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남돈남산]경성대 카페 모마: 아이스 아메리카노

by LEE2021 2022. 10. 4.

부경대 경성대에 떡순당 간 날 방문한 경성대 카페모마라는 곳이다.

여기서 블로그 글을 열심히 적었었다.

나름 조용하고 괜찮았어서 후기 남기려고 글을 써본다.

 

.

.

.

 

카페 들어서면 이렇게 디저트들과 책들이 반겨줬다.

경성대 카페모마의 분위기는 진짜 따뜻 아늑했다 ㅎㅎ

 

 

 

 

소파 자리도 있고 저렇게 공부할 수 있는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서

데이트 하기도 최고고 조용히 와서 공부나 노트북을 해도 좋을 거 같았어요~~

 

 

창가 1인석 자리에는 이렇게 귀여운 대왕 곰돌이 두개가 나란히 앉아있었어요 ~

귀욤귀욤하고 아늑함을 더 해줬답니다 ㅎㅎ

경성대 카페모마에 혼자 왔으면 이 곰돌이 옆에 앉아서 글 적었을 거 같네요!

 

 

그리고 경성대 카페모마 사장님의 센스가 보이는 충전기들과 담요들!

진짜 이렇게 충전기 준비해주시는 카페들 거의 없는데 이렇게 자유롭게 부담 없이 쓰라고

준비해주신 걸 보니 너무 마음이 따뜻해 졌답니다.

 

 

아메리카노 가격은 4000원입니다.

그리 싼 가격은 아니지만 맛도 양도 괜찮아서 나름 잘 마셨던 거 같아요 ㅎㅎ

 

 

경성대 근처 조용히 공부하실 곳을 찾으신다면 경성대 카페모마 추천드립니다! 

 

https://place.map.kakao.com/12268978

 

카페모마

부산 남구 용소로14번길 8 2층 (대연동 68-24)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