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15

[내돈내산] 간식 으로 먹은 삼정타워 스테프 핫도그: 치즈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정 타워에서 쇼핑하다가 출출해서 먹은 스테프 핫도그 리뷰 적어보겠습니다. . . . 이렇게 푸드 트럭 느낌으로 삼정 타워에 있어요. 메뉴가 이렇게 있고 찬찬히 보던 중 치즈 덕이라는 핫도그를 발견했어요!! 치즈 어마무시하게 좋아하는 사람이라 바로 치즈 덕 주문했습니다~ 스테프 핫도그 메뉴랑 가격은 밑에 사진 참고해주세요~ 아무래도 스테프 핫도그가 간편하고 먹기 편해서 사람들이 줄을 섰더라고요;; 허허 그래도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음료랑 같이 구매 가능하니 더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저는 다로 음료는 시키지 않았고 치즈덕 핫도그만 시켰습니다. 이렇게 들고 먹기 좋게 종이에 싸서 주셨답니다. 기존 핫도그와는 다르게 치즈덕은 빵으로 양면이 둘러싸여 있어요. 그리고 치즈소스가 안쪽에..

[내돈내산] 부산 문현동 카페 보타닉 아덴

오랜만에 자연이 싱그러운 대형 카페 가서 여유롭게 앉아 블로그 글이나 쓸까 하며 들른 부산 보타닉 아덴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 . . 일단 보타닉 아덴 가는 길이 험난했답니다 ㅠㅠ 길치라... 건물에서 길 한번 잃을 뻔했어요. 그래도 화살표대로 잘만 따라간다면 문제없이 도착 가능했습니다! 보타닉 아덴에 도착했을 때 좀 당황스러운 부분이 있었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본 사진처럼 푸릇푸릇한 인조 잔디와 연못까지 너무 좋았는데 카페에 벽이 없고 마치 백화점 지하 푸드 판매하는 곳 같이... 뻥 뚫려 있었어요....;; 그리고 대형 카페 찾다가 여기로 오긴 했는데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대형이라고 하기엔 좀 작은 감이 없지 않아 있었답니다;;; 그래도 펜스 옆에 이렇게 가판대가 서 있는데 로스팅부터 추출까지 ..

[내돈내산] 부산 전포 대형 카페 비브레이브: 아이스 아메리카노 & 인절미 라떼&흑임자 퀸아망 &레몬 크루아상?

오늘은 부산 전포동에 있는 비브레이브라는 카페를 다녀온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여기는 제 아는 오빠의 추천으로 가보게 된 곳이라 기대 한가득 안고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비브레이브는 큰 카페에 속한 편이랍니다~ 그래서 자리도 많겠거니 하고 처음에는 들어갔어요 ㅎㅎ 비브레이브 서면점 영업시간은 왼쪽 사진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치는 전포에 좀 가까운 편이에요~) 그래도 11시면 개인 카페 치고는 늦게까지 하는 편이네요! 전포 비브레이브에 딱 들어서면 이렇게 맛있는 베이커리들이 제일 먼저 반겨줍니다! 정말 다양하게 많은 편이었는데 같이 갔던 오빠가 할매 입맛이라 ㅋㅋㅋㅋ 요 흑임자 퀸아망을 시키게 되었답니다. 저는.. 흑임잔.. 별로... 이름이 정확히는 기억이 안 나지만 제 취향인 레몬 크루아상? 같은 ..

[내돈내산] 경복궁 사랑과자점 : 흑임자 떡핀& 미숫가루 떡핀

더운 여름날... 경복궁 구경 갔다가 더위를 피할 겸 떡핀에 끌린 겸 갔다 온 경복궁 사랑 과자점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떡핀이라니 이 포스터를 보니 호기심이 한가득 차올라서 안 들어가 볼 수가 없었어요;; 너무 이쁘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경복궁 사랑 과자점은 기념품샵 + 카페 느낌이었어요. 다양한 기념품들이 전시되어있어서 음료랑 떡핀 시켜놓고 구경 다니면 된답니다~ 이 한국적인 분위기의 기념품들 너무 이쁜 거 같아요~ 하지만 역시 관광지 가격 아시죠? ㅠㅠ 저는 그래서 요 냉장고 마그넷 정도 샀답니다 ㅎ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지금도 후회하지 않고 냉장고에 잘 붙어 있답니다. 여기가 바로 경복궁 사랑 과자점 주문하는 곳입니다. 메뉴판 크게 붙어있어서 사람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잘 보였답니다 ㅎㅎ 전반..

[내돈내산] 서울 광화문 이마빌딩 커피앳웍스(coffee@works): 아이스 아메리카노

서울 여행 갔을 때 커피 수혈이 급급급 필요해서 방문했었던 광화문 이마빌딩 커피앳웍스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커피앳웍스 건물을 보면서 느꼈는데 우리나라 건물들이 점점 갈수록 유럽 건물들이랑 비슷해져 가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뭐 건물이나 건축학 쪽으로는 까막눈이라 제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독일에서 이런 느낌의 건물들을 많이 봤는데 어떤가요? 비슷해 보이나요? 솔직히 방문할 때는 별생각 없었는데 커피앳웍스 이마빌딩은 말발굽 모양의 커피 바를 낸 걸로 뉴스 기사가 올라와있더라고요! 그만큼 유명한 곳인가 했어요. 여기 들어갔을 때도 특이한 인테리어라고 생각하긴 했답니다. 좌석도 넉넉하게 많아서 자리 걱정 없을 듯했어요~ 조용히 카공 하기도 딱이었습니다. 주문은 여기 키오스크로도 가능했고 의외인게 해피포인트 가맹..

[내돈내산] 서울 쌀국수 잠실 퍼틴 후기: 직화 쌀국수&곱창 쌀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 월드 가서 먹은 쌀국수 후기 적어보려고 합니다. 롯데월드 갔는데 마땅히 먹을 게 없어서 뒤져보던 중 퍼틴 롯데월드점을 갔습니다 ㅎㅎ 롯데월드에서 쌀국수라니 좀 생소했지만 이때 갈 곳이 여기 밖에 없었던 거 같아요;;; 그럼 후기로 바로 들어가 볼까요? 가게 입구부터 쌀국수의 기운이 솔솔 나오는 가게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더 좋다고 생각했던 점은 가게 외부 벽면에 이렇게 메뉴가 붙어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메뉴를 결정할 수 있어 부담이 없었습니다! 그 와중에 눈에 띈 하나! 곱창 쌀국수.... 근데 눈물 나게 매운맛.... 헐헐 절대 안 먹어 볼 수 없죠!! 잠실 퍼틴 가게 내부입니다. 알록달록한 의자들과 넉넉한 테이블 수 자리 없을 걱정은 안 해도 될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휴양지 온..

[내돈내산] 서울 명동 우동 맛집 아키나이 제면 명동점: 니쿠타마붓가케우동 & 멘타이가카타마 우동

오늘은 서울 놀러 갔다가 들르게 된 아키나이 제면 명동점 후기를 적어볼까 한다. 일본식 우동이 다양하게 하는 가게들이 많아져서 새로운 우동을 먹어 볼 수 있겠지 하면서 방문했다. 인테리어는 역시 일본스럽다. 밖에 메뉴판이 있어 여유롭게 가게 밖에서 고민하다가 들어가도 돼서 부담이 좀 덜 했던 거 같다 ㅎㅎ 밖에 붙어 있는 메뉴는 대략 이정도 였다. 벌써부터 못 먹어본 우동이 한가득이라 새로운 걸 먹어 볼 생각에 두근두근 했다. ㄷㄱㄷㄱ 아키나이 제면 명동점은 좀 특이한 주문 방식이었던 거 같다. 일단 문 열고 들어서면 이렇게 큰 메뉴판과 주문 방식이 적혀있는데 자세히 읽어봐야 한다! 1. 원하는 우동을 위에 있는 큰 메뉴판에서 선택한다. 2. 그러면 바로 앞에서 점원이 우동을 바로 만들어주신다고 한다. ..

[남돈남산] 부산대 크레딧 버거 신상 수제버거 집: 치즈버거&베이컨 치즈 버거

요새 얻어먹은 포스팅이 많죠? 역시 얻어먹는 게 최고인 거 같아요 ㅎㅎ 오늘은 부산대에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수제버거집에 다녀왔어요. 후기 들어가보겠습니다. 요새 식당들이나 가게들은 인테리어를 너무 이쁘고 유니크하게 잘하는 거 같아요~ 부산대 크레딧 버거도 인테리어 너무 유니크한게 이쁘죠? 건물 3층에 크레딧 버거가 있다고 곳곳에 전단지나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창문이며 문이며 세심하게 다 버거집이라는 존재감을 뿜 뿜 하고 계셨어요~ 이곳저곳 가게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벽면에 이렇게 대표 버거들 가격이랑 사진이 붙어있어서 메뉴 주문하기 편했던 거 같아요! 포스터 그나저나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게 바로 메뉴판입니다. 간단하게 체크만 해서 직원 분께 드리면 됩니다~..

[남돈남산] 구서동 술집 몰틀리 후기: 옥보단&모히토&치킨로제파스탕

오늘은 구성동 술집 몰틀리 아는 오빠가 협찬을 받아서 다녀온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제 협찬이 아니라 솔직 후기 그 자체입니다!! 외관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이쁜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가 구서동 몰틀리는 조용하게 맥주 한 잔 마시는 곳으로 좋을 거 같더라고요. 구서동 술집 몰틀리 앞 담벼락에서 만난 냥냥이! 반가워~~ 여기는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하네요~ 퇴근하고 여유롭게 와서 한잔 해도 되겠어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손님들이 제법 계셔서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라 제 마음에 들었던 거 같아요. 아 참고로 구서동 몰틀리는 연세대학교 안전센터가 관리하는 라돈 안전 공간이라고 하네요 ㅎㅎ 사장님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였고 안심하고 가게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

[내돈내산] 셀렉토 커피 머핀 추천: 초코 머핀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렉토 커피에서 먹은 머핀! 초코 머핀 후기 적어볼게요. 셀렉토 커피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머핀 이름을 찾아봤는데 메뉴에 올라와있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정확한 이름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려요. 요새는 사진 퀄리티를 좀 높여보려고 노력 중이랍니다 ㅎㅎ 좀 괜찮게 나온 거 같나요? 단거 땡길땐 초코 머핀답게 초코초코 색깔의 머핀이에요. 포크로 반을 갈라봤습니다. 정말 폭신폭신할 거 같은 비주얼이죠? 초코 칩? 같은 거는 위에만 박혀있네요 ㅠㅠ 위에만 있는 초코칩이지만 진한 초코맛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씁쓸한 커피에 초코 달달한 머핀 궁합도 완전 최고입니다. 셀렉토 커피 가셔서 케이크는 부담이고 단거 땡길땐 초코머핀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