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일상의 맛

[내돈내산] 여름에 간편히 집에서 냉면: 한살림 동치미 물냉면

by LEE2021 2021. 7.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살림 동치미 물냉면 먹은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먼저 간단하게 저희 집이 애용 중인 한살림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http://www.hansalim.or.kr/?page_id=2

저희 집이 믿고 쓰는 조합입니다. ㅎㅎ

계란, 고기와 김치 등등 다양하게 사 먹고 있습니다.

항상 뜯고 나서 사진 찍어야 하는 걸 깨닫는 사람입니다;;;;

동치미 물냉면입니다.

칼로리가 저렇게 크게 적혀있다니 너무 편해서 좋았어요 ><

안에 구성은 간단하게 냉면 육수 두 봉지 면 두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야채나 다른 것들이 더 들어 있을 줄 알았지만 정말 딱 중요한 거 두 가지가 들어있어요.

저는 간단하게 오이랑 깨만 올려서 먹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죠!!

면만 살짝 삶아서 육수 부어주고 오이 올려주면 끝.

저 같은 귀차니즘 가득한 사람에겐 딱인 제품입니다 ㅎㅎ

믿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인 만큼 또 안심이 되고요.

육수는 많이 달지 않고 또 신맛도 덜하고 동치미의 맛을 잘 살렸더라고요!

육수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희 엄마가 식초를 더 넣어 드시던데 저는 더 넣어 먹으니 도저히 못 먹겠더라고요 ㅠㅠ

----------------------------------------------------------------------------------------------

아쉬운 점이 있다면 면을 삶고 나니 냄비에 하얗게 뭐가 묻더라고요.

제가 보기엔 밀가루 함유량이 높아서 그런 거 같아요 ㅎㅎ

하지만 면은 꼬들꼬들하고 맛있었답니다!!

----------------------------------------------------------------------------------------------

 

한살림 동치미 물냉면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