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728

[내돈내산] 여름에 간편히 집에서 냉면: 한살림 동치미 물냉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살림 동치미 물냉면 먹은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먼저 간단하게 저희 집이 애용 중인 한살림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저희 집이 믿고 쓰는 조합입니다. ㅎㅎ 계란, 고기와 김치 등등 다양하게 사 먹고 있습니다. 항상 뜯고 나서 사진 찍어야 하는 걸 깨닫는 사람입니다;;;; 동치미 물냉면입니다. 칼로리가 저렇게 크게 적혀있다니 너무 편해서 좋았어요 > 2021. 7. 31.
[내돈내산] 스타벅스: 더블 치즈 베이글 칩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타벅스 다녀왔는데 배가 꼬르륵해서 뭐 주워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직원분 추천으로 더블 치즈 베이글칩을 먹게 됐습니다. (직원 분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감사드렸어요 ㅠㅠ) 스타벅스 더블 치즈 베이글 칩은 2700원 입니다. 더블 치즈 베이글 칩 먹으면 손에 묻는다고 물티슈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칼로리는 280 kcal입니다!! 딱 열자마자 치즈 향이 확~~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생각보다 용량이 나쁘지 않아서 좋았어요~~ 보기만 해도 바삭바삭해 보이는 베이글 칩이에요. 꿀이 발라져 있어서 그런지 먹을 때 직원분이 설명해주신 거처럼 손에 묻더라고요! 하지만 딱 먹었는데 달달하고 짭짤한 치즈맛 강한 베이글 칩 너무 맛있었어요. 먹다 보니 순삭 되어있더라고요. 직원분이 친절하시면 괜.. 2021. 7. 29.
[내돈내산] 백설 크림스파게티 소스& 페투치니 파스타 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크림 파스타를 해 먹었어요. 마트에서 이탈리아 파스타를 구매했는데 넘 신기했어요 > 2021. 7. 28.
[내돈내산] 진해 동심: 물냉면&비빔냉면 안녕하세요~~~ 여름이니 당연히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먹으러 가야겠지요!! 진해 동심이 맛집이라길래 바루 다녀왔습니다!! 반죽을 직접 제면 하셨다네요. 기대만땅입니다. 영수증 인증입니다~~ 가니 사람이 많아서 매장내 사진은 별로 못 찍었어요ㅠㅜ 딱 들어서니 보리차와 커피가 보이네요 ㅎㅎ 메뉴 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사이드도 괜찮은 편입니드!! 이걸 자세히 읽어볼걸 그랬네요;;;; 잘라 먹었는데 아쉬워요... 에어컨도 빵빵 하고 코로나 규칙도 잘 지키는 식당입니다. 제일 먼저 짜조와 냉면에 고명으로 들어가는 무가 나왔습니다. 제가 생각 하던 짜조와는 너무 달랐습니다 ㅎㅎ 옆에 소스는 피쉬소스가 아니고 살짝 식초섞인 간장입니다!! 안에 야채가 큼직큼직하게 들어가고 고기도 들어있어요. 흠.. 느낌이 살짝 .. 2021. 7.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