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2/12 12

내돈내산 부산 해운대 소바 맛집 면옥향천: 가케소바 정식

오늘은 신나게 벡스코에서 구경을 잔뜩 하기 전에 간단히 점심 먹으러 갔던 면옥향천 후기 적어볼까 합니다. 면옥향천 네이버 지도에 확인해봤을 때 맛있는 곳이라고 제법 평이 좋은 곳이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여기다! 하고 다녀왔습니다. 부산 해운대 소바 맛집으로 유명한 면옥향천입니다. 외부 모습부터 맛집의 느낌이 팍팍 나는 거 같지 않나요? 외국인 분들도 많이 찾아오시는지 영어와 중국어로도 적혀있네요. 확실히 맛 좋은 곳인 거 같은 느낌이 나고 제면소가 있는 걸로 보아 면도 직접 뽑으시는 거 같았습니다. 면옥향천 식당은 2층입니다. 정말 손님이 많으실 때는 웨이팅이 있는 거 같더라고요. 이 안내를 읽고 기대감이 더욱더 업 되었답니다. 음식을 먹는 장소는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반대쪽에는 2인용 좌석 등 있..

내돈내산 부산대 찜닭 찾으신다면 베스트 생갈비찜&찜닭 금정점: 고추장 찜닭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운 게 땡겨서 베스트 생갈비찜&찜닭 금정점에서 배달로 매운 찜닭을 시켜 먹었습니다. 또 마침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길래 바로 신청하고 알차게 먹었던 찜닭 후기 들어가 보겠습니다. 일단 오랜만에 하는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밑에 보시면 어떻게 찜닭을 주문했는지 다 나오니까 읽어보시고 사진을 보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아 그리고 할인 쿠폰까지 주셔서 가격은 19500원에 싸게 먹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배달로 딱 이런 구성으로 왔습니다. 콜라 캔 하나 무랑 김치로 심플한 구성이고 저는 밥은 그냥 집에 있는 거 돌려먹었습니다. 딱 보기에도 양 많아 보이죠? 소 자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만족스러웠던 거 같아요. 닭 조각도 큼직큼직하고 고추장 맛에 매운맛으로 했었는데 저는 나..

내돈내산 베러먼데이 겨울 신메뉴: 토피넛 크림 콜드블루

이번에 아는 오빠가 베러먼데이 서포터스에 당첨이 되어서 자주 베러먼데이를 가다 보니 나도 자연스레 이런저런 베러먼데이 메뉴를 맛보게 되더라고요 ㅋㅋ 그러던 중 베러먼데이 겨울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열심히 듣고 맛보러 달려갔다 왔습니다. 베러먼데이 좋아하시는 분들께 아마 도움이 되는 글이 될 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메뉴는 바로 토피넛 크림 콜드 블루입니다! 이미 베러먼데이 가게 내부에 이렇게 홍보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여기서 드는 의문점.. 도대체 토피넛이 뭐길래 다른 카페 프랜차이즈들도 그렇고 겨울만 되면 토피넛 관련 음료를 내는지 궁금하지 뭐예요. 그래서 토피넛에 대해 조금 알아봤습니다. 토피넛은 도대체 무엇인가? 정확히는 토피라고 합니다. 설탕 또는 당밀 등에 버터를 섞어서 캐러멀 라이징을 ..

내돈내산 올리브영 캐드버리 초콜릿 사먹어본 후기: 캐드버리 버블리 밀크 초콜릿

한날 올리브영에서 70% 세일을 했었는데 뭐 있나 구경하러 갔다가 유학시절 엄청 열심히 먹었던 캐드버리 버블리 밀크 초콜릿을 발견하게 되었다! 한국에서는 구경도 못했던 건데 너무 반가워서 세일을 하는 겸 구매해봤고 그 후기를 적어볼까 한다. 참고로 지금도 여전히 판매 중인 거 같고 밑에 사진은 올리브영 공홈 캡처해온 건데 45000 원데 파는 거 할인을 한다. 솔직히 4500원 너무 애바스럽게 비싸다.. 내가 얼마에 주로 사 먹었었는지 감이 있었는데 이 가격은 너무 아니다. 그래도 할인해서 3700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이거 조차도 비싼 느낌이라 잘 사 먹을 거 같지는 않다. 제가 사온 캐드버리 버블리 밀크 초콜릿입니다.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사진 그대로이지요? 영국에서 온 초콜릿 다운 디자..

내돈내산 인스타에서 핫한 양식집 세컨디 포레스트 부산대: 들깨크림파스타&해쉬브라운 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자꾸 보이는 세컨디포레스트가 부산대에 생겨서 아는 오빠랑 다녀왔습니다.기대를 잔뜩하며 갔다온 만큼 솔직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여기가 바로 부산대 세컨디포레스트 입니다. 외부 인테리어부터가 완전 젊은 세대를 겨냥한 인테리어죠? 주황색이 아마 세컨디포레스트의 색깔이 아닌가 싶습니다. 2016년에 시작됐다는 세컨디포레스트! 입간판이 앞에 서있었는데 제 눈에 띈 메뉴가 있었어요. 바로 해쉬 브라운 피자 입니다. 신메뉴라고 하는데 해쉬브라운이 저렇게 올라가있는게 너무 가성비 쪽으로 생각해도 양으로 생각해도 좋을거 같았답니다. 부산대 세컨디포레스트는 주말에 브레이크 타임 없습니다! 평일에는 16:00~17:00 브레이크 타임이고 11:30 오픈 21:30 클로즈 입니다. 어우 음식 포스..

내돈내산 요기요에서 주문한 서면 돈까스 돈돈카츠 후기: 수제RE알 치즈 카츠

요즘 들어서 희한하게 집밥은 하기 싫고 외식이 하고 싶어서 배달을 시켜먹었습니다. 한동안 돈까스를 안 먹은 거 같아서 서면 돈돈카츠라는 곳에서 주문하게 되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타코야끼까지 받았답니다. 지도에 없는 가게라 배달 요기요 앱에서 메뉴를 간단하게 가져와봤습니다. 더 자세한 메뉴는 요기요 앱 참고 부탁드려요! 이름도 재미난게 많고 돈까스 종류도 제법 다양한 편이라 메뉴 고르는데 제법 시간 걸렸던 거 같아요. 일단 수제RE알 치즈 카츠 구성은 이렇게 왔습니다. 치즈 한가득 들어있는 돈까스 4조각, 단무지, 김치, 잡곡밥과 콘 양상추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돈돈카츠만의 돈까스 소스와 장국이 들어있었습니다. 장국은 따뜻해서(요기요 익스프레스라서 당연한가 싶기도 했지만) 후루룩 맛..

내돈내산 부산 서면 한옥 전통 찻집 차마당: 메밀차&녹차

오늘은 외국인 친구를 데리고 갔던 한국적 느낌이 확실하게 나는 부산 서면에 있는 전통 찻집 차마당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확실히 외국인 친구를 이렇게 한옥 분위기 카페에 데리고 가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혹시라도 주변에 외국인이 있고 부산에 거주 중에 계신다면 여기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후기 들어가 보겠습니다. . . . 저는 완전 바깥 입구에서 아무 생각 없이 무작정 올라와서 그런가.. 바로 3층으로 올라와버렸더라고요. 계산대는 2층에 있는데 허허; 3층에 올라와보니 아무것도 없어서 많이 당황했던 기억이 나네요. 거기다 밑에 사진에 보다시피 입구가 좀 좁은 편이어서 한동안 이리저리 두리번거렸답니다. 그래도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아무런 무리 없이 여유롭게 차 마실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내돈내산 GS 편의점x쿠켓 콜라보 제품: 딸기쏙우유찹쌀떡

딸기쏙우유 찹쌀떡을 인터넷에서 생각보다 많이 봤는데 생각보다 소비에 신중하게 생각하는 편인 데다가 이거 많은 양을 사면 주체 없이 먹을 거 같아서 망설였다가 소분되어있는 딸기쏙우유 찹쌀떡을 GS 편의점에서 발견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가격대 때문에 고민하다가 지나치기만 했던 딸기쏙 우유 찹쌀떡을 마침 우울 우울한 날에 5000원 GS 편의점 쿠폰 받은 겸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바로 후기 들어갈게요~ . . . 아쉽게도 제가.. 사진 찍어야하는걸 까먹고 포장을 뜯어버렸습니다. 블로그 이제 한 2년 넘게 하고 있는데 아직도 이런 실수를 하다니.. 참 제 자신이 어이가 없네요 ㅋㅋ 그래도 쿠켓 그림도 그려져 있고 메인 그림도 너무 귀엽고 제품 디자인 너무 잘한 거 같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쏙 드는..

내돈내산 부산대에서 우육면 먹을 수 있어! 샤오바오: 우육면&감자채 볶음

오늘은 부산대에서 생긴 지 얼마 안 된 샤오바오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따끈따끈한 신상 음식점입니다. 저는 생각보다 중화권 음식들을 많이 먹어 본 편이 아니어서 친근하지는 않지만 도전욕이 뿜뿜하답니다! 그럼 오늘은 부산대 샤오바오 다녀온 후기 쭉 적어보겠습니다. 생각보다 중국 느낌이 뿜 뿜 하는 가게는 아닌 거 같네요. 외부 인테리어는 모던한 느낌으로 가득합니다. 밖에 있는 입간판에는 이렇게 메뉴들이 쭉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는 4가지 티비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상당히 실력 있는 주방장님이 부산대 샤오바오에 계시는 거 같아요! 부산대 샤오바오 내부 모습입니다. 타일이 눈에 띄는 내부 인테리어지요? 나름 이쁘고 조화롭게 잘 꾸며져있는거 같아요. 샤오바오 메뉴판들을 쭉 찍어왔습니다.신메뉴도..

내돈내산 부산역 차이나타운 만두 양대산맥 중 하나 부산 신발원: 신발원의 다양한 만두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먹고 있는 이뇸뇸입니다. 이제는 부산역 차이나타운이 아니면 만두를 만족하지 못하게 됐습니다 ㅠㅠ 역시 맛있는 것을 먹으면 먹을수록 입맛도 같이 까다로워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그래서 어김없이 만두 스택 채우러 부산역에 다녀왔습니다. 부산역에는 만두 양대산맥 같은 만두집들이 있는데 그 두 가지가 바로 신발원과 마가 만두 입니다. 저번에 이미 마가만두 후기를 적었으니 오늘은 당연히 신발원 후기입니다! 역시... 인기 많죠... 저희가 갔을 때 웨이팅이 앞에 한 5팀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ㅠㅠ 부산에서 아무래도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보니 어쩔 수 없이 웨이팅을 좀 오래 했습니다. 바로 옆 가게도 신발원입니다. 장사가 너무 잘되서 확장하신 거 같더라고요. ㄷㄷ 줄 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