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일상의 맛

내돈내산 GS 편의점x쿠켓 콜라보 제품: 딸기쏙우유찹쌀떡

by LEE2021 2022. 12. 6.

딸기쏙우유 찹쌀떡을 인터넷에서 생각보다 많이 봤는데 생각보다 소비에 신중하게 생각하는 편인 데다가 이거 많은 양을 사면 주체 없이 먹을 거 같아서 망설였다가 소분되어있는 딸기쏙우유 찹쌀떡을 GS 편의점에서 발견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가격대 때문에 고민하다가 지나치기만 했던 딸기쏙 우유 찹쌀떡을 마침 우울 우울한 날에 5000원 GS 편의점 쿠폰 받은 겸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바로 후기 들어갈게요~

 

.

.

.

 

아쉽게도 제가.. 사진 찍어야하는걸 까먹고 포장을 뜯어버렸습니다. 블로그 이제 한 2년 넘게 하고 있는데 아직도 이런 실수를 하다니.. 참 제 자신이 어이가 없네요 ㅋㅋ 그래도 쿠켓 그림도 그려져 있고 메인 그림도 너무 귀엽고 제품 디자인 너무 잘한 거 같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은 포장지 뒤에있는 영양정보입니다. 120g에 330칼로리입니다. 지방 함유량이 제일 높긴 하지만 이 정도면 간식용으로 한번 정도는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찍은 영양정보가 잘 보이는건 아닌 거 같아서 박스로 판매하고 있는 쿠켓 딸기쏙우유 찹쌀떡 영양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훨씬 더 보기 좋죠?

 

 

안내되어있는 그림을 들고 와봤습니다. 안에 딸기 퓨레와 생크림이 들어있고 겉은 딸기 찹쌀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너무 이쁘죠? 진짜 겉부터 안까지 다 딸기 딸기 합니다.

 

 

포장지를 벗기면 이렇게 플라스틱 통안에 딸기 쏙 우유 찹쌀떡이 두 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이 정도 양이면 박스로 구매를 해보시기 전에 맛보기 용으로 사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 참고로 냉동고 안에 들어있었기 때문에 이가 안 들어갈 정도로 딱딱해요. 그래서 실온에서 잠시 녹였다가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커피로 입맛을 다시면서 잠시 기다린 후 딸기쏙우유 찹쌀떡을 한입 크게 베어 물어봤습니다. 확실히 딸기 찹쌀떡 안에 생크림과 딸기 퓌레가 가득 들어있는 게 보이더라고요. 하지만 냉동고에 들어있던 터라 생크림이 좀 아이스크림 같았어요.

부드러운 생크림의 그 찹쌀떡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완전히 녹혀드셔야할거 같아요.

 

 

속이 얼마나 알차게 들어있으면 한입 베어무니 .. 밑에 찹쌀떡이 찢어지더라고요. 퀄리티는 확실히 좋아 보였답니다.

딸기 맛이 진하게 나면서 달달한게 커피랑도 너무 잘 어울렸고 당 충전 하기도 정말 좋았답니다.

 

 

이렇게 GS 편의점에서 만난 쿠켓 딸기쏙우유 찹쌀떡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다음번에도 편의점 재미난 제품이나 음식이 있다면 들고 와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