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 그뤼에르 치즈 무스

by LEE2021 2023. 1. 9.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후기로 돌아왔어요. 투썸플레이스는 잘 안 가는 편이긴 한데 제 주변 가장 오래 하는 카페가 이제는 투썸플레이스다 보니 ㅠㅠ 어쩔 수 없이 가게 되네요. 투썸플레이스 너무 비싸서 ㅎㄷㄷ 하긴 하지만 그래도 여기 케이크가 엄청 맛있기로 유명해서 요새는 케이크 먹는 맛으로 가는 거 같아요~

그럼 오늘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그뤼에르 치즈 무스 후기 들어가 볼게요.

 

밑에 사진 3장을 보시면 투썸플레이스 그뤼에르 치즈 무스 케이크 정보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6200원으로 좀 많이 비싼 편이고 칼로리도 450으로 만만치 않은 칼로리를 자랑하는 편입니다. 보통 치즈 케이크류들은 다른 케이크류에 비해 칼로리가 낮은 편인데 좀 나가서 당황했답니다.

 

 

 

 

여기서 드는 의문점.. 

그뤼에르 치즈는 무엇인가?

그뤼에르 치즈는 딱딱한 스위스 치즈의 종류로 friboug라는 Gruyères라는 마을의 이름을 따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맛은 달달하고 살짝 짭짤한 편이고 치즈 나이에 따라서 맛이 또 달라진다고 합니다.

 

-출처 위키피디아-

 

 

 

그럼 제가 먹은 투썸플레이스의 그뤼에르 치즈 무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바로 밑에 있는 사진이 그뤼에르 치즈 무스입니다. 너무 이쁘지요? 초코 크런치가 신의 한 수였던 거 같아요. 고급미가 아주 뿜뿜하고 있습니다.

옆면을 봐도 치즈 무스가 가득 들어있는 게 보여서 퀄리티는 좋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맛은 생각보다 달지는 않았고 블랙 크런치가 심심할 뻔했던 치즈무스의 식감과 맛을 딱 잡아주었습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고 싶은 치즈 무스입니다. 평소 일반적인 치즈 케이크 많이 드셨다면 투썸플레이스 그뤼에르 치즈 무스 또한 무난하게 드실 수 있지 않나 싶어요. 치즈맛은 그리 진한 편은 아니고 당 충전 용으로 구매하신다고 하시면 뽝 오는 거로는 그뤼에르 치즈 무스가 가지고 있는 당으로는  좀 부족할 거 같은 느낌입니다. 그래도 커피랑 무난한 게 어울리고 많이 단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렇게 투썸플레이스 그뤼에르 치즈 무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후기 적어봤는데요! 다음번에도 맛있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후기로 또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