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한국)/한국 외식의 맛

[내돈내산] 창원 팔용동 치킨 찐 맛집: 전우치

LEE2021 2021. 11. 4. 21:5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 팔용동에 치킨 맛집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팔용동이 본점 인가보네요 ㅎㅎ

여기 치킨이 맛있다는 남자친구의 얘기를 듣고 처음 먹어보고 반해서 

저는 두번째 방문이고 남자친구는 자주 시켜먹는답니다.

메뉴도 다양하답니다.

새로운 메뉴도 추가 되는 편인거 같았어요~

요새 유행인 로제 떡볶이도 착한 가격에 판매중이셨어요~

치킨이랑 먹으면 최고일거 같아요 ㅎㅎ

안에서 주문한 치킨 기다리면서 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저녁 시간때라

손님들이 맥주랑 많이 드시고 계셔서 전체적 가게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살짝 분위기만 느껴주세요~

저는 간장순살치킨과 감자튀김을 시켰어요~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영수증은....현금결제를 했었는데... 사라져버렸어요 ㅠㅠ

요렇게 상자에 따로따로 포장해주시고 젓가락이랑 감자튀김에 치즈가루까지 챙겨주세요~

안에 보시면 다양한 감자튀김들이 들어있어요~

동그란거, 길다란거 그리고 웨지도 있답니다.

골라먹는 재미 쏠쏠해요!

치킨 보이시나요?

일단 순살이라 먹기도 너무 편하구요!

방금 튀겨져서 겉바 속초의 끝판왕이었답니다~

간장의 달달 짭짤함까지 더해져서 완전 중독되는 맛이에요.

https://place.map.kakao.com/426151044

 

전우치 팔용본점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로 429 팔용프라자 101호 (팔용동 104-1)

place.map.kakao.com

가격도 저렴하고 맛까지 좋은 전우치 치킨 강추 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