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외식의 맛

[남돈남산] 부산 셀프 와인바 상상마당 8층 부산 서면 플로리다상회

by LEE2021 2022. 9.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는 오빠 협찬으로 부산 서면 플로리다 상회를 다녀왔습니다.
물론 제 협찬이 아니라서 솔직 리뷰 적겠습니다.


부산 서면 플로리다 상회는 상상마당 8층에 있습니다~
상상마당으로 가볼까요?

 


8층으로 올라오시면 이렇게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 부산 서면 플로리다 상회가 있습니다.
민트 민트 한 가게 인테리어가 시원한 휴양지 느낌을 주는 거 같아요~
이렇게 크게 이용안내문이 있으니 어떻게 할지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부산 서면 플로리다 상회는
다양한 할인도 해주는데
제가 본건 요 두 가지였습니다.

- 상상마당 티켓 지참 시 10% 할인
-투썸플레이스 카페 할인권 비치


와인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기초 지식도 벽면에 크게 적혀있었습니다.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와인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겠지요?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소품들이 휴양지 느낌을 물씬 내주고 있는 거 같아요~
소품들 너무 이쁘죠 ㅎㅎ


와인과 잘 어울릴법한 외국 과자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심심할 때 뇸뇸하기 좋은 거 같아요~

 


부산 서면 플로리다 상회 와인 진열대와 냉장고입니다.
진짜 와인 종류가 많죠?
입맛대로 다양하게 몇 가지 골라먹어도 될 거 같아요 ㅎㅎ

 

 

와인 종류도 많고 메뉴도 많아서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관심 많으신 분들 한 번씩 재생해주세요 ㅎㅎ

 



바로 여기서 주문을 하면 세팅해서 가져다주시더라고요.
근데 저희가 갔을 땐.. 아무도 안 계셔서 당황했지만.. 그래도 금방 직원분이 오셔서 안내해주셨어요.
유리장 안에 있는 걸 보니 제가 유럽에 있을 때 자주 보던 치즈들이랑 또 다른 과자들이 보였어요 >.<
와인이랑 다양한 안주거리들까지 퍼펙트하네요!!

 


만약 와인을 안 좋아하신다면?!
맥주도 준비되어있으니 맥주 드세요~


좌석은 총 두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이렇게 에어컨 빵빵 내부 좌석과

 

이쁜 외부 좌석이 있습니다~
둘 다 파스텔 톤의 포인트가 있어 너무 이쁘게 인테리어가 된 거 같아요 ><

 


여름에 저녁쯤이나 봄가을쯤에 루프탑 좌석 테이블에서 도시 야경 보며 와인 한잔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또 부산 서면 플로리다 상회는 저녁을 못 먹고 온 분들을 위해 바로 옆에 있는
마식당 메뉴도 주문할 수 있게 메뉴판도 준비되어있었어요 ㅎㅎ
참고로 메뉴판 밑에 이 박스는 가방이 들어갈 수 있게 텅 비어 있어서 공간 활용도도 좋아요~

 


야경과 함께하는  아도라 모스카토 로제  너무 감성 지죠?

거기에 서비스로 받은 치즈와 주문한 플래터까지 하니 너무 좋았어요.

근데 옆에 치즈는 유럽 마트에서 파는 치즈인걸 아니까... 좀 안 맞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 각도로 한 컷 더 찰칵 

사진은 너무너무 이쁘게 잘 나와요.

 

 

배고팠던 저를 위한 마식당의 크림우동!

사장님은 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는 굿굿

맛은.. 이하 생략하겠습니다.. ㅠㅠ

 

 

여기까지가 조금 길었던 부산 서면 플로리다 상회 후기였습니다.

와인과 감성 한번 필요하다 하시면 부산 서면 플로리다 상회 추천드립니다.

 

TIP. 무더운 여름 낮에 루프탑은 비추입니다 ㅠㅠ 

너무 더워요 ㅠㅠ

 

https://place.map.kakao.com/m/303398565

 

플로리다상회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39 서면KT&G상상마당 8층 (부전동 521-1)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