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프랑스)/프랑스 외식의 맛

[내돈내산] 파리 길거리 음식: 길거리 샌드위치?

by LEE2021 2022. 1. 14.

안녕하세요!

오늘도 프랑스 이야기입니다.

저녁 먹으려고 식당까지 걸어가는 와중에.... 세상에 엄청 맛있는 냄새가 나더라고요~

당연히 안 사 먹을 수가 없겠죠!!

오늘은 사진이 두장밖에 없습니다 ㅠㅠ

하... 샌드위치 기다리면서 일이 있었거든요...

일단 냄새를 맡고 샌드위치를 향해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제가 실수로 앞에 남자 흑인 발을 살짝 쳤어요...;;

제가 바로 I'm sorry 하면서 사과를 했는데... 상대방 쪽에서 ㅋㅋ 영어로 사과하지 말고 돈을 달라고 하더라고요...

어이가 없어서 무시했는데 마지막에 가면서 아이 러 뷰우~ 이렇게 외치면서 가는 거예요////

참.... 프랑스가 아무리 선진국이지만 이런 쓰레기들은 어딜 가나 있나 봐요....

어휴 여하튼.. 이런 우여곡절을 겪은 탓에 사진은 많이 못 찍었습니다 ㅠㅠ

이렇게 길거리에서 아저씨가 빵을 한 군데 쌓아놓고 옆에서는 야채와 고기를 열심히 굽고 데우고 계십니다!!

냄새가 진짜 좋았어요 ㅠㅠ

정확히 어느 나라인지는 모르겠지만... 터키 쪽 음식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판매하시는 아저씨고 샌드위치~하면서 장사를 하고 계셨기에....

불어도 몰라서 정확히 무슨 음식인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또 이런 게 여행의 묘미가 아닐까 싶어요)

휴지 한 장과 함께 주십니다 ㅎㅎ

소스는 빵 바로 옆편에 케첩부터 시작해서 마요네즈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핫도그처럼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가격은 대략 5유로 정도(대략 6000원~6500원) 했던 거 같고 일단 크기가 큼직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케첩과 머스터드 정도 뿌렸고 안에는 잘 구워진 야채들(양파와 피망 등등)과 고기가 들어있었고 

불향도 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프랑스 파리 야경과 함께하는 샌드위치의 맛은 정말 진짜 맛있었답니다.

요 샌드위치 정체를 아시는 분 밑에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