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경복궁 사랑과자점 : 흑임자 떡핀& 미숫가루 떡핀

by LEE2021 2022. 9. 26.

더운 여름날... 경복궁 구경 갔다가 더위를 피할 겸 떡핀에 끌린 겸

갔다 온 경복궁 사랑 과자점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떡핀이라니 이 포스터를 보니 호기심이 한가득 차올라서 안 들어가 볼 수가 없었어요;;

너무 이쁘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경복궁 사랑 과자점은 기념품샵 + 카페 느낌이었어요.

다양한 기념품들이 전시되어있어서 음료랑 떡핀 시켜놓고 구경 다니면 된답니다~

 

 

이 한국적인 분위기의 기념품들 너무 이쁜 거 같아요~

하지만 역시 관광지 가격 아시죠? ㅠㅠ

저는 그래서 요 냉장고 마그넷 정도 샀답니다 ㅎ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지금도 후회하지 않고 냉장고에 잘 붙어 있답니다.

 

 

여기가 바로 경복궁 사랑 과자점 주문하는 곳입니다.

메뉴판 크게 붙어있어서 사람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잘 보였답니다 ㅎㅎ

전반적인 가격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게 바로 떡핀과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이쁘게 포장되어있는 떡핀을 보니 더 궁금해지지 뭐예요ㅋㅋㅋ

 

 

떡핀을 까 봤는데 색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왼쪽이 흑임자고 오른쪽이 미숫가루 떡핀 입니다.

 

 

반 갈라보니 쫀득쫀득 맛있을 거 같았어요 ㅎㅎ

실제로 맛도 부드러운 머핀이 너무 괜찮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흑임자나 미숫가루나 생각보다 맛이 진하지는 않았어요 ㅠㅠ

흑임자랑 미숫가루가 살짝? 첨가된 느낌이었답니다.

그래도 나름 새로운 할머니 입맛을 위한 머핀이라 무난 무난하게 먹은 머핀이었어요.

 

 

지금까지가 떡핀 후기였습니다.

경복궁 놀러 가신다면 할머니 입맛인 분들께 한 번쯤은 드셔 보시라고 하고 싶네요 ㅎㅎ

 

https://place.map.kakao.com/791227538

 

경복궁

경기 이천시 향교로 168 (갈산동 781)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