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일상의 맛

내돈내산 제로칼로리 음료 후기: 나랑드 사이다 파인애플 맛

by LEE2021 2022. 11.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24에서 호기심으로
구매해서 먹어본 나랑드 사이다 파인애플 맛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체중 때문에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많은
관심을 쏟아붓고 있는데
가끔 실패하는 경우가 너무 많았어요 ㅠㅠ
그래서 이런 후기 하나하나가 중요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제가 먹어본 나랑드 사이다 파인애플 맛 적어봅니다!
이제 후기로 들어가 볼까요~

.
.
.

저는 이마트 24 1+1으로
나랑드 사이다 파인애플 맛을
2000원인가? 하는 가격에 2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구매할 때 파인애플 맛이라
걱정을 많이 했었답니다 ㅠㅠ

영양성분표를 보면 0칼로리이고 딱히
거슬리만한 것이 들어있지는 않았습니다.
단 맛은 알룰로스로 잡았네요 ㅎㅎ


환경이 중시되는 분위기라 당연히
페트병에 라벨 분리선이 있습니다.
버릴 때는 꼭 분리해서 버리는 게 중요한데
이게 없으면 너무 짜증 나더라고요.
앞으로는 이 선이 없는 페트병이 없겠죠?


나랑드 사이다 파인애플 맛은
그 옛날 파인애플 슬러쉬 맛 기억나시나요?
환타 파인애플 맛이랑도 비슷한 맛이었어요.
만약 인공적인 파인애플 맛을
싫어하신다면 비추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나랑드 사이다 장점은
색깔이 투명색이라
색소 걱정 없이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나랑드 사이다 파인애플 맛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