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6

[내돈내산] 부암동 카페 카페.라라 후기:아이스 아메리카노&?????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 근처 카페 찾은 이야기 적어볼게요 ㅎㅎ 카페.라라는 특이하게 입구가 보이기 전부터 메뉴판이 반겨줬습니다 ㅎㅎ 메뉴도 나름 다양하고 가격도 착해요~ 코너 돌면 바로 입구가 나오는데 입구에서부터 바로 안이 다 보였습니다. 일단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작은 카페였고 좌석 수는 많은 편이 아니였습니다. 작은 카페라도 깔끔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 너무 이쁘지요? 손님도 많이 없어서 조용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었답니다. 작은 카페라서 카공 하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을 거 같아요 ㅠㅠ 구움 디저트도 판매하시는 듯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남아있는 게 없었어요 ㅠㅠ 카페.라라는 공기청정기도 설치되어 있어서 쾌적한 공간을 유지해주고 있었습니다. 커피 원두 정보도 한 번쯤 읽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

[내돈내산] 부산대 신상 카페: 히스피 커피 부산대점

요새 히스피 커피가 곳곳에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신상 커피 브랜드 히스피 커피! 부산대 근처 간 길에 호기심 가득 품고 방문한 이야기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히스피 커피 부산대 점은 전반적으로 따뜻한 원목 느낌이었습니다. 큰 사이즈의 카페는 아니라서 더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open 8:00 Close 11:00 입니닷! 다양한 구움 과자도 판매 중이셨고 음료 메뉴도 다양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오빠는 흑임자 라떼를 주문했답니다. 가격대도 괜찮아서 자주 방문할 듯해요~ 요즘 따라 신경 쓰이는 화장실! 화장실 상태 굿굿 좋습니다~ 이렇게 흑임자 라떼와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히스피 커피의 아메리카노는 딱 그 브랜드에서 파는 그 아메리카노 맛이었고 흑임자 라떼는 구수한 맛인데 달달하기도 했고 위에..

[내돈내산] 부산 서면 마제소바 맛집 후기: 칸다소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서면 쪽에 유명하다고 소문난 칸다소바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마제 소바는 한 번도 안 먹어봐서 너무 궁금하던 찰나에 이렇게 가까이 마제소바 전문점이 있어서 너무 반가웠답니다~ 여기가 바로 서면 칸다소바 입니다. 가게 앞에 사람들 서 계시는 거 보이시나요? 여기 생각보다 웨이팅이 좀 긴 편입니다. 서면에서는 마제소바로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 내부 사진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답니다 ㅠㅠ 가게 외부 벽에 한 면에 마제 소바에 대해 쭉 글이 적혀 있었어요. 오시자마자 키오스크에서 먼저 주문하시고 웨이팅 하시면서 한번 읽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처음 먹어보는 마제소바에 대해 알고 먹으니 더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소바 가격은 전반적으로 10000원에서 ..

[얻어먹은] 장유 부산 우유 커피 프랜차이즈: 라벨스하이디

안녕하세요~ 다녀온 지 좀 된 곳이지만 끄적여보는 부산 우유 커피 프랜차이즈 라벨스하이디 장유 율하점입니다. 저는 라벨스하이디를 처음 들어보고 가보는 거라 부산우유에서 이런 사업을 한다는 게 신기했답니다. 라벨스하이디 장유 율하점은 대형 카페에 속했습니다. 일단 겉으로만 봐도 좌석이 많을 거 같아 속 편하게 들어갔답니다. 단점이라면 주차할 공간이 마땅치가 않아서 길가에 차를 주차했던 기억이 나네요;;; 주문을 하려고 계산대 앞으로 가니 원두가 3가지나 준비되어있는 게 보였어요~ 라벨스하이디에서는 원두를 다양하게 즐겨 볼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요새 어떤 카페를 가든 먹을 수 있는 크로플도 있었어요. 라벨스하이디 메뉴판입니다. 커피 가격이 좀 비싼 편에 속하긴 하는 거 같아요. 그래도 요새 ..

[내돈내산] 부산대 텐동 맛집 후기: 텐동 롯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대 근처에서 먹은 텐동 후기 한번 적어볼까 해요 ㅎㅎ 부산대 롯코 인테리어 어떤가요? 나름 따뜻한 원목 인테리어에 일본 느낌 나지요? 원래 여기는 부산대 근처에서 텐동 괜찮다고 하는 집인데 저는 메밀이 너무 먹고 싶어서 여름 메뉴인 텐모리 소바로 주문했답니다! 뒤에 메뉴판이 좀 흐릿해서 인터넷에서 퍼온 메뉴판도 넣었습니다 ;;; 추가 토핑도 다양하게 추가할 수 있고 특이한 토핑도 있어서 다음번에 방문하게 되면 먹어 보려고 벼르고 있습니다 ㅎㅎ 반찬은 간단하게 단무지에 고추 절임? 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이게 바로 텐동 롯코의 텐모리 소바입니다. 튀김이 한 바구니 같이 나오네요 ㅎㅎ 구성 알찬 거 같죠? 시원한 소바 국물에 무랑 와사비 기호대로 넣고 먹을 수 있답니다! 부산대 텐동..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