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3/01 14

내돈내산 부산 멕시코 음식 엘 까르니따스: 광안 따꼬& 까르니따스 퀘사디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안리 간 길에 엘 까르니따스라는 멕시코 음식점에 밥 먹으러 다녀왔어요! 아직 멕시코는 못 뚫어 본 나라라 호기심이 가득한 상태고 음식도 많이 궁금해하는 편이라 한국에서 할 수 있는 만큼 도전해보고 있답니다. 그럼 부산 멕시코 음식 엘까르니따스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여기가 엘까르니따스 외관입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드나요? 날만 따뜻하다면 가볍게 외부 테라스에서 밥 먹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내부 사진이긴 한데 사람이 제법 많아서 제대로 찍지는 못 했어요 ㅠㅠ 은근 외국인들도 많고 한국인 손님들도 많아서 맛집이구나 생각했답니다. 부산 멕시코 음식 엘 까르니따스 메뉴판입니다. 외국 음식이라 그런가 가격대가 좀 있는 편입니다. 그래도 특별한 날 한 번쯤 먹기에는 괜찮은 거 같아요. 스페셜 메..

내돈내산 씨유 도시락: 오코노미야끼

오늘은 기분이 꾸려서 혼술이 필요할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안주를 뭘로 하지 고민하던 중 씨유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씨유 도시락 오코노미야끼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씨유 오코노미야끼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미 패키지에서 부터 볼 수 있듯이 혼술용으로 나온 제품이구요! 가격은 5200원 입니다. skt 사용하시는 분들~ 맴버쉽 사용하시면 더 싸게 구매하실 수 있는거 아시죠? 칼로리는 425 입니다. 영양성분도 포장에 붙어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자레인지 1분30초~50초 띵 하시면 먹을 준비가 완료 됩니다. 젓가락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뭔가 제가 생각했던 오코노미야끼 비주얼은 아니지만 그럴듯하게 오코노미야끼 흉내를 낸거 같습니다. 대부분은 양배추이고 계란과 야채로 만든 계란말이? 전? 비..

내돈내산 먹스타/블로그는 크리스마스때 뭐 먹었을까? 쿠스케: 바나나/말차/초코 푸딩&쿠키&지옥에서 온 머랭 쿠키& 컵케이크

아는 오빠가 쿠스케 단골+ 첫 오픈 손님이라서 완전 사장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어서 이번 크리스마스에 어디 특별한 케이크 없나 하다가 쿠스케에서 머핀을 주문했어요. 어차피 2명에서 케이크 다 못 먹을게 뻔하기도 하고 초 부는 거에 딱히 의미 안 두는 사람들이라 ㅋㅋㅋㅋㅋ 간단하게 컵 케이크로 해결하기로 했어요. 그래도 좋은 재료 정성이 한가득한 디저트라 가격은 ㅎㄷㄷ했다는.... 오빠 최고! ㅋㅋ 그 와중에 한가득 사온 오빠.. 이거 누가 다 먹냐고요. 여기 먹스타그램+먹블로그 하는 사람 두 명이라 다 먹고도 남는답니다. 서비스도 한가득 챙겨 오셨더라고요. 쿠키에 지옥에서 온 머랭쿠키 그리고 엽서는 서비스래요. 사장님 항상 많이 챙겨주셔서 열심히 옆에서 얻어먹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요 푸딩은 쿠스케 ..

내돈내산 부산 베트남 음식 퍼니사이공: 소고기 분짜

오늘은 배달로 주문시켜 먹었던 퍼니사이공 후기를 간단하게 적어보려고 합니다! 베트남 음식을 안 먹은 지 오래돼서 그런가 급 베트남 음식이 당기더라고요. 날은 추우니 나가기는 싫고 그래서 요기요!로 퍼니사이공에서 소고기 분짜를 주문했습니다. 요기요에서 퍼니사이공 캡처해서 메뉴판이랑 올려봤습니다. 여기 참고해 주세요! 제가 주문할 당시 1500원 쿠폰을 주더라고요! 그래서 배달료 좀 아껴서 시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요새 외식하기 너무 무섭네요 ㄷㄷ 비싸졌어요. 배달 구성입니다. 퍼니사이공 리뷰 이벤트로 꼬마 만두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저는 분짜를 좋아하는 편이라 많이 먹었는데 맛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ㅎㅎ 일단 포장은 깔끔한 게 합격! 나름 분짜 토핑도 다양하게 많이 들어있었습니..

내돈내산 만화속에 들어온 듯한 부산 전포 카페 버터빌: 고다치즈 샌드위치 & 아아 & 카페라떼

오늘 부산 전포동 쪽에 특이한 카페를 찾았답니다. 인스타에 자주 돌아다니는 카페인데 정말 인테리어를 독특하고 신기하게 해 놓으셨더라고요. 오늘은 그 카페인 버터빌 후기 적어볼까 합니다. 버터빌 외관입니다. 경사가 있는 곳에 카페를 오픈하셨더라고요. 이 부분이 오히려 더 포인트가 된 느낌이에요~ 외관부터 특이한 느낌이 팍팍 들지 않나요? 얼른 들어가 보고 싶은 생각이 한가득 들었습니다. 바로 입구에서 들어오시면 계산대가 보입니다. 진짜 만화 속에 들어온거 같지 않나요? 인테리어를 어떻게 한 건지 너무나도 궁금해지더라고요. 버터빌 메뉴판 입니다. 브런치 메뉴로도 너무 좋은 메뉴들도 있고 기본적인 커피 메뉴부터 넌커피 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브런치 타임 맞춰가시면 세트 메뉴 할인도 들어가니 브런치 생각..

내돈내산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후기: 투썸 베리머치 감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에 간편히 먹을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인 베리머치 감자라는 델리를 먹어봤어요! 확실히 모닝 세트로 판매하는 만큼 가볍고 아침대용으로 딱인 메뉴더라고요. 이 글에서 더 자세한 후기 바로 들어갈게요~ 밑에 보시면 바로 투썸플레이스에서 공식적으로 올린 포스터 이미지입니다. 아침 대용으로 나오는 메뉴라서 당연히 아메리카노 할인도 들어갑니다 ㅎㅎ 요 시간대가 여유로우신 분들은 아점을 투썸플레이스에서 즐겨 보시는 거 어떠신가요? 저는 저녁 늦게 가서 제대로 먹지 못한 저녁을 베리 머치 감자로 때우게 됐습니다. 근데 포장 까지 너무 이쁘게 되어있지 않나요? 깔끔하게 플라스틱 포장이 되어있고 베리 머치 감자라고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다른 리뷰에서 봤을 때는 데워주신 거 같았는데 저는 데워..

내돈내산 부산역 카페 비꼴로 후기: 아메리카노&라떼

부산역에 마가만두 먹으러 간 길에 비꼴로라는 카페를 발견하게 되어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건물도 독특하고 조용한 게 노트북 작업하기도 좋아 보이고 해서 후기 한번 적어봐요~ 저처럼 I 성향이 강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럼 자세한 후기 들어가 볼까요? 여기가 바로 부산역 카페 비꼴로입니다. 이쁘죠? 비꼴로만의 매력을 가득 담은 건물인 거 같네요. 옆에도 재밌어 보이는 카페인 거 같은 건물이 있었는데 '왜'라는 간판이 정말 인상 다음번에 가게 되면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서 보니 가죽공방과 카페가 같이 있는 곳이더라고요! 유리 벽 너머로 가죽을 만지고 계시는 사장님을 볼 수 있었습니다. 부산역 카페 비꼴로는 11시 오픈 저녁 7시 마감입니다!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비꼴로는 행복학습 ..

남돈남산 부산역 원조 김해 뒷고기: 뒷고기 모듬 (소) &된장찌개

오늘도 감사하게도 인스타그램으로 협찬을 받게 되어서 부산역에 원조 김해 뒷고기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후기도 시작해 보겠습니다. 멀리서도 보이는 원조 김해 뒷고기 간판입니다. 밑에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바로 입구가 보이는 게 아니라 네오빌이라는 건물이 보이고 주차장이 나옵니다. 입구를 잘 못 찾아온 건가 당황했었는데 맞게 찾아온 거더라고요. 당황하지 마시고 바로 주차장 안으로 쭉 들어오시면 됩니다. 이렇게 표지판이 친절하게 지하로 안내해줍니다. 입구 구조 너무 특이하죠? 지하에 식당이 있는 경우는 봤지만 입구 찾기가 조금 복잡해서 놀랐답니다;;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 입구가 두 군데더라고요;; 어쨌든 식당은 잘 찾아왔으니 오케이~ 대략적인 분위기를 사진으로 살짝 찍어봤습니다. 고깃집 분위기가 딱..

남돈 남산 널담 베지테리언 뚱카롱: 널담 뚱카롱 크림브륄레&황치즈&바닐라 브라우니

오늘은 인스타 협찬으로 받게 된 널담 베지테리언 뚱카롱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평소에 베지테리언 음식이라고 하면 실제 넌베지테리언 보다 맛이 별로인 경우가 많아서 찾아서 안 먹는 편인데 널담 베지테리언 뚱카롱은 완전 다르더라고요. 그럼 본격 후기에 들어가기 전에 널담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요? https://nuldam.com/index.html Suggest, The Better 널담 널담은 지속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저트와 원료를 전합니다. www.nuldam.com 널담은 요새 트렌드에 걸맞게 동물과 환경을 많이 생각하는 브랜드였습니다. 가치 3가지 모두가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추고 건강한 재료를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거더라고요. 믿음이 가는 이 3가지 가치 최고입니다. 그럼 선물 받은 ..

내돈내산 부산 보수동 브라운핸즈 후기: 아메리카노&브라운 라떼

여러분 부산 보수동 책방골목 쪽에 브라운 핸즈가 새로 생긴 거 알고 계신가요? 브라운 핸즈 브랜드 자체가 생소하실 수도 있으실 거 같아요. 예전에 마산에 있는 브라운 핸즈 글을 올린 적 있었는데 아마 그 글을 보고 오신다면 더 확실히 그 브랜드 이미지를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밑에 링크 달아드릴 테니 한 번씩 방문 부탁드릴게요. https://geschichtedesessens.tistory.com/90 [내돈내산] 마산 카페 추천: 브라운핸즈(Brown hands) 우주 슈퍼 실패하고 다시 검색해서 브라운핸즈라는 카페를 가게 됐습니다♡ 차 안에서 본 독특한 브라운핸즈 카페 모습~ 너무 안이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브라운핸즈는 외부도 이뻤고 뷰도 굿 geschichtedesessens.tistory.c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