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독일)/독일 외식의 맛

[내돈내산] 독일 가이스링겐 버블티: 문티 (말차 타피오카 버블티)

by LEE2021 2021. 11. 13.

안녕하세요~

은행 일 때문에 왔다 갔다 하다가 버블티 가게가 있는 걸 발견했답니다!!

벼르고 벼르다가 유난히 수업이 긴 날 끝나고 마시러 얼른 달려갔습니다.

가게 이름은 문티 입니다.

자그마한 가게지요?

하지만 인기는 많답니다.

버블티가 독일에서도 인기가 많아서 신기하게 생각하며 마셨던 기억이 나네요~

당연히 당도와 얼음양 조절 다 가능하고 펄 추가도 가능합니다!!

음료들은 대략 4.50유로(6000원)~5유로(6700원)선이었답니다~

종류도 정말 다양했고 제가 자주 마시던 것들도 있었어요!

펄도 여러 가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전 말차에 타피오카 펄 추가해서 마셨습니다!

가격은 4.50유로로(6000원)입니다.

받자마자 두 모금 정도 마신 양입니다.

생각보다 얼음 적게 하니 양이 많더라고요~

(p.s. 사장님이 동양인이셔서 제가 반가우셨나 봐요 :) 펄 많이 주셨데요 ><)

타피오카 펄도 쫀득쫀득하고 말차 맛도 찐하게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주변에 밀크티 가게가 있어 너무 반가웠어요~

 

http://tiny.cc/m8s8vz

 

Moon Tea · Oelweg 2a, 73312 Geislingen an der Steige, 독일

★★★☆☆ · 버블티 전문점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