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1213

내돈내산 한창 유행이었던 cu 짱구 라면 두 가지 후기!: 짱구 키리모찌 우동 어언 언제였는지 가물가물 하지만 2018년도 일본에서 처음으로 된장 버터 옥수수 라멘이라는 걸 먹어봤습니다. 물론 일본 라멘의 탑을 달리고 있는 중이기도 하고 아직까지 이 이상의 라멘을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라멘 먹으러 일본 가고 싶을 정도... 그리고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 된장 버터 옥수수라멘을 보지 못해서 cu 짱구라면에 된장 버터 옥수수 라멘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자마자 바로 cu 가서 두 가지 맛 다 사와봤습니다. 이렇게 cu 짱구 라면으로 알려진 신형만의 된장 버터 옥수수라멘과 짱구 키리모찌 우동 두 가지입니다. 일단 겉 포장의 비주얼로 봤을 땐 둘 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짱구도 너무 귀엽고 스티커도 들어있어 뽑기 하는 재미도 있을 거 같아요. 물론 CU에서 짱구 라면을 두 가지 사 왔.. 2022. 12. 31.
내돈내산 부산 해운대 소바 맛집 면옥향천: 가케소바 정식 오늘은 신나게 벡스코에서 구경을 잔뜩 하기 전에 간단히 점심 먹으러 갔던 면옥향천 후기 적어볼까 합니다. 면옥향천 네이버 지도에 확인해봤을 때 맛있는 곳이라고 제법 평이 좋은 곳이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여기다! 하고 다녀왔습니다. 부산 해운대 소바 맛집으로 유명한 면옥향천입니다. 외부 모습부터 맛집의 느낌이 팍팍 나는 거 같지 않나요? 외국인 분들도 많이 찾아오시는지 영어와 중국어로도 적혀있네요. 확실히 맛 좋은 곳인 거 같은 느낌이 나고 제면소가 있는 걸로 보아 면도 직접 뽑으시는 거 같았습니다. 면옥향천 식당은 2층입니다. 정말 손님이 많으실 때는 웨이팅이 있는 거 같더라고요. 이 안내를 읽고 기대감이 더욱더 업 되었답니다. 음식을 먹는 장소는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반대쪽에는 2인용 좌석 등 있.. 2022. 12. 29.
내돈내산 부산대 찜닭 찾으신다면 베스트 생갈비찜&찜닭 금정점: 고추장 찜닭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운 게 땡겨서 베스트 생갈비찜&찜닭 금정점에서 배달로 매운 찜닭을 시켜 먹었습니다. 또 마침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길래 바로 신청하고 알차게 먹었던 찜닭 후기 들어가 보겠습니다. 일단 오랜만에 하는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밑에 보시면 어떻게 찜닭을 주문했는지 다 나오니까 읽어보시고 사진을 보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아 그리고 할인 쿠폰까지 주셔서 가격은 19500원에 싸게 먹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배달로 딱 이런 구성으로 왔습니다. 콜라 캔 하나 무랑 김치로 심플한 구성이고 저는 밥은 그냥 집에 있는 거 돌려먹었습니다. 딱 보기에도 양 많아 보이죠? 소 자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만족스러웠던 거 같아요. 닭 조각도 큼직큼직하고 고추장 맛에 매운맛으로 했었는데 저는 나.. 2022. 12. 16.
내돈내산 베러먼데이 겨울 신메뉴: 토피넛 크림 콜드블루 이번에 아는 오빠가 베러먼데이 서포터스에 당첨이 되어서 자주 베러먼데이를 가다 보니 나도 자연스레 이런저런 베러먼데이 메뉴를 맛보게 되더라고요 ㅋㅋ 그러던 중 베러먼데이 겨울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열심히 듣고 맛보러 달려갔다 왔습니다. 베러먼데이 좋아하시는 분들께 아마 도움이 되는 글이 될 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메뉴는 바로 토피넛 크림 콜드 블루입니다! 이미 베러먼데이 가게 내부에 이렇게 홍보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여기서 드는 의문점.. 도대체 토피넛이 뭐길래 다른 카페 프랜차이즈들도 그렇고 겨울만 되면 토피넛 관련 음료를 내는지 궁금하지 뭐예요. 그래서 토피넛에 대해 조금 알아봤습니다. 토피넛은 도대체 무엇인가? 정확히는 토피라고 합니다. 설탕 또는 당밀 등에 버터를 섞어서 캐러멀 라이징을 .. 2022. 1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