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얻어먹은] 장유 부산 우유 커피 프랜차이즈: 라벨스하이디

by LEE2021 2022. 8. 4.

안녕하세요~
다녀온 지 좀 된 곳이지만 끄적여보는 부산 우유 커피 프랜차이즈 라벨스하이디 장유 율하점입니다.
저는 라벨스하이디를 처음 들어보고 가보는 거라 부산우유에서 이런 사업을 한다는 게 신기했답니다.

라벨스하이디 장유 율하점은 대형 카페에 속했습니다.
일단 겉으로만 봐도 좌석이 많을 거 같아 속 편하게 들어갔답니다.
단점이라면 주차할 공간이 마땅치가 않아서 길가에 차를 주차했던 기억이 나네요;;;


주문을 하려고 계산대 앞으로 가니 원두가 3가지나 준비되어있는 게 보였어요~
라벨스하이디에서는 원두를 다양하게 즐겨 볼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요새 어떤 카페를 가든 먹을 수 있는 크로플도 있었어요.


라벨스하이디 메뉴판입니다.
커피 가격이 좀 비싼 편에 속하긴 하는 거 같아요.
그래도 요새 5천원 커피도 있다는 거에 가정해보면 싼 거 같기도 하고 흠...
저는 부산우유의 브랜드인 만큼 라떼로 주문했고 크로플도 시켰어요!


계산대 바로 앞에 간단한 베이커리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크로플이나 이런 것들이 좀 부담스러우면 쿠키 같은 거 주문해서 먹어도 되니 언제 오든 괜찮은 곳 같아요~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파란색 소파가 포인트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공부하기 좋게 일인석에 콘센트까지 있어서 카공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거기다가 통창으로 밖이 다 보여 탁 트인 느낌을 줘 카페 오래 앉아 있어도 전혀 답답하지 않을 거 같았어요.


라떼 두 잔과 크로플 입니다.
크로플은 바삭하고 위에 진한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맛있었어요!
딱 기본 정도 하는 크로플 이었습니다.
라떼 맛은 부산우유를 사용해서 그런지 진한 라떼의 느낌이었고 그 외 딱히 엄청 특별한 점은 못 찾았던 거 같아요.
그래도 라벨스하이디는 좋은 부산우유를 사용한다고 하니 라떼에 들어가는 우유적인 부분에서는 안심이 됐답니다.


여기까지가 라벨스하이디 장유 율하점 후기였습니다~
아직까지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라 혹시 발견하게 되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https://place.map.kakao.com/512589227

라벨스하이디 장유율하점

경남 김해시 율하카페길 63 (관동동 1092-1)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