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이디야 겨울 신메뉴 흑임자: 흑임자 크림 라떼

by LEE2021 2022. 12. 3.

이번에 이디야에서 흑임자를 메인으로 겨울 시즌 메뉴를 냈습니다. 오늘은 그 중 하나인 흑임자 크림라떼 후기를 간단하게 적어보겠습니다. 평소와는 다르게 이렇게 왼쪽으로 몰아서 글을 적어보는데 어떤가요? 읽기가 좀 더 편하신가요?

나름 폰 마다 다른 이 줄 바꿈 때문에 이리저리 고민을 많이 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면 이디야 흑임자 크림 라떼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이번에 이디야에서 흑임자 붕어빵이랑 흑임자 크림 카페라떼 그리고 흑임자 크림라떼 이렇게 3가지를 출시했는데 저는 아직 흑임자 크림 라떼 밖에 맛보지를 못했답니다 ㅠㅠ 그래도 제 인친 님 중에 한 분이 흑임자 붕어빵을 드신 거 같더라고요.

그분 후기로는 "사이즈가 작고 흑임자 맛이 연하다"였습니다. 요새 붕어빵 가격 너무 올랐는데 그래도 팥으로 먹으면 출출할 때 나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지인과 함께갔어서 아메리카노와 이디야 흑임자 크림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딱 보기에도 크림층이 엄청나지 않나요?

위에 포인트로 흑임자 크림 같은게 올려져 있네요. 그럼 일단 맛 후기 들어가기 전에 이디야 흑임자 크림 라떼 영양성분부터 알아볼까요?

 

 

 

저는 아이스로 주문했기 때문에 아이스 흑임자크림 라떼로 들고 왔습니다. 칼로리는 355입니다. 입안 가득 흑임자의 고소한 풍미와 질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고 연유가 들어가 달달하다고 안내되어있네요. 가격은 4500원입니다.

 

 

확실히 위에 올라간 흑임자 가루?를 보니 이디야 흑임자 크림 라떼가 고소하고 달달할거 같더라고요. 처음에는 그냥 마셔보고 나중에 섞어서도 마셔봤지만! 흑임자 마니아 말로는 흑임자가 너무 약했다고 하네요;; 흑임자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좀 약하게 느껴지실거 같아요. 하지만 흑임자 입문자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을거 같은 음료였습니다.

 

 

이렇게 이디야 흑임자 크림 라떼 후기를 적어봤는데 다음번에도 재밌는 음료 후기 있으면 또 들고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