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진해 신상 카페 후기: 푸떼즈(foutaises)

LEE2021 2022. 2. 3. 14:42
728x90

안녕하세요~

진해 속천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다길래 얼른 다녀와봤어요!!


카페 이름은 푸떼즈(foutaises)입니다.

대형 카페에 속하고 총 3층 카페입니다.

공사 전 그리고 공사 중에도 지나가면서 보던 카페라서 그런가 생각보다 인테리어를 많이 안 하셨더라고요;;

요새 이런 게 유행인가 봐요><

그래도 가게 앞에 의자들이나 소소한 소품들이 사진 스팟을 만들어줘서 좋았던 거 같아요~

 

 


카페에 딱 들어가면 요런 잡화들이 반겨준답니다.

외국 과자나 물품들이 많더라고요!!!

1층에도 나름 앉을 곳 많았어요~

 

 

생각보다 커피 메뉴는 많은 편이 아니었고 아아 가격은 4500원입니다 ㄷㄷㄷ

우유 선택이 가능한 게 큰 장점인 거 같아요~

바로 옆에는 이쁘게 생긴 케이크들도 있더라고요 ㅎㅎ

딸기 케이크부터 바스크 치즈케이크까지 종류가 엄청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나름 사고 싶게 만드는 케이크들인 거 같아요.

 

 

주문하고 음식 기다리면서 귀염귀염 한 잡화들도 볼 수 있어요!!

구경할게 많았어서 그런가 기다리는 시간이 지겹지 않았답니다.

 


3층까지 올라가 봤지만 오늘따라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3층은 사진을 못 찍고 2층만 후다닥 찍었어요.

2층도 사람이 많았어서 제대로 찍지는 못했네요 ㅠㅠ

그래도 사진 스팟도 많았고 나름 안쪽 인테리어는 이뻤답니다.

뷰도 굿굿!!

 

 


저랑 엄마는 아아, 뜨아 그리고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주문했답니다.

4500원인데... 양... 좀 적은 거 같은 건 저만 그런가요?

케이크도... 6000원인데.... 흠...

그래도 쟁반 접시 포크까지 다 인테리어랑 콘셉트에 너무 잘 어울렸고 치즈케이크도 치즈 맛

찐하게 나면서 부드럽게 너무 맛있었답니다~

커피는 쏘쏘... ㅎㅎ

 

 


 

카페를 쓰윽 둘러보니 카공은 조금 무리일 거 같더라고요 ㅠㅠ

책상이나 의자가 공부에 조금 맞지 않았지만 코드는 곳곳에 있었답니다.

 

 

인테리어도 뷰도 이쁜 푸떼즈 카페 데이트에 안성맞춤인 거 같아요~

 

https://place.map.kakao.com/74460064

 

푸떼즈(foutaises)

경남 창원시 진해구 속천로 71 (대죽동 15-1)

place.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