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후기: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조각 케이크

by LEE2021 2023. 1. 14.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에서 먹은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조각 케이크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후기로 들어가 볼까요?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 이 제품이 없어서 매장에 다시 방문해 사진을 찍어봤는데 하필 다 나가고 없는 상태더라고요..;;
그래도 칼로리, 영양성분표 그리고 가격은 건져 올 수 있었습니다. 칼로리는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이크 치고는 낮은 365 칼로리입니다.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가격은 6200원으로 좀 후들후들하는 가격입니다.



이렇게 언제나처럼 커피랑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조각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확실히 옆에서 보니 화이트 생크림, 산딸기 퓌레 그리고 부드러운 초콜릿 수플레 층이 보이더라고요. 산딸기 퓨레 층이 작아서 그런가 초콜릿 수플레 층과 화이트 생크림 층이 두꺼운 게 더 부각되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조각 케이크를 둘러싸고 있는 필름과 또 씨름해야 합니다... 이게 모양을 잡아줘서 좋기는 한데 잘못하면 온 손에 다 묻어서 불편하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모양이 이쁜 게 중요하니 감내해야겠죠?



필름까지 싹 걷어보고 맛을 보았습니다. 확실히 밀크 생크림 초콜릿 조각 케이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엄청 부드러웠어요. 위에 생크림 층은 진짜 입을 움직일 필요 없이 스르르 녹았고 밑에는 약간 꾸덕꾸덕 느낌이었어요. 같이 먹으면 산딸기 퓌레맛은 거의 안 나요;; 초콜릿 맛은 쌉쌀하고 많이 달지 않은 초콜릿 맛이어서 그런가 커피랑도 잘 어울리는 편이었어요.



아! 그리고 까먹을뻔 했는데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의 탱글함을 느껴보시라고 동영상을 첨부했습니다! 한번씩 봐주세요 ㅎㅎ



이렇게 또 다른 투썸플레이스 조각 케이크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적어봤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투썸플레이스 조각 케이크 들고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