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독일)/독일 달달이

[내돈내산] PRINZEN: ROLLE CREMYS (NUSS NOUGAT CREME)

by LEE2021 2021. 12. 23.

안녕하세요~

오늘도 언제나 처럼 달달이 리뷰 가져왔어요!

그리고 곧 프랑스 달달이나 음식도 가능할 듯 해요><

마트 계산대 옆에 진열 되어있었는데 영수증 찍어서 올리면 무슨 로또 처럼 뭔가 당첨되는 것도 있나봐요 ㅎㅎ

저는 뭐 관심없어서 패스~

(영수증도 안 받아왔어요 ㅠㅠ)

가격은 세일해서 1.19유로로(대략 한화 1547원)정도 합니다.

전 이 NUSS NOUGAT 크림(견과류 크림 같은 느낌 인거 같아요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네요 ㅎㅎ)

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한번 사봤어요!

역시 칼로리는 어마무시합니다 ㄷㄷㄷ

과자에 이렇게 해맑은 왕자님이 웃고 계십니다 ㅎㅎ

나름 귀여운거 같아요 ><

그 바로 밑에는 크림이 잔뜩 올라가 있어요.

단면을 보시면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위에랑 밑에 있는 쿠키는 버터 쿠키랑 가까운 맛이었고 크림은 달달하니 초코맛 비스무리하게

찐한 맛이 나는 크림이었어요~

쿠키나 크림이랑 둘다 맛이 찐한 편이라 한번에 많이 먹지는 못해서 전 이틀 나눠서 먹었어요.

 

찐해서 맛있는 쿠키 혹시나 주변에서 발견하게 되신다면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