렇게 NEW OPEN이라고 판넬도 서있더라고요!

 

 

 

 

브라운 핸즈는 의미 깊은 건물을 잘 살려서 카페로 사용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건물 자체가 엄청 소중한 경우가 많더라고요. 브라운 핸즈 보수동역 시 문화재로 등록된 건물이라서 소중히 다뤄져야겠더라고요!  방문 계획 준비 중이신 분들은 참고 부탁드려요.

 

 

 

 

일단은 입구를 통해서 들어오시면 바로 계산대가 보입니다.  보수동 브라운 핸즈 분위기가 장난 아니죠? 저도 여기 자주 오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보수동 브라운 핸즈 메뉴판입니다. 브라운 핸즈 카페의 아쉬운 점은 역시 커피 가격이 좀 비싼편이라는 점입니다 ㅠㅠ

아메리카노 아이스가 6000원이라니 후덜덜한 가격이에요. 참고로 원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입맛에 맞춰 주문하시면 될 듯합니다. 저는 미드나잇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같이 간 사람은 브라운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 들고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웬만큼 다 맛있어 보여서 하나쯤 주문해서 드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저는 이때 배가 불러서 디저트는 패스했습니다.

 

 

 

 

계산대 반대편과 옆을 보시면 이렇게 브라운 핸즈 굿즈들과 원두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구경할게 제법 있어서 음료 기다리며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동영상으로 내부를 살짝 찍어봤습니다. 사람이 좀 많아서 내부를 세세하게는 찍지 못했습니다.

 

 

 

 

브라운핸즈 카페 두 군데를 방문해 본 결과 의자와 테이블이 다 이런 식이 더라고요. 그래서 엄청 편한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앉아 있을 만합니다. 분위기 하나는 정말 좋아요.

 

 

 

 

근데 이런 의자는 도대체 누가 앉을지 궁금합니다.. 어린이들 앉으라고 해놓으신 건가...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런 조그마한 창문이 있어서 사진 건지기에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제가 주문한 브라운 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살짝 신맛은 있었지만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브라운 라떼는 고소한 맛에 달달하니 맛있었지만 조금 덜 달았어도 괜찮을거 같았다고 하네요 ㅎㅎ

 

 

 

 

이렇게 보수동 브라운 핸즈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이렇게 뜻깊은 카페가 있는 게 너무 반갑고 신기했어요.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https://place.map.kakao.com/198048178

 

브라운핸즈 보수동

부산 중구 책방골목길 17-3 1층 (보수동1가 116-16)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