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외식의 맛

[내돈내산] 부산 서면 맛집 부산 수림식당: 탄탄면&우육탕면&가지만두

by LEE2021 2022. 9. 4.

안녕하세요~

최근에 부산 수림식당이 맛집 체인이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부산대 수림식당 방문해보고 만족도가 높아서 부산 서면에 있는 수림식당도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외부 인테리어부터 너무 깔끔하죠~

한자는 모르는 척~~

 

 

부산 수림 식당은 오전 10시 30분 오픈하고 새벽 02:00에 문 닫는 다고 하네요~

이렇게 오래 하는 집 첨이예요.

 

 

밖에 메뉴가 적혀있는 입간판이 있어서 찍어서 올려봅니다 ㅎㅎ

메뉴는 이걸로 참고해 주세요~

 

 

부산 서면 맛집 수림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좌석이 많아서 혼밥 하기도 너무 좋고 여러 명 와서 먹기도 딱이에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SNS 하신다면 음료 공짜로 드세요~

 

 

테이블에 뭐가 있는지 둘러보니까 사장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긴 머리 여자분들을 위한 머리끈 센스 만점이에요.

 

 

부산 수림 식당의 우육탕면입니다.

 우육탕면은 쇠고기로 만든 라멘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육수도 깔끔하고 고기는 그냥 입에 넣으면 녹듯이 사라져서 별로 씹을 게 없었어요.

그리고 요새 이상하게도 라멘집들 간이 너무 쌔서...

물 한 바가지 먹고 오는 경우도 있었는데 여기는 간도 잘 맞고 너무 맛있었던 거 같아요.

 

 

극맵찔이 기준 적당히 매콤하고 면이 탱글 한 게 맛있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가지 만두입니다.

가지 싫어하는 사람에게 어쩌면 새로운 만남이 될 수 있는 메뉴예요.

저도 그 물컹한 식감 때문에 가지 안 좋아했었는데 역시 가지를 튀기니 엄청 맛있었고

만두 속도 적당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넘 새로운 조합이 되었던 거 같아요~

수림식당 가게 되시면 요 메뉴는 꼭 드셔 보세요!!!

 

 

지금까지 수림 식당 후기였습니다 ㅎㅎ

 

https://place.map.kakao.com/89199754

 

수림식당 서면점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66번길 12 1층 (부전동 515-1)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