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경주 황리단길 카페 리초야: 말차먹은 첨성대&아아

by LEE2021 2022. 10. 9.

경주 첨성대랑 대릉원 보러 갔다가 괜찮은 황리단길 카페가 있다길래

무조건 가야겠다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황리단길 카페라고 하기에는 조금 먼 감이 없지 않지만 그래도!

걸어서 가기 좋은 거리라 황리단길 카페라고 제목에 넣어봤답니다.

 

.

.

.

 

근데 생각보다 가게가 작아서 당황했다는.. 허허허헣

그래도 작은 가게임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엄청 많이 계셨어요.

(여름에 다녀온 거 이제 올리는 거 죄송해요 ㅠㅠ)

 

 

저는 저 안쪽에 자리가 하나 있어서 바로 잡았습니다!

 

 

진짜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구도를 제대로 잡지도 못했네요 ㅠㅠ

겨우 핸드폰만 내밀었어요;;;

그래도 메뉴 볼만 하죠?

저는 아아와 말차 먹은 첨성대를 주문했습니다.

드시기 전에 리초야 음료 즐기시는 법

한 번씩 읽어봐 주세요 ㅎㅎ

 

 

요 친구가 바로 리초야 말차 먹은 첨성대입니다.

위에 첨성대 모양의 쿠키가 올라가 있습니다.

모양 너무 비슷하게 잘 만든 거 같지 않나요?

 

위에는 이렇게 첨성대 쿠키가 올라가 있고

두 번째는 리초야 녹차 아이스크림 

세 번째는 쉐이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리초야 말차 먹은 첨성대 맛은 두구두구

맨 위에 올라가 있던 쿠키는 버터 조금 들어간 일반 버터 쿠키 맛이었고

말차 시럽이 더해진  말차 아이스크림은

완전 진한 말차 맛으로 완전 취향저격당했어요 ㅎㅎ

밑에 밀크쉐이크까지 말차 맛으로 먹을 수 있어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아는 그냥 그럭저럭 한 맛이었어요,

 

https://place.map.kakao.com/2081821072

 

리초야 본점

경북 경주시 교촌길 2 (황남동 150-8)

place.map.kakao.com

 

맛있는 녹차 아이스크림이 있는 황리단길 카페 리초야!!

경주 여행 가신다면 리초야 추천드려요~

저는 귀찮아서 안 찍었지만 여기 인증샷 맛집이기도 하니까 

꼭 찍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