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일상의 맛

내돈내산 한창 유행이었던 cu 짱구 라면 두 가지 후기!: 짱구 키리모찌 우동

by LEE2021 2022. 12. 31.

어언 언제였는지 가물가물 하지만 2018년도 일본에서 처음으로 된장 버터 옥수수 라멘이라는 걸 먹어봤습니다. 물론 일본 라멘의 탑을 달리고 있는 중이기도 하고 아직까지 이 이상의 라멘을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라멘 먹으러 일본 가고 싶을 정도... 그리고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 된장 버터 옥수수라멘을 보지 못해서 cu 짱구라면에 된장 버터 옥수수 라멘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자마자 바로 cu 가서 두 가지 맛 다 사와봤습니다.

 

 

이렇게 cu 짱구 라면으로 알려진 신형만의 된장 버터 옥수수라멘과 짱구 키리모찌 우동 두 가지입니다. 일단 겉 포장의 비주얼로 봤을 땐 둘 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짱구도 너무 귀엽고 스티커도 들어있어 뽑기 하는 재미도 있을 거 같아요.

 

 

 

 

물론 CU에서 짱구 라면을 두 가지 사 왔지만 한 번에 둘 다 먹지는 못해서 오늘은 짱구 키리모찌 우동을 먼저 먹고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가격은 두 개 합쳐서 만원 넘게 준거 같아요. 조금 가격이 나가는 편입니다;;  키리모찌는 쭉쭉 늘어나는 걸로 유명한 일본 떡이지요! 그래서 정말 기대하면서 조리했습니다.

 

 

 

 

짱구 키리모찌 우동 영양정보입니다. 뒤에 안내되어있는 영양정보 편집해서 올렸어요~ 참고해 주세요. 칼로리는 451로 좀 많이 나가는 편입니다 ㅠㅠ 

 

 

 

 

조리법은 라면 용기 옆쪽에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물을 끓이고 전자레인지에 넣어 돌려야 하기 때문에 살짝 귀찮은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그래도 맛있으면 장땡이지 않을까요?

 

 

 

 

짱구 키리모찌 우동 구성입니다. 일단 생면, 가쓰오부시,키리모찌,후레이크,스티커와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확실히 비싼 친구라 그런가 면이 생면이네요. 그거 말고는 딱히... 특별해 보이는 건 없어 보입니다.

 

 

 

 

이렇게 다 넣고 뜨거운 물 부어서 이렇게 전자레인지 3분에서 3분 30초 땡 해주면 됩니다. 

 

 

 

 

면이랑 키리모찌가 완전히 다 풀어진 거 보이시죠? 폭신폭신 쫀득쫀득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근데 여러분 산소 흡수제가.. 맨 밑에 있었는데 제가 그걸 못 보고 넣고 돌려버렸더라고요;; 전자레인지에서 꺼내보니 흡수제가 정말 빵빵해졌는데 보통 이렇게 돌리면 터진다고 해요! 꼭 확인해보시고 돌려서 드세요 ㅠㅠ 전 이대로 다 버릴 뻔했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먹방입니다. 면 통통한 거 보이시나요? 생각보다 면이 쫀득하고 밀가루 냄새 많이 안 나서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국물은 좀 인스턴트 우동 국물 느낌이라 무난무난했고 키리모찌는 완전 쭉 늘어나는 건 아니지만 적당히 늘어나면서 쫀득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냥 무난 무난한 우동인데 거기 특별하게 키리모찌가 들어갔다.! 이정도가 아닐까 싶어요.

 

 

 

 

이렇게 짱구 키리모찌 우동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다음번에는 두 번째 CU 짱구라면인 신형만의 된장 버터 옥수수 라멘을 들고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