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독일)/독일 달달이

[내돈내산] 독일 마트: 오레오 머핀

by LEE2021 2022. 1. 18.

안녕하세요 ~
이 포스팅 부터는 다시 독일 입니다☆
오늘은 마트에서 세일하는 오레오
머핀을 사봤어요><

세일해서 가격은 1.99유로!!
(대략 2500원)정도 입니다.
막상 한화로 보니 싸다는 느낌은 안드네요;;

이거 100그램에 414칼로리니까..어후.. 하루에 하나씩 먹는걸로 해야겠어요><

웬일로 독일이 포장을 이렇게 이쁘게 해놨는지!!
나는 오레오 머핀이야 라고 강하게 존재감을 들어내고 있는 포장이였어요!

위에는 오레오 스크럼블과 하얀 아이싱?이
올라가 있었답니다!!

요렇게 도우 전체가 갈색인 머핀입니다.
초코초코한 느낌이 가득나지요?
생각보다 사이즈도 제법 컸어요!!
막상 사이즈 보니..이 가격 할만한가?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

일단 한입 베어물면 초코 맛이 강하게 나면서
엄청 달았어요 ㅋㅋㅋ
중간 중간에 스크럼블이 씹는 맛도 주면서 안에 듣 하얀색 초코 크림?같은게 달달함을 더
더해줘서 달달함 끝판왕!!!
왜 414인지 알거 같은 맛이에요 ㅠㅠ

지금은 리들에서 안 나오는거 같지만 다시 나오면 다시 사먹을거 같은 만족스러운 머핀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