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86

[내돈내산] 할리스 조각 케이크: 할리스 트리플 베리 생크림 케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리스 케이크 후기입니다. 제 블로그에는 할리스 케이크 후기가 은근 많은거 같아요> 2022. 8. 28.
[내돈내산] 부암동 카페 카페.라라 후기:아이스 아메리카노&?????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 근처 카페 찾은 이야기 적어볼게요 ㅎㅎ 카페.라라는 특이하게 입구가 보이기 전부터 메뉴판이 반겨줬습니다 ㅎㅎ 메뉴도 나름 다양하고 가격도 착해요~ 코너 돌면 바로 입구가 나오는데 입구에서부터 바로 안이 다 보였습니다. 일단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작은 카페였고 좌석 수는 많은 편이 아니였습니다. 작은 카페라도 깔끔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 너무 이쁘지요? 손님도 많이 없어서 조용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었답니다. 작은 카페라서 카공 하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을 거 같아요 ㅠㅠ 구움 디저트도 판매하시는 듯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남아있는 게 없었어요 ㅠㅠ 카페.라라는 공기청정기도 설치되어 있어서 쾌적한 공간을 유지해주고 있었습니다. 커피 원두 정보도 한 번쯤 읽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 2022. 8. 18.
[내돈내산] 부산대 신상 카페: 히스피 커피 부산대점 요새 히스피 커피가 곳곳에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신상 커피 브랜드 히스피 커피! 부산대 근처 간 길에 호기심 가득 품고 방문한 이야기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히스피 커피 부산대 점은 전반적으로 따뜻한 원목 느낌이었습니다. 큰 사이즈의 카페는 아니라서 더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open 8:00 Close 11:00 입니닷! 다양한 구움 과자도 판매 중이셨고 음료 메뉴도 다양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오빠는 흑임자 라떼를 주문했답니다. 가격대도 괜찮아서 자주 방문할 듯해요~ 요즘 따라 신경 쓰이는 화장실! 화장실 상태 굿굿 좋습니다~ 이렇게 흑임자 라떼와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히스피 커피의 아메리카노는 딱 그 브랜드에서 파는 그 아메리카노 맛이었고 흑임자 라떼는 구수한 맛인데 달달하기도 했고 위에.. 2022. 8. 14.
[내돈내산] 부산 서면 마제소바 맛집 후기: 칸다소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서면 쪽에 유명하다고 소문난 칸다소바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마제 소바는 한 번도 안 먹어봐서 너무 궁금하던 찰나에 이렇게 가까이 마제소바 전문점이 있어서 너무 반가웠답니다~ 여기가 바로 서면 칸다소바 입니다. 가게 앞에 사람들 서 계시는 거 보이시나요? 여기 생각보다 웨이팅이 좀 긴 편입니다. 서면에서는 마제소바로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 내부 사진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답니다 ㅠㅠ 가게 외부 벽에 한 면에 마제 소바에 대해 쭉 글이 적혀 있었어요. 오시자마자 키오스크에서 먼저 주문하시고 웨이팅 하시면서 한번 읽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처음 먹어보는 마제소바에 대해 알고 먹으니 더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소바 가격은 전반적으로 10000원에서 .. 2022. 8.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