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편의점에서 커서 사온 곰표 오리지널 나쵸 후기: 곰표 오리지널 나쵸

by LEE2021 2022. 10. 12.

오늘은 편의점 갔다가 대빵만한 나쵸가 있길래

바로 사오게 되었습니다.

엄청 커서 다 먹으려면 한참 걸리겠거니

하며 사왔어요 ㅋㅋ

그럼 후기 들어가볼까요?

 

.

.

.

 

보기에도 엄청 크죠?

곰표 오리지널 나쵸입니다.

제가 이 사이즈 보고 바로 사 왔어요.

가격은 쿠팡 기준 9540원입니다~

 

 

그 와중에 흰 곰돌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어떻게 보고도 안  살 수가 있을까요..ㅎㅎ

 

 

곰표 오리지널 나쵸 영양성분표입니다.

뭘 먹든 영양성분표 보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곰표 오리지널 나쵸 칼로리는 190g에 980칼로리입니다.

ㄷㄷㄷㄷㄷㄷ

무시무시한 칼로리네요;;;

 

 

띠용;;;;

허허허 사이즈에 비해...;;;

양 실환가요...

뭐 곰표 오리지널 나쵸만 이런 건 아니지만

반이 비어있으니까.. 당황스럽긴 했어요.

근데 포장지를 열자마자 고소한 향이 확 나더라고요~

그래도 맛을 있을 거 같았어요.

 

 

곰표 오리지널 나쵸 한 조각입니다.

조각 사이즈는 딱 나쵸 사이즈인 거 같아요.

확실히 오리지널은 고소한 맛이 엄청난 나쵸였어요.

짭짤 고소함이 최고여서 나름대로 무한으로 들어가더라고요.

이 사이즈.. 물론 양은 반이지만;; 2일 만에 끝냈습니다.

아마 치즈 소스 있었으면 하루 만에도 끝낼 수 있었을 거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곰표 오리지널 나쵸 맛 후기와

곰표 오리지널 나쵸 영양성분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여러분도 혹시 편의점에서나 주변에서나 보게 되신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반응형