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무설탕 다이어트 간식: 설탕 제로 다이어트 율무차

by LEE2021 2022. 1. 28.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간식을 찾아 헤매다가 발견한 설탕 제로 다이어트 율무차!!

원래라면 설탕 가득한 율무차를 다이어트할 때 마실 수 있다니 ㅠㅠ 희소식 아닌가요?

바로 리뷰 들어갈게요~

 

내돈내산 인증 & 가격

11번가에서 배달 주문했고 한 박스에 4500원입니다.

 

포장

제가 딱 박스 받았을 때 느꼈던 점은 디자인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박스 앞에다가 당분이 많이 안 들었다고 글이 크게 똭!!

신뢰감이 너무 들었어요.

박스 열어보시면 가루가 담긴 봉투가 또 개별로 포장되어있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또 들고 다닐 수 있어요.

 

 

영양성분

다이어트 율무차 칼로리는 한포당 56칼로리 ㅠㅠ 너무 착하지 않나요?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이 들어가서 달달함은 걱정 없을 듯싶어요!
"당분 역시 1.8g"

 

그러면 또 기존 율무차와 영양성분 비교해봐야겠지요?

Fatsecret에서 가져온 담터 호두 아몬드 율무차 영양성분입니다!

설탕당이.. 12.00g 칼로리도.. 더 높네요 ㅠㅠ

 

 

 



 먹는 방법은 총 두 가지입니다.
저는 얼죽아이기 때문에 차가운 쪽으로 선택했습니다!!

 

이런 가루에 맹물 50ml 넣고 얼음까지 넣어줬습니다!!

색깔은 기조의 그 율무차랑 비슷했고 냄새도 고소한 향이 가득한 게 얼른 맛보고 싶어 지더라고요.

차갑게 한 율무차 한입 딱 먹었더니 달달 고소 그 자체였어요 ㅠㅠ

설탕 안 들어간 거 같지가 않더라고요!!

근데 뭐가 씹히길래 보니 아몬드가 조각조각 들어가 있더라고요~

퀄리티는 정말 만족했습니다.

 

 

다이어트 중에 이런 다이어트 간식을 찾으면 정말 기쁘더라고요 ㅠㅠ

점점 다이어트를 즐겁게 할 수 있는 제품들이 늘어나서 좋은 거 같아요.

설탕 제로 다이어트 율무차 재구매율 100%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