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4

[얻어먹은] 부산 강서구 미역국 맛집 후기: 오복 미역

알바 때문에 부산에 잠시 갔다가 뜨끈뜨끈한 국물이 너무 먹어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오복 미역이라는 곳으로 결정했답니다. 가게 외/내부 오복 미역 가게 외관부터 미역국 맛집일 거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멀리서도 딱 잘 찾을 수 있는 가게지요? 밖에는 딱 메뉴 구성이 어떻게 되는지 한눈에 볼 수 있게 모형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이 정도 구성이면 합격!! 가게 내부입니다. 테이블도 많고 내부도 넓어서 손님이 좀 몰리는 시간에도 걱정 없을 거 같더라고요~ 메뉴와 맛 오복 미역의 메뉴판은 이렇게 스탠드 형식으로 테이블 위에 놓여 있었답니다~ 저는 전복 소고기 미역국으로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금방 나오더라고요!! 반찬은 위쪽 왼쪽부터 곤약 메추리알 장조림, 김치, 순두부, 초장 들어간 샐러드, 잡채 그리고 깍..

[얻어먹은]진주 카페 추천 및 후기: 로스팅 웨어(Roasting ware)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는 놀러 갔던 날 마지막으로 들른 진주 카페 로스팅 웨어에 대해 슬쩍 적어볼까 합니다. 정말 차타고 지나가는데도 불구하고 눈에 확 띄었던 카페여서 안 가볼 수가 없었어요~ 카페 외/내부 입구부터 눈길을 사로잡을 분위기인거 같지요 ㅎㅎ 맑은 하늘에 이렇게 널찍한 건물이 있는 카페라니 정말 외관은 제 취향 저격이었고 인스타 그래머 분들도 좋아하실 거 같았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