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독일)/독일 달달이

[내돈내산] 스튜트가르트 초콜릿 맛집?: MANDELBRENNEREI 스튜트가르트

by LEE2021 2021. 11. 10.

어우 오늘은 이름부터 설명하기 조금 힘드네요 ㅠㅠ

제가 이날 슈투트가르트라는 독일 지역 중심지에 갔었는데 

 할로윈 시즌이라 초콜릿 같은 것도 많이 팔고 있더라고요 ㅎㅎ

날 진짜 우중충하죠...

네 독일날씨입니다...

사람들이 요 가게 앞에서 바글바글 하길래 뭔가 빼꼼 봤더니 이쁜 초콜릿들이 가득하더라고요!!

견과류도 판매하시고 저렇게 초콜릿으로 마음을 전하는 방식도 있더라고요 ㅎㅎ

특이했어요~

앞에 어린이가 아빠한테 사달라고 조르는걸 조금 기다리고

저는 그냥 호기심으로 그 옆에 있던 과일 초콜릿을 꼬지에 꽂아놓은걸 사 먹어봤답니다.

초코 바나나, 포도, 파인애플, 딸기와 바나나, 딸기, 사과 그리고 골고루 섞인 게 있었어요!

저는 포도가 좋아서 포도로 골랐습니다.

배경과 함께 찰칵!

우중충한 날씨와 사람들만 아니었다면 더 이뻤을듯해요~

휴... 사진 올리기도 쉽지 않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얼굴 열심히 편집했답니다...

여하튼 열심히 걸어가며 하나씩 빼먹으니 맛은 괜찮더라고요!

생각보다 많이 안 달고 포도 본연의 맛이 초콜릿이랑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여기는 마땅한 가게가 있지는 않아서

구글 지도 검색해 나온 사이트를 걸어드릴게요~

http://www.mandelbrennerei-stuttgart.de/

 

Süßigkeiten aus eigener Herstellung

Gebrannte Mandeln und Nüsse, Schokofrüchte, Popcorn, Lebkuchenherzen, Softeis und Slush.

www.mandelbrennerei-stuttgart.d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