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쿠폰 및 얻어먹은] 창원 가로수길 카페: 밀집

by LEE2021 2021. 11. 2.

딱 함평집에서 밥을 먹고 계산하고 나가는데

근처 카페의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주시더라고요!!

그럼 당연히 가봐야겠죠!

간판이 작아서 조금 찾기는 힘들지만 깔끔하고 크고 2층이 있는 카페랍니다.

빙수도 이때는 막 여름 끝나가는 시기였어서 빙수도 판매하시고 계셨었어요~

여기 보시면 딱 사진 찍기 좋은 곳도 있답니다!!

메뉴와 안내문입니다.

가격은 나름 메뉴판만 봤을 때는 괜찮아 보였고 스터디는 여기서 불가능합니다.

1층은 빵들이 있었어요~

저녁 먹고 갔던 시간 때였어서 빵이 많이 없었어서 아쉬웠답니다 ㅠㅠ

딱 봐도 많이 비어있지요 ㅠㅠ

근데 여기서 새삼 별거 아니지만 재밌는 부분을 찾았어요~

책으로 빵 그릇을 받쳐놓으셨더라고요ㅋㅋㅋㅋ

전 이거 보고 피식했답니다 ㅋㅋㅋ

2층 분위기입니다...

나름 의자랑 테이블도 많았지만...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아서 다 찍지를 못했어요 ㅠㅠ

제가 느낀 바로는 소소하게 모여서 이야기하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아메리카노... 후기는... 기대했던 것보다 별로였어요...

커피 전문가는 아니지만 이 정도 맛의 커피라면.... 3700원이 아니라... 1500원이면... 될 거 같더라고요.

아마 쿠폰 사용이고 제 입맛에만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커피맛이 너무 실망스러워서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31705679

 

밀집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239번길 30 1층 (용호동 29-11)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