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얻어먹은] 부산대 도넛 후기: 부산대 밀키샵

LEE2021 2022. 7. 21. 22:4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은 지 좀 많이 된...;;; 부산대 밀키샵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에게 밀키샵이라는 브랜드 자체를 이때 처음 방문해봤던 거 같아요!

밀키샵 후기 바로 적어볼게요.

 

밀키샵의 인테리어는 멀리서만 봐도 딱 눈에 띌 정도로 되게 특이하답니다.

저도 여기 외부 인테리어 보고 궁금증이 생겨서 들어간 케이스거든요 ㅎㅎ

 

 

진짜 문 마저 특이한 이곳~

내부 인테리어가  더 궁금해지는 곳이에요.

 

 

참고로 부산대 밀키샵에는 외부 좌석도 있었어요!!

날이 좀 선선하고 좋아지면 밖에 앉아서 먹기도 괜찮을 거 같아요.

 

 

부산대 밀키샵은 좀 사이즈가 작은 가게였어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 역시 외부와 다르지 않게 독특한 디자인이었고 작은 가게 치고는 도넛 종류가 많았답니다.

제가 갔을 때가 8시쯤 넘었을 때였나? 그래서 도넛이 얼마 남아 있지 않았었어요 ㅠㅠ

 

 

도넛은 만원 이상부터 무료로 박스 포장해준답니다~

그 외에는 별도 비용이 들어간다고 적혀있네요.

 

 

도넛만 파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 입니닷!!

밀키샵에는 몇 가지 안되지만 나름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고 하나같이 다 도넛과 잘 어울릴듯한 음료들이었어요.

 

 

도넛들 퀄리티 보이시나요?

너무 귀여운 밀키샵의 도넛들이에요 ㅎㅎ

저 스마일 보고 너무 사고 싶었는데... 일단 참았습니다 ㅠㅠ

 

 

제가 밀키샵의 꿀팁을 드리자면! 밀키샵은 무조건 7시 이후에 가셔야 합니다!!!

그전에 가시면 ㅎㄷㄷ한 가격으로 도넛을 구매해야 하거든요 ㅠㅠ

저는 저녁 7시 이후에 부산대 밀키샵을 간 거라 종류는 몇 개 없었지만 착한 가격에 서비스까지 받았었습니다 ><

저희가 구매한 도넛은 총 2개였고 서비스 한 개 해서 총 3개 포장했습니다.

엣지 있는 포장이 너무 이뻐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제 기억상으로는 하나는 우유 생크림이었던 거 같고 두 번째 꺼는 말차 크림 도넛 그리고

마지막은 애플 시나몬 크로넛이었던 거 같아요 ㅎㅎ

크로플은 접해봤어도 크로넛은 처음이어서 엄청 기대했답니다.

 

 

도넛 안 크림 양 보이시나요?

말차 맛 도넛은 말차 맛이 진한 크림이 잔뜩 들어가서 달달하니 괜찮았답니다 ㅎㅎ

애플 시나몬은 안에 필링이 생각보다는 새콤한 맛에 가까워서 좀 아쉬웠던 부분이 있었던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우유 생크림은 딱 그 우유 생크림 도넛 맛이었답니다!!

그래도 크림 양 많은 건 좋았어요 ><

 

이렇게 부산대 밀키샵 후기였습니다~

나름 도넛이 괜찮았던 부산대 밀키샵 한 번쯤 가보는 거 추천드려요!!

 

https://place.map.kakao.com/1812707839

 

밀키샵 부산대점

부산 금정구 금정로52번길 23 (장전동 299-46)

place.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